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htc vive 구매 하였습니다. 질문 드려요
글쓴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64
  • 2018-10-17 15:27:51
  • 1.236
							

안녕 하세요


얼마전에 htc vive를 구매 하고 오늘 설치 하엿는데요


컨트롤러 와 센서는 정상 적으로 작동을 하지만 헤드셋이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소리는 나오구 영상이 안나와요... 혹시나 이게 그래픽카드 에 직접 연결을 해야 하는지..


제 그래픽 카드가 gtx 1060 6G 인데 hdmi 포트가 1개 이며,


그래픽 에 직접 연결하는 32인치 모니터 와 usb포트 옆에 꼽는 hdmi 포트 로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vr 설치 할때 꼭 그래픽카드에 직접 연결을 하라고 하더라구여....


제 32인치 모니터는 dp포트 hdmi 포트만 있고 다른 포트는 없습니다..


27인치 모니터는 dp , hdmi . rgb. dvi 가 모두 있지만 dvi 나 rgb는 지원이 안됩니다.


심지어 hdmi 케이블로 해봐도 인식 자체가 안되는것 같은데요


dp 젠더를 사는 방법 밖에 없나요? 



크왁이 젠더사고 바이브 hdmi 그래픽카드에 연결해야함 2018.10.17 15:28:49
hdmi 분배기 는 인식 못하나요? 1.236 2018.10.17 15:30:32
크왁이 그래픽카드에 dp로 32인치 꽂고 메인보드에 hdmi로 27인치꽂고 그래픽카드 hdmi 포트 남은거에 바이브꽂음되겠네 2018.10.17 15:30:35
크왁이 분배기는 좀 아닌거같은데 2018.10.17 15:30:50
寒秋雨 젠더사세요. 저도 HDMI 단자 부족해서 DP to HDMI 사용중... 2018.10.17 15:33:15
분배기 가 인식 안되는거 맞죠 ㅠㅠ? 그렇죠? 괜히 삿네여.....3만원주고 삿는데 내일 dp젠더를 구매해야겟어요 1.236 2018.10.17 15:33:26
감사해요 1.236 2018.10.17 15:33:55
크왁이 분배기로 그래픽카드 hdmi소켓 한개에 바이브랑 32인치 다꽂을라그랬음? 한번 해봐바 되나 2018.10.17 15:36:13
분배기로 32인치 모니터랑 바이브 꼽아도 안되더라구여....불은 들어오는데 1.236 2018.10.17 15:38:12
크왁이 그럼 메인보드 hdmi포트에 분배기꽂고 거기다 32인치랑 27인치 물리면되지 2018.10.17 15:43:37
죽은참새 VR 본체는 무조건 단일로 흐드미에 박아야 하고 나머지 모니터는 hdmi to dvi를 사던가 남는 dp 에 꼽던가 해야함 2018.10.17 15:59:48
죽은참새 분배기 같은거 쓰면 출력 딸려서 화면 안나옴 무조건 브가에 다이렉트로 연결해야함 베이스 스테이션도 가능하면 분배기 말고 다이렉트로 연결 추천함 2018.10.17 16:01:40
죽은참새 27인치 모니터 연결 안되는건 모니터가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연결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거같음 전원을 완전히 제거한 상태에서 다시 꽂아보거나 하나씩 연결 테스트 해보셈 분배기 쓰지말고 2018.10.17 16:03:55
ㅇㅇ vr쓸땐 vr기기가 메인이고 모니터가 서브라고 생각해야만 함 223.39 2018.10.18 00:5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505 일반 표정넣는법 배웠더니 아바타뚝딱하는게 3배로재밌어짐 4 아스테리 2018-10-20 0
64504 일반 놀아줘 2 SenKaZe 2018-10-20 0
64503 질문 나좀 도와줘 4 koper2004 175.223 2018-10-20 0
64502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 구동시키는법 아시는분? 11 호타루비 2018-10-20 0
64500 일반 Driver4vr 대리구매되는분 ㅠㅠ ㅇㅇ 116.39 2018-10-20 0
64499 일반 어떤 바디가 섹스함? 8 유티 2018-10-20 0
64498 일반 VR들어가도 혼자 있을 수 밖에 없다... 2 ㅇㅇ 175.223 2018-10-20 0
64497 일반 이 아바타 썻다가 신사 들어가자마자 블락 먹었는데 11 으ㅡ음 2018-10-20 2
64496 일반 아바타 벗기는건 어떻게구현하는거야?? 3 아스테리 2018-10-20 0
64495 일반 아니 딸내미를 어떻게 벗길수가 있어 2 유티 2018-10-20 4
64494 일반 브린이 오큘러스 터치 질문있습니다 1 브린이 183.101 2018-10-20 0
64493 일반 춤추다가 납치당함 2 alskdj 183.104 2018-10-20 1
64492 일반 놀로 vr 고침 다이소vr 124.60 2018-10-20 0
64491 일반 오늘은 간만에 트래커끼고해야지 1 읭읭이 2018-10-20 0
64490 일반 미안하다. 며칠 안 했더니 몰랐다. 9 ㅇㅇ 42.82 2018-10-20 0
64488 일반 딸내미 뭐입힐까 5 유티 2018-10-20 0
64487 일반 아바타 쿠기가 너무 작으니까 쓰다듬이 아니라 2 ㅇㅇ 223.38 2018-10-20 0
64486 일반 마지막 발악으로 베이스 스테이션 천장에 붙여봐야겠다. 우메코 2018-10-20 0
64484 일반 ㅆ빨 풀트래킹 망했다... 2 ㅇㅇ 175.196 2018-10-20 0
64482 일반 오우카미코가 VRCHAT에서 생일파티하려는듯 3 JJY 2018-10-20 3
64481 일반 쓴 글이랑 쓴 댓글 어떻게 확인함? 3 Nheitarahten 2018-10-20 0
64480 일반 트래커 도착 4 봄머장 2018-10-20 0
64479 일반 놀로 팔면 살 사람 있냐? 방이 좁아터져서 안되겠다. 6 우메코 2018-10-20 0
64478 일반 놀로써볼려하는데 스팀vr에서 컨트롤러가 안뜨네 2 다이소vr 124.60 2018-10-20 0
64477 일반 트래커 허리띠 만드는데 탄력성 벨트 쓰면 무난함? ㅇㅇ 175.196 2018-10-20 0
64476 질문 립싱크오류질문(+쉐이프키관련) 7 G군 2018-10-20 0
64475 일반 가장 ㅈ같은 버그 3 눈깔이 223.62 2018-10-20 1
64472 일반 님들 미코파라다이스 열쇠어딨어요? 7 ㅇㅇ 123.214 2018-10-20 0
64471 질문 바이브 연결 질문좀 1 39.123 2018-10-20 0
64470 일반 손가락 제스쳐 고장나는거 미치겠네 ㅁㄴㅇㄹ 3 검은연 2018-10-20 0
64469 일반 님들 할로윈 미코파라다이스에서 dd 222.100 2018-10-20 0
64468 일반 한때 결혼식 하객 때문에 결혼 안하겠다 생각함 7 ㅇㅇ 175.223 2018-10-20 0
64467 일반 요즘 컴터 바꾸느라 겜 못들어감 1 유티 2018-10-20 0
64466 일반 갤 보면 볼수록 대인관계 미숙한 애들 많은걸 느낀다 11 ㅇㅇ 112.185 2018-10-20 3
64465 일반 트래커 졸라 계륵인거같음 2 ㅇㅇ 175.223 2018-10-20 1
64463 일반 브랄챗2일차 늒네인데요 3 ㅇㅇ 183.97 2018-10-20 0
64462 일반 근데 블락이 등급에 영향 미치는건 좀 에바야 6 으ㅡ음 2018-10-20 0
64460 일반 놀로 개같은거 1 쎾쓔!!! 223.39 2018-10-20 0
64459 질문 월드 파티클 팬 질문 4 ㅇㅇ 72.35 2018-10-20 0
64458 일반 MR 샀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되요 ? 11 Derinma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