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엄청싸네?
글쓴이
Flk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04
  • 2018-10-19 03:59:56
							

바이브는 씹거 80만원이던대 오큘은 50이면 구하네?
그냥 오큘러스가야하냐? 장단점이있나? 좀알려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풀트 어려움 2018.10.19 04:01:27
늑대소녀 브알챗용이면 바이브 가는게 젤 조와... 2018.10.19 04:01:37
아루라테 안경쓰면 그냥 바이브하는게 좋음 2018.10.19 04:02:39
Flko 나 안경알 높이가 5cm인데 바이브 가야하나 그럼? - dc App 2018.10.19 04:03:17
아루라테 안쓰고 정말 팔만 움직일꺼면 오큘 해도 되고 근데 VRC만 하다보면 결국에 다리도 움직이고 싶어짐 2018.10.19 04:03:17
ㅇㅇ +손이 편하고 가볍 / -풀크래킹 불가능이랑 AS 국내 없음 117.111 2018.10.19 04:05:01
아루라테 고건 모르겟는데 일단 쁠테낀다면 앵간하면 바이브 선택하는게 좋을수도 잇음 바이브는 김구안경 아닌이상은 그냥 안경 쓰던거 그대로 끼고 쓰면되고 오큘은 얇은 안경은 대체적으로 들어간다는거 같은데 편하려면 렌즈 따로 맞추는게 좋을꺼고 그거 가격만해도 10만가까이 하니깐... 2018.10.19 04:06:02
Flko 김구안경인데.... mr은 써보니가 낄수는 있었는데 바이브여도 김구안경은좀 무리인감? - dc App 2018.10.19 04:07:10
아루라테 바이브 단점 비쌈, 몽둥이 컨트롤러들고 해야되는데 몽둥이인 주제에 내구성이 취약함, 오큘은 기본으로 오디오스트랩 달여잇는데 바이브는 사야됨 한마디로 감성없는 앱등이임 악세사리 존나비싸 2018.10.19 04:07:32
아루라테 김구안경 존나 큰거면 나도 몰겟음 모양만 김구안경이고 작은건 그래도 안면폼끼운상태로 들어갈꺼 같긴한데 크기까지 김구안경이면 폼 빼고 집어넣고 다시 폼 끼우는 식으로 착용하거나 해야될수도 잇음 2018.10.19 04:09: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65495 일반 저 진짜 유니티의 유자도 모르는데요 1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4 일반 오큘 트래커 나오기전에는 망하면안됨 2 울테 2018-10-23 0
65493 일반 500엔짜리 모델 귀여운데?? 8 A.ms 2018-10-23 0
65492 일반 데비앙아트에 후드티있냐 1 koper2004 2018-10-23 0
65491 일반 오큘 안망한다 2 ITOAR 2018-10-23 0
65490 일반 바이브센서 어디위치에 설치하나요 5 안미 211.36 2018-10-23 0
65489 일반 할로윈으로 장도리랑 빠루 어떰 9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488 일반 방금 올린 영상 안보인데서 유튜브로 다시 올림 ㅇㅇ? 118.217 2018-10-23 0
65487 일반 아바타에 사운드 소스 넣을때 ㅇㅇ 222.109 2018-10-23 0
65486 일반 바이브 안산 흑우없제?? 10 ㅇㅇ 14.40 2018-10-23 1
65485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18 츄르 2018-10-23 0
65484 일반 오큘 최고는 120주고산 슈퍼흑우만이 말할 자격이 있따 14 검은연 2018-10-23 0
65480 일반 ㅋㅋㅋㅋ 그저께 일본인친구 오큘쓴다고 바이브는 구시대라했었는데 5 ㅇㅇ 14.40 2018-10-23 0
65479 일반 킷슈사고 싶은데 고민된다- 7 마비노기 2018-10-23 0
65478 일반 진짜 오큘진영이 PCVR 이탈한다면,바이브 2세대 초기가 800불 예상함 6 검은연 2018-10-23 0
65477 일반 브알챗이 얘네랑 연계해서 모션 움직임 업그레이드 했음 좋겠다 4 ㅇㅇ? 118.217 2018-10-23 1
65476 일반 킷슈샀다 뚜따 하고싶다. 3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75 일반 채팅기능 생겼으면 좋껬다 4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3 0
65474 일반 킷슈싫어 3 ㄴㄴㅅ 2018-10-23 1
65473 일반 나랑 같이 사진 찍을래?? 3 읭읭이 2018-10-23 0
65472 일반 표정넣기할때 소리 반복 // 스샷첨부해서 다시올림 4 ㅇㅇ 119.149 2018-10-23 0
65471 일반 어제 귀여운친구 만나서 사진 찍었어 2 봄머장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