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htc vive 구매 하였습니다. 질문 드려요
글쓴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64
  • 2018-10-17 15:27:51
  • 1.236
							

안녕 하세요


얼마전에 htc vive를 구매 하고 오늘 설치 하엿는데요


컨트롤러 와 센서는 정상 적으로 작동을 하지만 헤드셋이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소리는 나오구 영상이 안나와요... 혹시나 이게 그래픽카드 에 직접 연결을 해야 하는지..


제 그래픽 카드가 gtx 1060 6G 인데 hdmi 포트가 1개 이며,


그래픽 에 직접 연결하는 32인치 모니터 와 usb포트 옆에 꼽는 hdmi 포트 로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vr 설치 할때 꼭 그래픽카드에 직접 연결을 하라고 하더라구여....


제 32인치 모니터는 dp포트 hdmi 포트만 있고 다른 포트는 없습니다..


27인치 모니터는 dp , hdmi . rgb. dvi 가 모두 있지만 dvi 나 rgb는 지원이 안됩니다.


심지어 hdmi 케이블로 해봐도 인식 자체가 안되는것 같은데요


dp 젠더를 사는 방법 밖에 없나요? 



크왁이 젠더사고 바이브 hdmi 그래픽카드에 연결해야함 2018.10.17 15:28:49
hdmi 분배기 는 인식 못하나요? 1.236 2018.10.17 15:30:32
크왁이 그래픽카드에 dp로 32인치 꽂고 메인보드에 hdmi로 27인치꽂고 그래픽카드 hdmi 포트 남은거에 바이브꽂음되겠네 2018.10.17 15:30:35
크왁이 분배기는 좀 아닌거같은데 2018.10.17 15:30:50
寒秋雨 젠더사세요. 저도 HDMI 단자 부족해서 DP to HDMI 사용중... 2018.10.17 15:33:15
분배기 가 인식 안되는거 맞죠 ㅠㅠ? 그렇죠? 괜히 삿네여.....3만원주고 삿는데 내일 dp젠더를 구매해야겟어요 1.236 2018.10.17 15:33:26
감사해요 1.236 2018.10.17 15:33:55
크왁이 분배기로 그래픽카드 hdmi소켓 한개에 바이브랑 32인치 다꽂을라그랬음? 한번 해봐바 되나 2018.10.17 15:36:13
분배기로 32인치 모니터랑 바이브 꼽아도 안되더라구여....불은 들어오는데 1.236 2018.10.17 15:38:12
크왁이 그럼 메인보드 hdmi포트에 분배기꽂고 거기다 32인치랑 27인치 물리면되지 2018.10.17 15:43:37
죽은참새 VR 본체는 무조건 단일로 흐드미에 박아야 하고 나머지 모니터는 hdmi to dvi를 사던가 남는 dp 에 꼽던가 해야함 2018.10.17 15:59:48
죽은참새 분배기 같은거 쓰면 출력 딸려서 화면 안나옴 무조건 브가에 다이렉트로 연결해야함 베이스 스테이션도 가능하면 분배기 말고 다이렉트로 연결 추천함 2018.10.17 16:01:40
죽은참새 27인치 모니터 연결 안되는건 모니터가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연결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거같음 전원을 완전히 제거한 상태에서 다시 꽂아보거나 하나씩 연결 테스트 해보셈 분배기 쓰지말고 2018.10.17 16:03:55
ㅇㅇ vr쓸땐 vr기기가 메인이고 모니터가 서브라고 생각해야만 함 223.39 2018.10.18 00:5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639 일반 솔찍히 이겜은 그룹들어가기가 되게 애매한게 맞음 3 ㅇㅇ 218.235 2018-10-21 2
64638 일반 갤놈들 킷슈는 다들 하트눈 탑재하네 1 아루라테 2018-10-21 0
64637 일반 외국인들 펍에서이야기할때 타이밍재기 어렵 1 ㅇㅇ 223.33 2018-10-21 0
64636 일반 웨이트페인트 빡침 1 빠쓰 2018-10-21 0
64635 일반 늒네 최근 요 3일간 한국인 많은서버 찾아갔는데 9 ㅇㅇ 218.155 2018-10-21 0
64634 일반 이런 아바타도 만들면 재밌을듯 2 으ㅡ음 2018-10-21 0
64633 일반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ㅇㅇ 14.37 2018-10-21 0
64632 강좌/정보 블렌더 기초 강좌유튭 있네 1 00 115.41 2018-10-21 4
64631 일반 아바타 제작 질문입니다. 2 ㅇㅇ 180.189 2018-10-21 0
64630 일반 바이브 풀셋 중고로 팔았다 2 ㅇㅇ 59.12 2018-10-21 1
64629 일반 브알챗이 진짜 대단하다고 느낀 게 18 ㅇㅇ 117.111 2018-10-21 30
64628 일반 생활관 월드 깨알같은 요소 4 alskdj 183.104 2018-10-21 0
64627 질문 아바타 좀 고치고 싶은데 4 00 115.41 2018-10-21 0
64625 일반 놀로가 그렇게 사용하기가 어려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24 일반 오큘 + 놀로 로 춘 저댄 영상 3 우메코 2018-10-21 0
64623 일반 이 아바타 찾는 갤럼있었지 3 A.ms 2018-10-21 2
64622 일반 여름올떄쯤에 더워서 잠깐 접고 돌아왔는데 2 KASAGI 2018-10-21 0
64621 일반 트래커 왜케..큼..? 6 나냠 2018-10-21 0
64620 일반 마침 내일강좌가 웨이트인데 잘됐네 9 MANKALO 2018-10-21 0
64619 일반 무선킷 설치 완료했다구!!!! 11 ITOAR 2018-10-21 4
64618 질문 슈샘 질문좀 3 39.123 2018-10-21 0
64617 일반 귀여운 남자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2 ㅇㅇ 14.37 2018-10-21 0
64615 일반 맵제작 짤막팁 베이크 라이트 3 으ㅡ음 2018-10-21 11
64614 일반 멍하니 누워있을 수 있는 월드 없나요?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613 일반 간만에 체조 재밌었네 초보자아 2018-10-21 0
64611 일반 ㅋㅋ 퍼블릭 취소사유 보는데 웃긴거 많네 ㅋㅋ 13 카디아. 2018-10-21 0
64609 일반 생활관 월드 퍼블릭 완료됐슴다 7 림크 2018-10-21 12
64608 일반 영어권 외국인 만나려면 어느 월드 가야해? 4 ㅇㅇ 223.39 2018-10-21 0
64607 일반 내 킷슈도 하트눈 한다 6 라그네아 2018-10-21 0
64606 일반 웨이트는 좆같은 것임 1 델피늄 2018-10-21 0
64605 일반 킷슈 다리가 자꾸 떨어짐ㅋㅋㅋ 2 ㅇㅇ 175.206 2018-10-21 0
64604 일반 슈샘 100이상 박으면 뭐가 좋음?? 2 ㅇㅇ 118.218 2018-10-21 0
64603 일반 노래부를땐 몰랐는데 노래맞춰서 안무하고있었네 2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602 일반 커미션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 근황 3 빠쓰 2018-10-21 0
64600 일반 Usb 꽂는곳 휘었을때 6 다이소vr 211.36 2018-10-21 0
64599 일반 미코 4 쎾쓔!!! 223.33 2018-10-21 5
64598 일반 막 바이브 프로 쓰는 사람 있음? 3 ㅇㅇ 121.134 2018-10-21 0
64597 질문 도구를 소환하는 연출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윾동 222.113 2018-10-21 0
64596 일반 피방 브알챗 소감 4 ㅇㅇ 223.39 2018-10-21 0
64595 일반 일본애들하고 냐한이야기하고있는데 2 JJY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