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대놓고 한국 싫어하는 일본인들도 보이던데
글쓴이
NxL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99
  • 2018-05-23 05:37:44
							

딱 한번 보긴했는데 엄청난 혐한이였음
신사들갔는데 입구에서 일본어 들리는거임
신나서 낄껼할 껀덕지 찾으러 염탐가는 그때
캉꼬꾸가 들리는거 "앵 한국인 얘기하는고야? 껀덕지가 생겼군"
하면서 말걸려는 순간 한국인 디스하는 얘기였음

"뭔가 한국인들 월드에 있으면 존나짜증나지않냐?" "한국인 존나 시끄럽다" 대충 이런 소리를 반복하는거임 그러다가 월드 들어오는 사람들 붙잡으면서 "야 너도 한국인이냐?" ㅇㅈㄹ떨더라

여튼 듣는 사람도 일본인인거 같던데 응 맞아 그래그래 이정도로만 받아쳐주던데 같은 부류인지 걍 대충 흘려듣는건지
지랄할려했던거 내 일어능력이 딸려 미쳐 못 해 현자타임 왔음 쥬륵ㅠ

ㅇㅇ 그런 일본인들 무시하고 착한 일본인 만나라 우리가 아무데나 들어가서 대화하겠다는데 열받는다니 사람새키임? 211.252 2018.05.23 05:39:53
타나토스시스템 김치를 너무 먹여서 화난듯;;; 2018.05.23 05:40:18
ㅇㅅㅇ 아니 그놈이 한국싫어하는데 우리가 어쩌라고 223.131 2018.05.23 05:40:28
NxL 분노를 표출하고 다니길래 정신병자인줄암.. 목소리도 엄청 크게 말하던데 2018.05.23 05:41:53
ㅇㅇ 애초부터 일본은 혐한 심한사람도 많은데 걍 무시하고 즐기셈 211.252 2018.05.23 05:42:56
하벤하이드 우리에게 일베가있듯이 일본엔 넷우익이잇지 - dc App 2018.05.23 06:01:03
ㅇㅇ 걔네 사실 한국인임 112.161 2018.05.23 14:48: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7 일반 나 왜 입구컷이지..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55 일반 루-팡 1 HecK 2018-05-25 0
7754 일반 팔꺽이는거 어케해결함? 1 ㅇㅇ 59.152 2018-05-25 0
7753 일반 유니티 무기들고있는 애니메이션만 추출어떻게함? ㅇㅇ 112.171 2018-05-25 0
7751 일반 아 스트레스 받아... 7 시란 2018-05-25 0
7750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오늘 오려나.. 1 kuma__ 2018-05-25 0
7749 일반 아, 휴지통 비우는 도중에 블루 스크린 뜨고 꺼짐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48 일반 I'm a fucking bird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747 일반 블렌더 질문 dasdas 115.22 2018-05-25 0
7746 일반 블렌더 질문 3 dasdas 115.22 2018-05-25 0
7745 일반 Vr채팅 하고 싶은데 노트북추천... 7 ㅠㅠ 125.180 2018-05-25 1
7744 일반 아 pug 맵 존나 트롤링 하네 ㄹㅇ SayYouLikeMe 2018-05-25 0
7743 일반 어제올라온 머리붙이는거 보고하는데 9 G군 2018-05-25 0
7742 일반 아바타 public으로 올리면 2 Gloryman 2018-05-25 0
774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파일좀잇는사람없냐? 댕타 2018-05-25 0
7739 일반 휴지통에 쓰레기 너무 가득 찼는데;; 와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38 일반 디시 맵 이름머임? 1 댕타 2018-05-25 0
7737 일반 휴식위치 난 아무리해도 안풀리던데 3 ㅇㅇ 124.58 2018-05-25 0
7736 일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월드 2곳.txt 3 ㅇㅇ 125.180 2018-05-25 0
7735 일반 윈도우 10 레드스톤4 인데 츤데레히카루 2018-05-25 0
7734 일반 유니티 단축키 이펙트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5-25 0
7732 일반 cloth 체감어떰? 강나다 116.46 2018-05-25 0
7731 일반 저댄방 죽돌이들한테 질문좀 7 ㅇㅇ 122.35 2018-05-25 0
7730 일반 아바타 스틸 핵의 예방과 대처방법 11 Trap카프리 2018-05-25 13
7729 일반 VR챗하는 씹덕 특) 2 ㅇㅇ 119.148 2018-05-25 0
7728 일반 몇 맵은 로딩 다되어도 홈으로 튕겨버리네 ㅋㅋㅋ 3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27 일반 아바타는 못하겠으니 1 Lydie 2018-05-25 0
7726 일반 이거 논vr모드일때 프레임제한 어케거냐 4 Psal 2018-05-25 0
7725 일반 누가 휴식위치가 안풀린다해서 글써봄 2 강나다 116.46 2018-05-25 3
7724 일반 커스텀 열려봤자 아바타 쓸줄 모르는 찐따는 슬픕니다 2 tntnt 2018-05-25 0
7723 일반 1060 3긱은 ㄹㅇ 좀후달린거같음 2 마요릭 2018-05-25 0
7722 일반 지금 맵을 어떻게만들까 구상중인데 도와주세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721 일반 이거 개무섭네 2 그로자 2018-05-25 0
7720 일반 나도 커스텀 열림ㅅㅅ 2 tntnt 2018-05-25 0
7719 일반 컨트롤러 또 시발 고장난거같음 왼쪽꺼 진동이 안울림 댕타 2018-05-25 0
7718 일반 이제 커스텀열렸다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5 0
7717 일반 이 사양이면 오큘러스 돌리는데 무난할까? 10 포동포도 2018-05-25 0
7716 일반 윈도우MR DELL꺼 사려는데 HP보다 구지냐 혹시 6 ㅅㅋㅋ改 2018-05-25 0
7715 일반 친구 월드 어떻게 들어가지..? 2 어린이 211.216 2018-05-25 0
7714 일반 Vr살려고 플스팔았당... 2 ㅇㅇ 221.143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