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그.. 마이크 설정어케하나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793
  • 2018-10-18 12:58:21
  • 223.39
							

아래 마이크 작대기 빨간색인데 마이크가 켜져잇는건가여?

- dc official App
BEll 어떤마이크? vrc 내부에 있는 마이크 표시? - dc App 2018.10.18 13:03:47
BEll v 였나 눌러봐 - dc App 2018.10.18 13:04:04
ㅇㅇ 그 누를때는 모양이좀 변하긴하는데... - dc App 223.39 2018.10.18 13:04:50
ㅇㅇ 말할때계속눌러야하는거에요..? - dc App 223.39 2018.10.18 13:05:12
BEll 마이크는 계속 켜놓을 수도 있고, 말할 때만 눌러서 쓸 수 있어 옵션창에 설정있을거야, 그리고 씨벌겋게 되있으면 마이크 꺼져있는거고 반투명하면 켜져있는거야 - dc App 2018.10.18 13:06:53
ㅇㅇ 멩 - dc App 223.39 2018.10.18 13:07: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456 일반 블렌더에서 팔 방향 못바꿈? 5 ㅇㅇ 58.239 2018-10-20 0
64455 일반 야 휴대폰븨알은 손 못움직인다 햌ㅅ잖아? 8 ㅇㅇ 211.246 2018-10-20 0
64454 일반 헿헿 얼른 vr로 들가서 놀아야지! 3 츄르 2018-10-20 0
64451 일반 형들 이거 적용이 되있다는거야 따로가져오란거야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0 0
64450 일반 차렷충 탈출하고싶다ㅏㅏㅏ 3 데미야 2018-10-20 0
64448 일반 VR장비 질문 9 릿카와이 2018-10-20 0
64447 일반 MMD월드 자주갔더니 6 츄르 2018-10-20 0
64445 일반 계급오르는 기준이 멀까 3 읭읭이 2018-10-20 0
64443 일반 이틀 연속으로 등급이 올랐다ㅏㅏ 뭐지 5 뽀송뽀송 2018-10-20 0
64442 일반 nolo 사볼까... 1 오링. 2018-10-20 0
64439 일반 이겜할때마다 과몰입하네자꾸 2 ㅇㅇ 58.226 2018-10-20 0
64436 일반 혹시 묵언 vrc 커플있냐 7 ㅇㅇ 218.39 2018-10-20 0
64435 질문 MR 조이스틱 세팅질문 2 Neet 2018-10-20 0
64433 일반 어 쒸뿰, 바이브 준비단계에 하나 깜빡했다. 4 ㅇㅇ 175.196 2018-10-20 0
64431 일반 나도 공포맵 하면서 비명을 지르고는 싶은데 1 으ㅡ음 2018-10-20 0
64429 일반 바이브 저댄러님들 헤드셋고정 어케하십니까 3 Yua 2018-10-20 0
64428 일반 이런건 어떻게고침; 2 아메히 2018-10-20 0
64426 일반 할로윈교류회 할사람~~ 1 ㅇㅇ 211.246 2018-10-20 0
64425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삿는데 1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424 일반 드뎌 놀로로 제대로된 풀트를 해봤어요 ulchas 2018-10-20 0
64422 일반 으윽 늑네 친구만들기 어려워요 2 Yua 2018-10-20 0
64421 일반 커플교류회 같은것도 하나보네 4 JJY 2018-10-20 0
64420 일반 형들 커미션 가격때문에그런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0 0
64419 일반 목소리까는애들 왜캐 재밌지 1 읭읭이 2018-10-20 0
64416 일반 감기 걸려 죽겠다... 4 寒秋雨 2018-10-20 0
64414 일반 브금 추천좀해줘 10 neco 2018-10-20 0
64413 일반 담배를 대마로 진화시켰다 아스테리 2018-10-20 4
64412 일반 vr장비로 삼성 기어vr샀습니다 18 slery 223.39 2018-10-20 13
64409 질문 브알챗망했음ㄹㅇ다이나믹본외씀? 3 G군 2018-10-20 4
64408 일반 내가 쓰는 허리트래킹 벨트 2 림크 2018-10-20 0
64407 일반 vrc 바이브 키좀 알려줘.. 1 왜구루냥 221.155 2018-10-20 0
64405 일반 트래커 존나 애물단지됨ㅅㅂ 9 읭읭이 2018-10-20 0
64403 일반 안심거래는 뭐가 다른것??? 12 재배맨 2018-10-20 0
64402 일반 저댄럼 벨트 나도 질러둔다 2 ㅇㅇ 211.36 2018-10-20 0
64401 일반 내가 쓰는 벨트 7 Luche 2018-10-20 0
64398 질문 트래커 벨트는 이런거면 무난? 6 ㅇㅇ 211.36 2018-10-20 0
64397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20 0
64394 일반 요즘 킷슈 넘 많아졌어 1 Luche 2018-10-20 0
64392 일반 아바타 위치 아시는분 4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389 일반 웨이트 미스 좆같다 6 델피늄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