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AMD에 바이브 무선 블루스크린 대다수 복불복이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522
  • 2018-10-17 23:21:08
  • 117.111
							







Reddit에선 1800x, ASRock X370, 3200는 되고
2600X, MSI B450 토마호크(램 모름)는 안되더라.

3200 램클럭 먹인건 대다수 잘됨.

또한 PCIe x4인가 어쩌고 저쩌고로 해결되었더던데?

짤은 AMD가 WiGig 기술에 무선VR 개발과정.





Luche 그래서 똥이젠 버리고 인텔왔다 2018.10.17 23:23:40
ㅇㅇ 근데 라이젠 문제 해결되면? 117.111 2018.10.17 23:24:58
Luche 지금 당장 무선킷 써야하는데 언제 해결될줄 알고... 2018.10.17 23:25:44
ㅇㅇ 근데 니꺼 사양 뭐였음? 117.111 2018.10.17 23:28:52
ㅇㅇ 램브랜랑 클럭까지. 117.111 2018.10.17 23:29:04
Viver 무선킷 문제가 해결되도 라이젠이 똥이라는건 변함없는 사실 - dc App 2018.10.17 23:49:08
Viver 2018.10.17 23:49:19
ㅇㅇ 인텔가격이창렬이라 라이젠 사는것 - dc App 223.62 2018.10.18 04:00: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75 일반 공지에 /3d모델링/이 제로부터 커미션 받는사람임? 4 Amiya 2018-10-22 0
65074 일반 이거머야?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2 일반 어제 귀여운사람 봤어 7 카디아. 2018-10-22 1
65071 일반 부스 압타 새로운거? 3 boogleboogle 2018-10-22 0
65070 일반 핑크핑크한 저댄방때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 아이리네 2018-10-22 0
65069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4 나냠 2018-10-22 0
65068 일반 vrc용 컴퓨터견적 5 현이ver 211.208 2018-10-22 0
65067 일반 요즘 시험에서 바이브도 나오네 12 읭읭이 2018-10-22 14
65066 일반 (꿀잼주의) 총을 한발밖에 못쏘는 사람은 대머리ㅋ 여러발 쏘는 사람은? 2 ㅇㅇ 211.246 2018-10-22 1
65065 일반 회사에서 갤질하는 샊히있네; 5 쎾쓔!!! 2018-10-22 0
65064 일반 암드=유사cpu 3 읭읭이 2018-10-22 0
65063 일반 2년전에는 램이 ㅈㄴ쌋었음 12 츄르 2018-10-22 0
65062 일반 컴터는 진짜 이렇게 사면 된다! 5 아이리네 2018-10-22 0
65061 일반 컴퓨터는 이렇게 사믄댄다 11 읭읭이 2018-10-22 0
65060 일반 4개월 준비하던자격이 한순간에 날아감 4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59 일반 정보] 이모트 조합으로 온오프 오브젝트 가짓수 늘리기 18 검은연 2018-10-22 31
65058 일반 의사한테 브랄챗 이야기 했다가 약 더먹게됨ㅋㅋㅋㅋ 9 포도초콜렛 2018-10-22 6
65057 일반 야방금올라온 강좌어디갓어 ㅇㅇ 14.40 2018-10-22 0
65055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17 아스테리 2018-10-22 0
65054 일반 바이브 뚜껑만팔면 살사람잇냐 5 ㅇㅇ 14.40 2018-10-22 0
65053 일반 MR은 눕지도 못하더라... 9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052 일반 월드 라이트 관련좀 ㅇㅇ 222.109 2018-10-22 0
65051 일반 6월달 스샷 5 Luche 2018-10-22 0
65050 일반 ??? : 바이브 산 흑우없제? 8 Kiiiisssss 211.36 2018-10-22 2
65049 일반 내 램은 넘모사랑스러워 6 읭읭이 2018-10-22 0
65048 일반 이거 빛나는거엿꾸나 4 치요키 2018-10-22 1
65047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컨트롤러는 똑같아? 3 괵스챤 110.70 2018-10-22 0
65045 일반 아까 글썼는데 공통 모델중 메카닉을 베이스 만 공동제작하는걸 고민해봤음 4 ㅇㅇ 59.13 2018-10-22 0
65044 일반 브랄챗 램용량 얼마나 잡아먹지? 12 츄르 2018-10-22 2
65043 일반 Lenovo Explorer 샀는데요 준비물.. 4 우묘 211.241 2018-10-22 0
65041 일반 얼굴 가까이대고 피스하는사진 6 아스테리 2018-10-22 0
65040 일반 사진의 기초;^를 알려드리갯숩니다~^ 1 꿀뚤 2018-10-22 1
65038 질문 야 zzz방잇자나 ㅇㅇ 14.40 2018-10-22 0
65037 일반 vr 노트북사양 6 디안 123.142 2018-10-22 1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