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퍼블릭 저댄방에선 말하면 안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615
  • 2018-10-18 04:29:52
  • 110.35
							
퍼블릭 저댄방에서 춤만 추다가
친구가 조인타서 뒤에서 대화했는데
다른 사람이 일본어로 말하는거 들리길래 들어보니
"여기 원래 얘기하면 안되는 방이야?"
"응 근데 요즘 룰이 느슨해져서 안지키는 사람이 늘었어"
???
그거 조인탄 내 친구도 듣고 있어서 당황하더라.
그런룰은 없지만 무대중간에서 큰소리내거나
다른사람 시야방해만 안하면 된다고 설명하긴 했는데
혹시 나도 뭔가 잘못알고 있는건가 생각되서 물어보는데
뭐가 맞는거고 앞으로 어떻게해야 서로 안불편할까



boogleboogle 주로 디코로 말하는편이긴 한데 최대한 뒤로가서 말해도 그 춤추는쪽은 음악소리가 생각보다 커서 대화 잘안들림 - dc App 2018.10.18 04:33:37
포도초콜렛 그런거 없음 2018.10.18 04:34:03
아이리네 말하면 안되거나 하는건 아닌데, 너무 큰소리 내면 쫌 그렇긴함 2018.10.18 04:40:35
ㅇㅇ 말하면 안되는건 구라핑이었네 110.35 2018.10.18 04:50:15
ㅇㅇ 어젠 대화 너무 길게하길래 그냥 뮤트했음 - dc App 106.249 2018.10.18 04:51:11
춤만춰 본인 마이크 볼륨소리가 얼마나 큰지는 스스로가 모르기에 알아서 조심하는 경향이 있을뿐 2018.10.18 04:56:48
ㅇㅇ 나그가 미안해 다음엔 조심할게 흑흑 110.35 2018.10.18 05:31: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15 일반 너클콘말고 쫄쫄이 트래커 나와라 ㅇㅇ 27.177 2018-10-22 0
65114 일반 미코쟝 다이석기! 2 ㅇㅇ 211.36 2018-10-22 0
65112 일반 이런것도 체굴급 컴퓨터 혹사시키는겅미? 1 ㅇㅇ 223.39 2018-10-22 0
65111 일반 미래는 스맛폰처럼 브알도 필수탬 댄다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10 일반 아무짓도 안했는데 미코 무리한테 블락당했어요 11 naught 223.62 2018-10-22 0
65109 강좌/정보 바이브의 위험성은 오래전부터 증명되어왔다. Huntere 2018-10-22 1
65108 일반 써도되는 모델인거같은데 16 A.ms 2018-10-22 0
65107 일반 미코 예뻐요 2 naught 223.62 2018-10-22 0
65106 일반 배포 된 자세 이쁘네요 ㅎㅎ 4 솜검 211.48 2018-10-22 6
6510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장점은 있지 2 으ㅡ음 2018-10-22 0
65104 일반 vr사고 처음 착용했을때 모습 3 아루라테 2018-10-22 3
65103 일반 이런거 다 트래커 스트랩 대용으로 쓸수있나 1 Macross 2018-10-22 0
65101 일반 트래커 고정하는거 다 만들었다. 6 나냠 2018-10-22 4
65100 일반 메이드고양이년 샀다 6 읭읭이 2018-10-22 1
65099 일반 Vr 커버 주문했는데 해외배송이 너무 빠르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98 일반 프로 전면 카메라 저거 AR용 아니었나? Macross 2018-10-22 0
65097 일반 미코보다 우콘이 더이쁨 5 아루라테 2018-10-22 1
65096 일반 둘중에 뭘할지 고민됨 9 A.ms 2018-10-22 0
65095 질문 뉴비인데여 1 신라 116.125 2018-10-22 0
65094 일반 미코는 귀엽다 18 Cimomo 2018-10-22 5
65093 일반 난 바이브 컨트롤러도 가볍더라고 16 naught 223.62 2018-10-22 1
65092 일반 놀로 1 ㅇㅇ 14.46 2018-10-22 0
65091 일반 너클콘은 2세대 바이브를위한게아닐까 걱정이 2 울테 2018-10-22 0
65090 일반 놀로 컨트롤러 10분마다 꺼지는데 뭐임?? 3 ㅇㅇ 59.22 2018-10-22 0
65087 일반 트래커 신발에 장착하눈거... 7 나냠 2018-10-22 0
65085 일반 저댄 업뎃 언제되냐~~ ㅇㅇ 14.46 2018-10-22 0
65084 일반 리프트캣보다 ivry를 써야하는이유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3 일반 vrchat 언어설정 어디있냐 9 ㅇㅇ 14.48 2018-10-22 0
65082 일반 놀로 고쳤다 그리고 ivry 써라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1 일반 파티클 깔짝댈수는 있는데 지금 4 아스테리 2018-10-22 0
65080 일반 무선킷 구매했다... 8 포도초콜렛 2018-10-22 0
65079 일반 바이브랑 오큘터치 혼종은안되냐 1 ㅇㅇ 14.40 2018-10-22 0
65078 일반 이모트 온오프 관련 커미션해줄사람?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7 일반 진짜 바이브 너클콘 빨리 출시했으면... 10 나냠 2018-10-22 0
65076 일반 vr연애 관음하고싶다 4 읭읭이 2018-10-22 0
65075 일반 공지에 /3d모델링/이 제로부터 커미션 받는사람임? 4 Amiya 2018-10-22 0
65074 일반 이거머야?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2 일반 어제 귀여운사람 봤어 7 카디아. 2018-10-22 1
65071 일반 부스 압타 새로운거? 3 boogleboogle 2018-10-22 0
65070 일반 핑크핑크한 저댄방때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 아이리네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