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엄청싸네?
글쓴이
Flk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04
  • 2018-10-19 03:59:56
							

바이브는 씹거 80만원이던대 오큘은 50이면 구하네?
그냥 오큘러스가야하냐? 장단점이있나? 좀알려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풀트 어려움 2018.10.19 04:01:27
늑대소녀 브알챗용이면 바이브 가는게 젤 조와... 2018.10.19 04:01:37
아루라테 안경쓰면 그냥 바이브하는게 좋음 2018.10.19 04:02:39
Flko 나 안경알 높이가 5cm인데 바이브 가야하나 그럼? - dc App 2018.10.19 04:03:17
아루라테 안쓰고 정말 팔만 움직일꺼면 오큘 해도 되고 근데 VRC만 하다보면 결국에 다리도 움직이고 싶어짐 2018.10.19 04:03:17
ㅇㅇ +손이 편하고 가볍 / -풀크래킹 불가능이랑 AS 국내 없음 117.111 2018.10.19 04:05:01
아루라테 고건 모르겟는데 일단 쁠테낀다면 앵간하면 바이브 선택하는게 좋을수도 잇음 바이브는 김구안경 아닌이상은 그냥 안경 쓰던거 그대로 끼고 쓰면되고 오큘은 얇은 안경은 대체적으로 들어간다는거 같은데 편하려면 렌즈 따로 맞추는게 좋을꺼고 그거 가격만해도 10만가까이 하니깐... 2018.10.19 04:06:02
Flko 김구안경인데.... mr은 써보니가 낄수는 있었는데 바이브여도 김구안경은좀 무리인감? - dc App 2018.10.19 04:07:10
아루라테 바이브 단점 비쌈, 몽둥이 컨트롤러들고 해야되는데 몽둥이인 주제에 내구성이 취약함, 오큘은 기본으로 오디오스트랩 달여잇는데 바이브는 사야됨 한마디로 감성없는 앱등이임 악세사리 존나비싸 2018.10.19 04:07:32
아루라테 김구안경 존나 큰거면 나도 몰겟음 모양만 김구안경이고 작은건 그래도 안면폼끼운상태로 들어갈꺼 같긴한데 크기까지 김구안경이면 폼 빼고 집어넣고 다시 폼 끼우는 식으로 착용하거나 해야될수도 잇음 2018.10.19 04:09: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13 일반 vrc하는거 한심하게는 봐도 극혐은 안함 6 Yua 2018-10-24 0
65812 일반 난는 친구들이 vrc하는거보고 신기해하든데 아스테리 2018-10-24 0
65811 일반 친구들에게 Vrc한다해도 별반응없던걸? 1 BEll 2018-10-24 0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65808 일반 VR에 대한 대부분 실친 반응이 그렇더라 3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7 일반 춤추는방 왜 사람아무도없음..? 2 :D 182.224 2018-10-24 0
65806 일반 트래커 까지 구매햇습니다. 1 요나 2018-10-24 0
65805 일반 현재 놀로 사용중에 겪는 문제들 5 검은연 2018-10-24 0
65804 일반 nolo 쓰는사람 4 ㅇㅇ 222.109 2018-10-24 0
65803 일반 할로윈 아바타로 던전도는데 너무 재밌다 1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2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10 ㅇㅇ 183.107 2018-10-24 18
65801 일반 크흐흑 VIvE 이까짓게 뭐라고 1 BEll 2018-10-24 0
65800 일반 나도월드 1 cv52468 175.223 2018-10-24 0
65799 일반 친구가 나 vr챝 하는거 넘 시러해 16 DinGa 2018-10-24 0
65798 일반 섯다 ㅅㅂ 5 괵스챤 175.223 2018-10-24 1
65797 일반 월드 만드는건 쉬움 2 Luche 2018-10-24 0
65796 일반 킷슈 구매 정리 7 림크 2018-10-24 1
65795 일반 나는 VR안사고 싶은데 주변에서 계속 사라해 3 DinGa 2018-10-24 0
65794 일반 vrchat이 우리의 미래냐 2 그흐즈 2018-10-24 0
65793 일반 지비당 1 아메히 2018-10-24 0
65792 일반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야? 4 ㄹㄹㅋ 121.162 2018-10-24 0
65791 일반 모델 추천 좀 해주세요 21 ㅇㅇ 223.38 2018-10-24 0
65790 일반 월드 만드는거 어렵냐 모델링이랑 4 초보자아 2018-10-24 0
65789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788 일반 이거 되게 괜찮아 보이는데 6 메스토크 2018-10-24 0
65787 일반 저댄방 오늘 퍼블릭화 예정 3 Luche 2018-10-24 1
65786 일반 야한아바타는 어디서 사는지아는 갤럼있음? 3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5785 일반 항상 앉아서 지내다가 오랜만에 VRC 하니까 허리 작살나내 2 검은연 2018-10-24 0
65784 일반 vr쓸때 등에서 칼이나 총뽑는거는 3 재배맨 2018-10-24 0
65783 일반 저댄특 1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82 일반 소아온 같은거 나와도 대지않냐 3 ㅇㅇ 223.33 2018-10-24 0
65781 일반 난 내 목소리가 싫당 7 ㅇㅇ 58.150 2018-10-24 0
65780 일반 누가 일좀 시켜줬으면 좋겠다 4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779 일반 파티클즐거워 G군 2018-10-24 0
65778 일반 방금 1종 기능통과.. 이제도로주행.. 6 ulchas 2018-10-24 0
65777 일반 내가 아바타 FBX모델을 샀는데 4 ㅇㅇ 110.47 2018-10-24 0
65776 일반 이케멘 아바타 좀 만지시는분? 3 ㅇㅇ 223.38 2018-10-24 0
65775 일반 오픈VR 어디서 다운받음? 2 츄르 2018-10-24 0
65774 일반 레노버 mr 오늘 올려나.. 3 우묘 211.241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