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쓰는 친구들아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680
  • 2018-10-18 07:50:35
							

오큘 그거 뒤로 손 뻗어도 인식 잘 돼?

잘 되면 바꾸게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센서 배치에따라다름 센서에 안보이면 어느정도 연산으로는 커버치는데 살짝튐 - dc App 2018.10.18 07:52:59
ㅇㅇ? 듣기로는 바이브처럼 앞뒤로 놓으면 된다는 얘기를 들은거 같음 118.217 2018.10.18 07:53:59
BEll mr만큼인건 아니지?? - dc App 2018.10.18 07:57:20
BEll 그럼 센서 따로 하나 더 사서 3개로 하면 더잘되겠네 - dc App 2018.10.18 07:57:47
하벤하이드 기본은 책상위에 2개놓고 쓰는건데 베이스처럼 대각선으로 놓고 보이게하면 된다는듯 난 책상 정면에 2개 오른쪽 천장에 서브 1개해서 3개로 하는중 ㅇㅇ 오큘에서도 의도는 센서 1개 추가로 360도 추적하는거고 - dc App 2018.10.18 07:58:03
ㅇㅇ? 확실한건 아니니 더 알아보고 하셍 118.217 2018.10.18 07:58:28
하벤하이드 센서랑 컨트롤러를 내 몸으로 가려도 좌표값을 연산해서 어느정도는 움직이게 해줌 가려지면 위치값은 안움직이는데 회전은 또 됨 - dc App 2018.10.18 07:59:05
BEll 흐음 정보 고마워 여유가되는데로 바꿔야겠어 - dc App 2018.10.18 08:06:01
레몬우유 전방 두개놔도 대부분 문제없음 뒤로 45도 하방으로 뻗는 것 같은건 촬영이 안되서 안됨 물론 센서 배치를 바꾸거나 추가하면 됨 2018.10.18 08:07:16
xx 일반적인 사용환경에서 거의 안튐. 책상같은 걸로 센서가 막혀있는 곳이나 튐. 183.96 2018.10.18 08:5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000 일반 킷슈가 아닌거같음 3 유티 2018-10-24 0
65999 일반 트래커에 보조 배터리 쓰고싶다면 이걸 추천 6 하피핏 2018-10-24 3
65996 일반 2.0 트래커 배터리 용량 이거아님? 1 대걸레 2018-10-24 0
65995 일반 방금 그 무서워보인다는것 2 릿카와이 2018-10-24 2
65994 일반 집왔당 초보자아 2018-10-24 0
65993 일반 키넥트 에서 놀로 넘어간 친구들아 도와죠.. At 222.118 2018-10-24 0
65989 일반 트래커에 써먹을 보조배터리 이정도 어떰? 6 ㅇㅇ 117.111 2018-10-24 0
65987 질문 vrchat 이거 timed out 해결좀 3 ㅇㅇ 219.255 2018-10-24 0
65985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손댄다 3 ㅇㅇ 112.151 2018-10-24 0
65984 일반 캐릭터 듀라한 되는 버그 문제점 찾음 1 유티 2018-10-24 0
65983 질문 블렌더로 캐릭터 옷 어떻게 벗기고 지우냐? 5 _instruction 2018-10-24 0
65982 일반 흔한 일본의 바이브컨트롤러 걸이 3 ㅇㅇ 175.211 2018-10-24 2
65981 일반 얘두라 팔긴 나나치모델 어디있니 ㅇㅇ 220.124 2018-10-24 0
65980 일반 이거 좀 멋진듯 2 Soran12 2018-10-24 0
65977 일반 이게 신기한게 7 팩트만씨부림 2018-10-24 6
65976 일반 오늘 뱅할뱅 9시30분 3 울테 2018-10-24 0
65975 일반 놀로 허리에 달때 1 ㅇㅇ 121.151 2018-10-24 0
65974 일반 VR로 기믹 있는 맵들은 어떻게 해? 8 ㅇㅇ 59.27 2018-10-24 0
65973 일반 500엔짜리로 할로윈 만드는중인데 5 하피핏 2018-10-24 0
65972 일반 월드에 실제 로컬시간 넣는 쉐이더 찾았다 6 BIonix 2018-10-24 18
65971 일반 슬랜더맨 월드 생겼네? 6 으ㅡ음 2018-10-24 0
65970 일반 캐릭터 공유 사이트 같은데 있나여?? 1 ㅇㅇ 211.49 2018-10-24 0
65969 일반 바이브스토어 지금사면 금요일까지 올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4 0
65968 일반 우콘이 귀엽긴 귀여워 2 솜검 211.48 2018-10-24 0
65967 일반 놀로 설치방법좀 알려줄사람 8 ㅇㅇ 182.222 2018-10-24 0
65966 일반 3일차 예비군도 끝 4 빠쓰 2018-10-24 0
65965 일반 바이브 설치 중 겜트북 1패 12 5upporter 2018-10-24 0
65964 일반 어재거 야마카제 마무리 4 시리스 2018-10-24 0
65963 일반 vr하이 . 로우 엄청차이나나봐... 1 츄르 2018-10-24 0
65962 일반 삼성 오디세이 + 키넥트 중고 판매 하면 살사람? 7 000 121.159 2018-10-24 0
65961 일반 링크로 월드 어떻게가요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960 일반 바이브 해외 돈으로 사도 한국에서 무상수리 됨? 3 ㅇㅇ 39.7 2018-10-24 0
65959 일반 암드기쿨은 이뻐서 좋아 7 검은연 2018-10-24 0
65958 일반 이모트로 오브젝트 꺼낸건 리셋하지 않는이상 안사라지는거야? 3 하피핏 2018-10-24 0
65956 일반 님덜 MR노랑 삼각표시는 실행가능이란거에유? 4 재배맨 2018-10-24 0
65955 일반 내가 이게임때문에 3d툴을 깔다니 1 ㅇㅇ 211.36 2018-10-24 0
65953 일반 거방금 뭔쉐이더냐고쓴거 짤린글 내아바탄데 9 cv52468 175.223 2018-10-24 0
65952 일반 아바타 카피핵 돌아다닌다네 3 _instruction 2018-10-24 0
65951 일반 H룸인가 뭔가 월드 이름이 뭐냐? 2 ㅇㅇ 125.180 2018-10-24 0
65949 일반 응기이이잇 4 초보자아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