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닌노어전공인데 러시아애들질문받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16
  • 2018-10-17 13:19:18
  • 211.187
							

ㅈㄱㄴ11시까지만받음

- dc official App
tntnt 푸틴좋아함? - dc App 2018.10.17 13:20:08
ㅇㅇ 그건약간반반임 우리나라통구이처럼 국가를 부흥시킬원수라는 애들도있고 독재자라고생각하는애들도있음 근데 부랄챗에서 그거는 좀예민한질문이라서 하지마셈 - dc App 211.187 2018.10.17 13:21:23
tntnt 걱정하지마 나 친구없여 - dc App 2018.10.17 13:21:48
바텐더 걔내들 사이의 밈은 뭐가 통함? 아 그리고 아디다스 삼선 츄리닝 왜 그렇게 좋아해? ㅋㅋㅋㅋ 2018.10.17 13:22:41
아메히 매일 보드카마심? - dc App 2018.10.17 13:22:51
ㅇㅇ 과거 쏘련시절 정품아디다스는 밀수로만거래가되서 일종의 사치품이였음. 그래서 규제풀리고 많이사는거임 걔네밈은 고프닉인데 단순히얘기하면 러시아동네양아치임 우리나라국뽕밈이랑 비슷하게 자국비하하는거임 유튜브에 tri poloski검색해서보셈 이해가될거임 - dc App 211.187 2018.10.17 13:25:19
ㅇㅇ 매일마신다는애들은 못들어봄근데 자주마시는애들은 많이들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25:47
MANKALO 한국인 어케생각함 2018.10.17 13:29:16
늑대소녀 그루빠 끄로비 나 루까볘~ 2018.10.17 13:30:53
ㅇㅇ 중국인하고 구별못함 맨날슬라브월드가서 남한사람이라고하면 니하오들음 여자애들은가끔 BTS이러긴함. 좀 잘사는동양인에 열등감가진애들이 왕왕있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1:30
NK08 악기로 러시아 국가 연주해주면 환장한다는데 사실임? 2018.10.17 13:34:51
ㅇㅇ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걔네국뽕기질이 약간있어서 좋아할거같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6:38
Wolfs 삼디다스 ㄹㅇ 궁금했는데 위에서 알려줬네. 그럼 슬라브스쿼트 라고하나? 그거 러시아친구들에게 특별한 의미라도 있어? 은근히 보이는 것 같던데 - dc App 2018.10.17 14:08:25
란찌코찌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idolmaster&no=10442146&page=1 얼마 전에 우리 갤에서 힛갤 보낸 건데 이런 건 어떻게 받아들임? 2018.10.17 14:08:49
ㅇㅇ 러샨들 군대 욕하던데 김치군대보다 씹창임? 125.178 2018.10.17 14:22:15
ㅇㅇ 그 발안때고하는 스쿼트? 나도그게 무슨의미인지정확하게 모름. 생각보다는 힘든자세라서 그렇지않을까생각함 - dc App 211.187 2018.10.17 18:54:46
ㅇㅇ 부랄챗어차피 씹덕새끼들이 하는거라 부랄챗씹덕들은 재밌다고할걸 - dc App 211.187 2018.10.17 18:56:36
ㅇㅇ 가혹행위랑 군수비리가 대한민국상위호환임 - dc App 211.187 2018.10.17 18:5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09 일반 어제 신기한 경험했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2 1
65007 일반 잘 있어라.. 16 ㅇㅅㅇ 211.36 2018-10-22 13
65006 일반 오늘 풀트 질러야겟다 2 Yua 2018-10-22 0
65005 일반 다음주부터 출근안한다 2 Yua 2018-10-22 0
65004 일반 내꺼 왜 앱 댓글알람이 안오지 ㅠ 1 뽀송뽀송 2018-10-22 0
65002 일반 버거킹 세일행ㅇ사하는데 8 아스테리 2018-10-22 0
65001 일반 던전고수 1 cv52468 110.70 2018-10-22 6
65000 일반 오딧세이+ 나오는듯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4999 일반 손전등 아바타있는 월드좀 알려주삼 16 DUZ 2018-10-22 0
64998 일반 아바타에 들어있는 사운드 잘 안나오는데 해결법 잇나요? 2 ㅇㅇ 223.62 2018-10-22 0
64997 일반 월요일 출근이 싫은 사람들 꿀팁 6 눈깔이 114.202 2018-10-22 0
64995 일반 아 내일은 5시 기상해서 6시 출근인가 초보자아 2018-10-22 0
64993 일반 오늘 생일이라 생일파티 했다 4 의차니 2018-10-22 4
64992 일반 VR너무 재밋다 3 하거 2018-10-22 0
64991 일반 부스에 이모트 온오프 관련 스크립트 올라옴 2 ㅇㅇ 110.70 2018-10-22 0
64990 일반 빅찌찌 빅해피 4 아스테리 2018-10-22 0
64989 일반 델 mr 후기 1 'ㅅ' 2018-10-22 0
64988 일반 곧 할로윈인데 아바타어케해주지 2 G군 2018-10-22 1
64987 일반 VRCHAT for KAKAO 나왔으면 좋겠음ㅋㅋ 19 ㅇㅇ 122.45 2018-10-22 3
64986 일반 Mr쓰는데 ipd값 67이상으로 못올리는데 정상인가.. 4 델에말 39.7 2018-10-22 0
64985 일반 아우...디씨 부끄러어 5 아이리네 2018-10-22 0
64984 일반 미코 왜이리 귀엽냐 크흑 .... 7 츄르 2018-10-22 3
64983 일반 혼자서 논다는애들 다 거짓말이지? 3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82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말인데 2 ㅇㅇ 220.122 2018-10-22 0
64981 일반 근디 결국엔 풀트래킹도 질리긴 하나보네 7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79 일반 VRC에서 가장 즐거운 컨텐츠는 2 포도초콜렛 2018-10-22 2
64978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 솔직히 오큘 가끔 부러움.. 1 ㅇㅇ 175.223 2018-10-22 0
64977 일반 집가구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2 0
64976 일반 오늘 랫저댄 어나더 업데이트 예정 3 Luche 2018-10-22 1
64974 일반 Trigger중 SetGameObjectActive에 대해서 4 ㅇㅇ 121.66 2018-10-22 0
64973 일반 여기서 오늘 군머 나만가는거 아녓네 8 ㅇㅇ 223.39 2018-10-22 0
64972 일반 최근 lag-free 월드 대부분이 빠꾸먹는 이유.EU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2 3
64971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목록 보는데 Lag-Free 붙은건 죄다 빠꾸맥이네 림크 2018-10-22 0
64970 일반 출근해서 할일이없으니까 눈치보인다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4967 일반 실습시험 봐야하는데 술똥 오지게 싸는중 DinGa 2018-10-22 0
64966 일반 일주일동안 플탐변화 6 츄르 2018-10-22 0
64965 일반 월드에 유리느낌 나는 쉐이더 뭐임 2 ㅇㅇ 118.35 2018-10-22 0
64964 일반 유동 5 쎾쓔!!! 223.33 2018-10-22 0
64962 일반 브얄계정 닉바꾸는거 아시는분? ㅇㅇ 144.217 2018-10-22 0
64960 일반 일본애들중에 영어 잘하는넘 드문듯 13 ㅇㅅㅇ 211.36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