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htc vive 구매 하였습니다. 질문 드려요
글쓴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64
  • 2018-10-17 15:27:51
  • 1.236
							

안녕 하세요


얼마전에 htc vive를 구매 하고 오늘 설치 하엿는데요


컨트롤러 와 센서는 정상 적으로 작동을 하지만 헤드셋이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소리는 나오구 영상이 안나와요... 혹시나 이게 그래픽카드 에 직접 연결을 해야 하는지..


제 그래픽 카드가 gtx 1060 6G 인데 hdmi 포트가 1개 이며,


그래픽 에 직접 연결하는 32인치 모니터 와 usb포트 옆에 꼽는 hdmi 포트 로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vr 설치 할때 꼭 그래픽카드에 직접 연결을 하라고 하더라구여....


제 32인치 모니터는 dp포트 hdmi 포트만 있고 다른 포트는 없습니다..


27인치 모니터는 dp , hdmi . rgb. dvi 가 모두 있지만 dvi 나 rgb는 지원이 안됩니다.


심지어 hdmi 케이블로 해봐도 인식 자체가 안되는것 같은데요


dp 젠더를 사는 방법 밖에 없나요? 



크왁이 젠더사고 바이브 hdmi 그래픽카드에 연결해야함 2018.10.17 15:28:49
hdmi 분배기 는 인식 못하나요? 1.236 2018.10.17 15:30:32
크왁이 그래픽카드에 dp로 32인치 꽂고 메인보드에 hdmi로 27인치꽂고 그래픽카드 hdmi 포트 남은거에 바이브꽂음되겠네 2018.10.17 15:30:35
크왁이 분배기는 좀 아닌거같은데 2018.10.17 15:30:50
寒秋雨 젠더사세요. 저도 HDMI 단자 부족해서 DP to HDMI 사용중... 2018.10.17 15:33:15
분배기 가 인식 안되는거 맞죠 ㅠㅠ? 그렇죠? 괜히 삿네여.....3만원주고 삿는데 내일 dp젠더를 구매해야겟어요 1.236 2018.10.17 15:33:26
감사해요 1.236 2018.10.17 15:33:55
크왁이 분배기로 그래픽카드 hdmi소켓 한개에 바이브랑 32인치 다꽂을라그랬음? 한번 해봐바 되나 2018.10.17 15:36:13
분배기로 32인치 모니터랑 바이브 꼽아도 안되더라구여....불은 들어오는데 1.236 2018.10.17 15:38:12
크왁이 그럼 메인보드 hdmi포트에 분배기꽂고 거기다 32인치랑 27인치 물리면되지 2018.10.17 15:43:37
죽은참새 VR 본체는 무조건 단일로 흐드미에 박아야 하고 나머지 모니터는 hdmi to dvi를 사던가 남는 dp 에 꼽던가 해야함 2018.10.17 15:59:48
죽은참새 분배기 같은거 쓰면 출력 딸려서 화면 안나옴 무조건 브가에 다이렉트로 연결해야함 베이스 스테이션도 가능하면 분배기 말고 다이렉트로 연결 추천함 2018.10.17 16:01:40
죽은참새 27인치 모니터 연결 안되는건 모니터가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연결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거같음 전원을 완전히 제거한 상태에서 다시 꽂아보거나 하나씩 연결 테스트 해보셈 분배기 쓰지말고 2018.10.17 16:03:55
ㅇㅇ vr쓸땐 vr기기가 메인이고 모니터가 서브라고 생각해야만 함 223.39 2018.10.18 00:5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93 일반 언제 퇴근하냐 2 초보자아 2018-10-26 0
66992 일반 요즘은 아바타 만들기(매운맛)하는거같다 2 아스테리 2018-10-26 0
66991 일반 친구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퍼블릭 돌아다니는 중ㅜ.ㅜ 2 DinGa 2018-10-26 0
66990 일반 본인이 첫친구라고 조인하는 친구 보면 되게 고맙기도 하고 부러움 4 검은연 2018-10-26 2
66988 일반 귀척하는 한국인은 역겨운데 일본인은 왤케 커엽나 4 DinGa 2018-10-26 0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66980 일반 손땀때문에 컨트롤러 날라갔는데 4 왜구루냥 223.38 2018-10-26 0
66979 일반 근데 브알챗 하면서 처음 사귄 친구 13 으ㅡ음 2018-10-26 0
66978 일반 좋은 사람 만났는데 잃어버림... 6 ㅇㅇ 124.50 2018-10-26 0
66977 일반 내일중 랫저댄 원래 월드 2019 추가예정 2 Luche 2018-10-26 0
66976 일반 아키하바라맵은 안만드나? 2 ㅇㅇ 210.220 2018-10-26 1
66975 일반 openvr space calibrator 0.6버전 후기 1 ㅇㅇ 183.101 2018-10-26 0
66974 일반 키넥트 좋냐? 10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6 0
66973 일반 오큘이 전력 많이 먹는다는 낭설이 나온 이유에 대해서 설명 8 검은연 2018-10-26 1
66972 일반 버스타면서 브이알챗꿈꿀꺼야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970 일반 복잡한 기분이다 2 Yua 2018-10-26 0
66968 일반 요즘 말하는게 귀찮아짐 2 JinSilly 221.153 2018-10-26 0
66966 일반 작은 한국맵 업뎃했음 (Korean Heritage 2) 10 Bepsi 125.176 2018-10-26 12
66965 일반 사진찍기 좋은맵 없냐? 11 토터스 2018-10-26 0
66963 일반 일 집으로 가져가지말라고해서 남아서하고있는데 4 ㅇㅇㅇ 117.111 2018-10-26 0
66962 일반 3달만에 로그인했는데 다 손절당했넼ㅋㅋㅋㅋ 5 ㅂ44 219.249 2018-10-26 0
66961 일반 아바타에 바디 복사 하면 로딩 늦어짐?? 3 ㅇㅇ 223.56 2018-10-26 0
66960 일반 내 아바타 월드에 올려놨었는데 22 카디아. 2018-10-26 20
66959 일반 책 빌렸다! 16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958 질문 오브젝트끼리 부딪혀서 다른 오브젝트를 활성화 시킬려면 어떻게 해야 돼? 2 ㅇㅇ 121.66 2018-10-26 0
66957 일반 블렌더에 뼈 추가하는거 어케하냐? 2 솜검 211.48 2018-10-26 0
66955 일반 엇 시발 잠깐만 PC VR 렉 하나도 없어서 사양은 걱정 끊고있었는데 11 ㅇㅇ 121.161 2018-10-26 0
66954 일반 여기서 뭘 업글해야지 렉안걸림..? 10 :D 182.224 2018-10-26 0
66953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넣는데 이거 뭔소리임? 6 00 110.45 2018-10-26 0
66951 일반 방정리하다 바이브 뚝배기 떨어뜨려서 ㅇㅇ 14.46 2018-10-26 0
66950 일반 이거 체크박스 체크해도 모델안뜨는데어찌함 ㅇㅇ 119.197 2018-10-26 0
66949 일반 라무네랑 맞짱뜬썰 푼다 27 tntnt 2018-10-26 24
66948 일반 이놈 뭐하는놈임? 7 ㅇㅇ 121.142 2018-10-26 0
66947 일반 아바타 바스트 모핑이나 머리카락 흩날리기 같은거 _instruction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