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공간으로 춤추면 발가락 터지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814
  • 2018-10-18 13:36:41
  • 14.37
							

당연한거 물어뵈서 미안해 룸스케일 못 할 것 같아서 오큘 직구생각하던 갤럼이야
나중에 자취하게 되면 그때 해야겠다

옆에 공간

- dc official App
나냠 오큘도 힘들꺼 같은대...? - dc App 2018.10.18 13:37:56
ㅇㅇ 풀트래킹 안하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14.37 2018.10.18 13:38:18
ㅇㅇ 그래도 힘들까 내게 선택지는 사람이 아닌 mr뿐? - dc App 14.37 2018.10.18 13:38:27
나냠 나도 겨우 세이프티존 맞춰서 하는대 가끔 책상쳐... - dc App 2018.10.18 13:38:47
ㅇㅇ vr너무 하고 싶어 차렷충은 랄챗 반도 즐기지 못하는 것 같고 - dc App 14.37 2018.10.18 13:39:35
나냠 만약 사서 한다 치면 진짜 손 아작 안나게 조심해..휘두루는거 하지말고 조심조심 해야 될꺼야.. - dc App 2018.10.18 13:40:49
ㅇㅇ 침대만 빼면 2m 2m 공간 나오는데 그냥 타협해서 어떻게든 해봐야겠다 - dc App 14.37 2018.10.18 13:42:41
xx 어차피 앉아서 하는 경우 생각보다 많음. 저 정도되면 MR이냐, 오큘이냐의 문제가 아님. MR도 똑같이 불편할 걸. 책상 때문에 컨트롤러 부딪히거나 가려지는 게 좀 걱정되는데, 센서 넓게 설치하고 침대 위에 앉아서 플레이를 하자. 아니면 침대를 던져버리던지. 183.96 2018.10.18 13:42:41
Misaring 침대 바라보고 아쿠아 봉봉 신고 책상 모서리에 완충제 끼운다음 영상에 나오는 저댄 댄서가 추는걸 최적화 한 다음 노래의 느낌만 살게끔 추면 됨, 첨엔 엄청 박을것이고 익숙해지면 오히려 바이브를 사야 저런 좁은 공간에서도 그나마 만족할만한 표현을 할 수 있다고 봄, 추후에 업그레이드(트래커 ,무선킷) 요소도 무시몬하고 2018.10.18 13:42:45
ㅇㅇ 옆에 공간도 추가로 사진 올려놨는데 저정도면 조금은 가능성 있을까 - dc App 14.37 2018.10.18 13:47:42
ㅇㅇ 바이브 포기하셈 책상 초록색부분 반사되는거 트래킹 튐 59.12 2018.10.18 13:54:49
ㅇㅇ 목재인데 튐? 아 그럼 파이맥스도 튀겠네 ㅡㅡ - dc App 14.37 2018.10.18 13:56:16
BEll 그냥 vr이면 침대걸터앉고서하면 하긴하겠는데, 춤추는건 무리일듯 새끼발가락 아작나는거아녀? - dc App 2018.10.18 14:10:27
ㅇㅇ 알겟슴... - dc App 14.37 2018.10.18 14:11:09
울테 침대쪽바라보고 오큘 가능함 저도 침대치우기전에는 저정도 공간이었음 2018.10.18 15:13:47
울테 센서는 천장모서리에 대각선으로 서로마주보게설치하고 주 플레이방향을 침대쪽으로잡으면 트래킹은 문제없음 2018.10.18 15:14:26
울테 바이브는 컨트롤러 크기나내구성도그렇고 자주박게될건데 좀 힘들듯 오큘컨트롤러는 튼튼해서 괜찮아 2018.10.18 15:15:08
초보고양이 침대에 앉아서 하는건되도 풀트래킹은 무리일듯 - dc App 2018.10.19 01:06: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42 일반 7시 뱅 결과 45분 으로 보안관&부관 생존 승리! 14 류미래 2018-10-26 0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67140 일반 캘리 0.6b 버전 받을수있는 디스코드 참가 제한적인가? 4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139 일반 우-와 아직도 글리젠이 되고잇숴 1 DR_Pochi 2018-10-26 0
67137 일반 기본 아바타로도 즐길 수 있어요? 2 1123 183.102 2018-10-26 0
67135 일반 지금 체조중임?? 2 ㅇㅇ 124.50 2018-10-26 0
67134 일반 6시 30분 체조중. 류미래 2018-10-26 0
67133 일반 오늘 밤샘 뱅 사진 3 ㅇㅇ 14.46 2018-10-26 0
67131 일반 체조를 가고싶지만 너무잠이오는걸 2 사요 2018-10-26 0
67130 일반 아는 사람 vr챗 입문시킬려는데 어디가 좋을까? 35 린뀨 2018-10-26 0
67129 일반 군대교류회 준비끝 6 Emptiness 2018-10-26 1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