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퍼블릭 저댄방에선 말하면 안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615
  • 2018-10-18 04:29:52
  • 110.35
							
퍼블릭 저댄방에서 춤만 추다가
친구가 조인타서 뒤에서 대화했는데
다른 사람이 일본어로 말하는거 들리길래 들어보니
"여기 원래 얘기하면 안되는 방이야?"
"응 근데 요즘 룰이 느슨해져서 안지키는 사람이 늘었어"
???
그거 조인탄 내 친구도 듣고 있어서 당황하더라.
그런룰은 없지만 무대중간에서 큰소리내거나
다른사람 시야방해만 안하면 된다고 설명하긴 했는데
혹시 나도 뭔가 잘못알고 있는건가 생각되서 물어보는데
뭐가 맞는거고 앞으로 어떻게해야 서로 안불편할까



boogleboogle 주로 디코로 말하는편이긴 한데 최대한 뒤로가서 말해도 그 춤추는쪽은 음악소리가 생각보다 커서 대화 잘안들림 - dc App 2018.10.18 04:33:37
포도초콜렛 그런거 없음 2018.10.18 04:34:03
아이리네 말하면 안되거나 하는건 아닌데, 너무 큰소리 내면 쫌 그렇긴함 2018.10.18 04:40:35
ㅇㅇ 말하면 안되는건 구라핑이었네 110.35 2018.10.18 04:50:15
ㅇㅇ 어젠 대화 너무 길게하길래 그냥 뮤트했음 - dc App 106.249 2018.10.18 04:51:11
춤만춰 본인 마이크 볼륨소리가 얼마나 큰지는 스스로가 모르기에 알아서 조심하는 경향이 있을뿐 2018.10.18 04:56:48
ㅇㅇ 나그가 미안해 다음엔 조심할게 흑흑 110.35 2018.10.18 05:31: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84 일반 [10:20분 시작]뱅할사람 구합니다 #차렷 가능# 10 으ㅡ음 2018-10-22 0
65183 일반 코어 값 애미 밀웜 2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82 일반 미러볼 만들고 싶은데 2 ㅇㅇ 222.109 2018-10-22 0
65181 일반 트래커 산다 제발 1 ㅇㅇ 112.151 2018-10-22 0
65180 일반 저 검은사막 하려고 컴퓨터 삿는데..... 6 요나 2018-10-22 0
65179 일반 VGA없는애들은 9 후토 2018-10-22 0
65178 일반 9시 30분에 강좌 시작함. 1 MANKALO 2018-10-22 1
65177 일반 캐릭 옷벗기려는데 블렌더로 하나요 유니티로 하나요? 3 ㅇㅇ 180.189 2018-10-22 0
65176 일반 vr채팅 할려고 하는데 5 ㅇㅇ 1.247 2018-10-22 0
65175 일반 뒷북 오지게치는거같은데 호러다크니스 진엔딩 어케봐요 2 ㅇㅇ 123.214 2018-10-22 0
65173 일반 부농머리 아바타 주인 짤 가져가 9 ㅇㅇ 59.27 2018-10-22 13
65172 일반 vr챗 흑우겜 6 ㅇㅇ 125.183 2018-10-22 0
65170 일반 ㄹㅇ 지금 컴이랑 vr 사는새끼들이 가장 호구임 8 dd 61.105 2018-10-22 0
65167 일반 풀트래킹 트래커안에 스트랩 있는줄알았네 5 ㅇㅇ 112.151 2018-10-22 0
65166 일반 몽둥이 많이 무거움? 14 데미야 2018-10-22 0
65165 일반 할로윈 아바-타 8 Luche 2018-10-22 3
65164 일반 그래서 오늘 뱅하는건가? 3 UnnameD 2018-10-22 0
65163 일반 아바타 옷만 벗기는거 가능한가... 4 ㅇㅇ 180.189 2018-10-22 0
6516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작은충격은 괜찮겠지 3 ㅇㅇ 112.151 2018-10-22 0
65161 일반 저요 저번에 댄스클럽 방 갓는데요 3 요나 2018-10-22 2
65160 일반 아바타쉐이더 추천좀 1 123 122.45 2018-10-22 0
65159 일반 엣찌방 어떻게 가는저야!!!!!!!!!! 5 글자 1.233 2018-10-22 0
65158 일반 컴포트 터닝 3 ㅇㅇ 14.40 2018-10-22 0
65156 일반 아바타 삽니다 1 요나 2018-10-22 0
65155 일반 트래커 산다 7 ㅇㅇ 112.151 2018-10-22 0
65154 일반 HP MR산 흑우인데 양품온거면 평타친거냐? 3 ㄴㅇㅍㅍ 163.152 2018-10-22 0
65153 일반 바이브 로 vrc 해보니 3 나냠 2018-10-22 2
65152 일반 아바타에 이것저것 넣고 싶지가 않아 9 NAME_HORANG 2018-10-22 0
65151 일반 에이서 엠알 팔면 살 사람있음? 7 KASAGI 2018-10-22 0
65150 일반 놀로 as 2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65149 일반 질문 받아주세요! 3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148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16 ㅇㅇ 14.40 2018-10-22 0
65147 일반 500엔 MMD 파는거 사봤는데 8 Luche 2018-10-22 0
65146 일반 무선킷 센서 천장에 달아야함? 5 :D 182.224 2018-10-22 0
65145 일반 의외로 이런사람 많네.... 7 ㅇㅇ 221.153 2018-10-22 0
65144 일반 바이브 메달기 완료 2 Yua 2018-10-22 0
65143 일반 판타지집회소 자주가는사람? 6 ㅇㅇ 14.40 2018-10-22 2
65142 일반 뭔데 오늘따라 시간 빨리가냐 1 초보자아 2018-10-22 0
65141 일반 놀로 vr로한다음에 풀트래킹하니까 1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139 일반 놀로 질문 8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