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질문좀.
글쓴이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00
  • 2018-10-19 03:54:01
  • 211.215
							

지금 컴터 글픽이 1050에 렘이 8기가라 바이브를 살지


아니면 그냥 mr에 글픽 1060 6기가 짜리로 교체 할지 고민중인데


뭐가 더 괜찮을까??


그리고 렘도 교체 해주는게 좋음?

ㅁㄹㄴㅌㅁㅈ 존버 - dc App 2018.10.19 03:54:35
ㅇㅇ 1050으로 바이브 원활하게 못돌림 ㅋ 78.191 2018.10.19 03:56:15
그럼 바이브 사고 다음달에 글픽 1060으로 바꾸면 괜찮음??? 211.215 2018.10.19 03:56:43
ㅇㅇ 아니 바이브 먼저사면 렉 좀 걸릴걸 1050이라서 78.191 2018.10.19 03:58:27
완전 심각하게 못 돌릴정도임?? 211.215 2018.10.19 03:59:18
아루라테 사양떨구고 사람 그리 많지 않은곳에서 한다면 1050 해도 될듯 근데 요번에 블프 오면 1060 6긱은 최소로 간다고 생각하고 가는전재면 괜찮지 않을까? 2018.10.19 04:00:26
아루라테 나는 1060 6긱인데 요번에 세이프티 생기고 친구외에는 애니,파티클 꺼놔서 렉먹을일 거의 없었음 2018.10.19 04:01:18
블프??? 그게 머임 브알쳇 입문한지 몇일 안되서..아직 옵션도 안 만져봄 211.215 2018.10.19 04:02:01
아루라테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매년 물건좀 싸게 팔때있음 2018.10.19 04:04:09
아이리네 https://cafe.naver.com/joonggonara/521129216 지금 중고나라에서 1060 대량으로 싸게파는 인간 있긴 하던데 2018.10.19 04:5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773 일반 물들어오면 노저어야지 12 MANKALO 2018-12-10 16
79772 일반 VR 헤드기어랑 컨트롤러만 해서 얼마정도임 5 ㅇㅇ 223.62 2018-12-10 0
79771 일반 브랄챗갤 갤주 갤러리입니다 24 MANKALO 2018-12-10 25
79770 일반 스팀VR또 지랄났네 15 감자 2018-12-10 0
79769 일반 gs25에 뾱뾱이랑 박스도 있나요? 5 현이.ver 2018-12-10 0
79768 일반 이거 어떻게 반응해야하냐 20 뿌빠삐뿌 2018-12-10 4
79767 일반 Vrc하면서 느낀건대 내가 손절을 잘하는구나 11 ㅎㅇ 39.112 2018-12-10 6
79766 일반 갤주 야짤 분명히 자기 돈내고 커미션넣은거 일텐데 2 ㅇㅇ 119.193 2018-12-10 22
79765 일반 H방에서 상담받음 3 ㅇㅇ 220.68 2018-12-10 1
79764 일반 바이브 중고가 요즘 시세 어느정도냐? 9 음료 2018-12-10 1
79763 일반 아바타를 받고 유니티에서 열면 핑크색이나 보라색일때 있자나 4 GEORGIA 2018-12-10 0
79762 일반 바이브 프로사서 유무선 한대씩 운용할까 2 포도초콜렛 2018-12-10 0
79761 일반 이제 다같이ㅜ갤주 야짤보고 딸치면 1 초보자아 2018-12-10 0
79760 일반 갤주 저렇게 야짤이나 올라오고 2 Kcalb02 2018-12-10 1
79759 일반 흑우.. VR로 떠난다 9 Roosakov 2018-12-10 0
79758 질문 이거 혹시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ㅠㅠ 9 프루프춘츈 2018-12-10 0
79757 일반 갤주그리기대회 하자 4 ㅇㅇ 223.33 2018-12-10 3
79756 일반 무선킷쓰는사람글 슈샘몇으로써요? 5 ㅇㅇ 2018-12-10 0
79755 일반 갤주니뮤......? 13 ㅇㅇ 175.115 2018-12-10 20
79754 일반 1080쓰는분들 슈샘 자동몇퍼에 맞춰짐? 5 울테 2018-12-10 0
79753 일반 픽시브에 갤주야짤 많네 8 ㅇㅇ 220.78 2018-12-10 2
79752 일반 놀로 컨트롤러이 튀어나온 트리거 뽑아버릴까 7 123 121.188 2018-12-10 0
79751 질문 아바타 뚜따하다가 문제있어요 2 00 121.148 2018-12-10 0
79750 일반 포키 파는곳 있어? 9 공배기 2018-12-10 0
79749 일반 놀로+mr 바이브풀트 질문좀 6 적쥐 2018-12-10 0
79748 일반 여기 기술지원관련으로 디코 연락처 공유하는거 공지위반이던가 3 네코데코 2018-12-10 0
79747 VRC일기 사진 찍는법을 알아낸 나 2 킹물범 2018-12-10 0
79746 일반 놀로 캘리 허리랑 발 트래커 위치가 인겜에서 안맞으면 캘리잘못댄거야? 9 123 121.188 2018-12-10 0
79745 일반 어제 뱅 구경으로 참가했는데 재밌었음 3 GEORGIA 2018-12-10 0
79744 일반 거의 원가에 kentli 충전지 파네 3 ㅇㅇ 2018-12-10 0
79743 일반 아바타산거 뚜따할때 1 ㅇㅇ 223.38 2018-12-10 0
79742 일반 인간은 왜사는걸까 2 초보자아 2018-12-10 0
79741 일반 새 아바타 살까말까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0 0
79740 일반 이런 포즈 좋지않냐 4 ㅇㅇ 117.111 2018-12-10 1
79739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파냐 1 ㅇㅇ 210.117 2018-12-10 0
79738 일반 driver4vr 놀로 펌웨어 업뎃하면 떡상하는거아닐까 4 다이소vr 211.36 2018-12-10 0
79737 일반 아. 하늘날고싶은데 1 비이아 211.36 2018-12-10 0
79736 일반 Unlit하면 세이프티 걸려도 스탠다드로 안보임?? 3 ㅎㅈㅁ 118.41 2018-12-10 0
79735 일반 오디세이 중고살때 확인할거 뭐있음? 7 ㅇㅇ 223.62 2018-12-10 0
79734 일반 가장 꼴리는 팬티 5 밥카기전문셰프 2018-1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