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htc vive 구매 하였습니다. 질문 드려요
글쓴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64
  • 2018-10-17 15:27:51
  • 1.236
							

안녕 하세요


얼마전에 htc vive를 구매 하고 오늘 설치 하엿는데요


컨트롤러 와 센서는 정상 적으로 작동을 하지만 헤드셋이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소리는 나오구 영상이 안나와요... 혹시나 이게 그래픽카드 에 직접 연결을 해야 하는지..


제 그래픽 카드가 gtx 1060 6G 인데 hdmi 포트가 1개 이며,


그래픽 에 직접 연결하는 32인치 모니터 와 usb포트 옆에 꼽는 hdmi 포트 로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vr 설치 할때 꼭 그래픽카드에 직접 연결을 하라고 하더라구여....


제 32인치 모니터는 dp포트 hdmi 포트만 있고 다른 포트는 없습니다..


27인치 모니터는 dp , hdmi . rgb. dvi 가 모두 있지만 dvi 나 rgb는 지원이 안됩니다.


심지어 hdmi 케이블로 해봐도 인식 자체가 안되는것 같은데요


dp 젠더를 사는 방법 밖에 없나요? 



크왁이 젠더사고 바이브 hdmi 그래픽카드에 연결해야함 2018.10.17 15:28:49
hdmi 분배기 는 인식 못하나요? 1.236 2018.10.17 15:30:32
크왁이 그래픽카드에 dp로 32인치 꽂고 메인보드에 hdmi로 27인치꽂고 그래픽카드 hdmi 포트 남은거에 바이브꽂음되겠네 2018.10.17 15:30:35
크왁이 분배기는 좀 아닌거같은데 2018.10.17 15:30:50
寒秋雨 젠더사세요. 저도 HDMI 단자 부족해서 DP to HDMI 사용중... 2018.10.17 15:33:15
분배기 가 인식 안되는거 맞죠 ㅠㅠ? 그렇죠? 괜히 삿네여.....3만원주고 삿는데 내일 dp젠더를 구매해야겟어요 1.236 2018.10.17 15:33:26
감사해요 1.236 2018.10.17 15:33:55
크왁이 분배기로 그래픽카드 hdmi소켓 한개에 바이브랑 32인치 다꽂을라그랬음? 한번 해봐바 되나 2018.10.17 15:36:13
분배기로 32인치 모니터랑 바이브 꼽아도 안되더라구여....불은 들어오는데 1.236 2018.10.17 15:38:12
크왁이 그럼 메인보드 hdmi포트에 분배기꽂고 거기다 32인치랑 27인치 물리면되지 2018.10.17 15:43:37
죽은참새 VR 본체는 무조건 단일로 흐드미에 박아야 하고 나머지 모니터는 hdmi to dvi를 사던가 남는 dp 에 꼽던가 해야함 2018.10.17 15:59:48
죽은참새 분배기 같은거 쓰면 출력 딸려서 화면 안나옴 무조건 브가에 다이렉트로 연결해야함 베이스 스테이션도 가능하면 분배기 말고 다이렉트로 연결 추천함 2018.10.17 16:01:40
죽은참새 27인치 모니터 연결 안되는건 모니터가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연결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거같음 전원을 완전히 제거한 상태에서 다시 꽂아보거나 하나씩 연결 테스트 해보셈 분배기 쓰지말고 2018.10.17 16:03:55
ㅇㅇ vr쓸땐 vr기기가 메인이고 모니터가 서브라고 생각해야만 함 223.39 2018.10.18 00:5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99 질문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두개쓰는방법 어떨까 2 cleasky 2018-10-20 0
64298 일반 가끔 화면흔들고 색이상하게보이는거 무슨기능이냐 3 ㅇㅇ 223.33 2018-10-20 0
64297 일반 눈깔 돌아간 미코 대가리 뚜따해서 눈깔이 114.202 2018-10-20 0
64295 일반 혹시 유카리넷 쓰는사람있음? 2 ㅁㄴㅇㄹ 218.233 2018-10-20 0
64294 일반 VR 처음 써봣어 2 하거 2018-10-20 3
64292 질문 월드) 사물을 밀치는거 어케해요? 2 dksakdhkd 27.118 2018-10-20 0
64291 일반 mr 어느브랜드가좋음? 8 디안 123.142 2018-10-20 0
64289 일반 피라미드 이게 끝임? 1 ㅇㅇ 175.206 2018-10-20 0
64287 일반 드디어 아바타 수정 끝났다... 2 델피늄 2018-10-20 1
64286 일반 킷슈 색깔 정하는건 넘 고민된다 3 아루라테 2018-10-20 0
64285 일반 잘보고 갑니다 1 유동 2018-10-20 0
64284 일반 Hoxy.. 180.182 2018-10-20 0
64283 일반 피라미드 첫방에서 다 눌렀는데 2 ㅇㅇ 175.206 2018-10-20 0
64282 일반 주문하신 모노톤 작업방법 ㅇㅇ 59.27 2018-10-20 1
64281 일반 킷슈 늦었지만 살까 1 IRUOD 2018-10-20 0
64279 질문 아바타 오류관련 질문 해봄 7 물러터진자두 2018-10-20 0
64278 일반 헉 눈 넘 이뿌다.. 5 희민 2018-10-20 1
64277 일반 다들 자는거야? 2 ㅇㅇ 223.39 2018-10-20 0
64276 일반 치마에 다이나믹본적용하면 다리가 치마 안뚫어? 3 아스테리 2018-10-20 0
64275 일반 프레임떨어지는건 어떤거문제임 1 ㅇㅇ 211.36 2018-10-20 0
64274 일반 9시 30분 체조는 할수있다!! 1 ㅇㅇ 59.12 2018-10-20 0
64273 질문 헤어 색상 바꾸기 질문 7 라그네아 2018-10-20 0
64272 일반 윽 .. 치마에 클로즈넣고싶다 ㅠㅠ 1 카디아. 2018-10-19 0
6427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26 ㅇㅇ 59.12 2018-10-19 0
64270 일반 차렷이면 이모트도 못함?? 1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7 일반 cpu 글카 바꾸고싶다.. 4 Ciao 2018-10-19 0
64266 일반 큰 아바타가 필요해 4 Red.Coco 2018-10-19 0
64265 일반 본인... 컴사양.. 3 몰래온손님 2018-10-19 0
64264 일반 아바타 올려봤다 6 neco 2018-10-19 1
64263 일반 이 사양으로 돌아가나야 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2 일반 스팀계정으로 쓰다가 VRC계정 만들었는데 3 dd 122.43 2018-10-19 0
64261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12 ㅇㅇ 59.27 2018-10-19 0
64258 일반 i9 9900k vs 8700k 프레임 비교한건데 존버각인듯 6 NAME_HORANG 2018-10-19 0
64257 일반 갑자기 기분 나빠짐... 3 JinSilly 39.7 2018-10-19 0
64256 일반 아아아 곧 출근이야 2 Shinbi 2018-10-19 1
64255 VRC일기 약간 할거없으니 다른겜도 해봤는데 1 boogleboogle 2018-10-19 0
64254 일반 아 나 너무 이쁘다 4 NAME_HORANG 2018-10-19 0
64253 일반 갤이 죽었어 1 아메히 2018-10-19 0
64252 일반 머더할때 1 ㅇㅇ 182.231 2018-10-19 0
64251 일반 H방 가보고싶다 1 ㅇㅇ 112.72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