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닌노어전공인데 러시아애들질문받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16
  • 2018-10-17 13:19:18
  • 211.187
							

ㅈㄱㄴ11시까지만받음

- dc official App
tntnt 푸틴좋아함? - dc App 2018.10.17 13:20:08
ㅇㅇ 그건약간반반임 우리나라통구이처럼 국가를 부흥시킬원수라는 애들도있고 독재자라고생각하는애들도있음 근데 부랄챗에서 그거는 좀예민한질문이라서 하지마셈 - dc App 211.187 2018.10.17 13:21:23
tntnt 걱정하지마 나 친구없여 - dc App 2018.10.17 13:21:48
바텐더 걔내들 사이의 밈은 뭐가 통함? 아 그리고 아디다스 삼선 츄리닝 왜 그렇게 좋아해? ㅋㅋㅋㅋ 2018.10.17 13:22:41
아메히 매일 보드카마심? - dc App 2018.10.17 13:22:51
ㅇㅇ 과거 쏘련시절 정품아디다스는 밀수로만거래가되서 일종의 사치품이였음. 그래서 규제풀리고 많이사는거임 걔네밈은 고프닉인데 단순히얘기하면 러시아동네양아치임 우리나라국뽕밈이랑 비슷하게 자국비하하는거임 유튜브에 tri poloski검색해서보셈 이해가될거임 - dc App 211.187 2018.10.17 13:25:19
ㅇㅇ 매일마신다는애들은 못들어봄근데 자주마시는애들은 많이들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25:47
MANKALO 한국인 어케생각함 2018.10.17 13:29:16
늑대소녀 그루빠 끄로비 나 루까볘~ 2018.10.17 13:30:53
ㅇㅇ 중국인하고 구별못함 맨날슬라브월드가서 남한사람이라고하면 니하오들음 여자애들은가끔 BTS이러긴함. 좀 잘사는동양인에 열등감가진애들이 왕왕있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1:30
NK08 악기로 러시아 국가 연주해주면 환장한다는데 사실임? 2018.10.17 13:34:51
ㅇㅇ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걔네국뽕기질이 약간있어서 좋아할거같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6:38
Wolfs 삼디다스 ㄹㅇ 궁금했는데 위에서 알려줬네. 그럼 슬라브스쿼트 라고하나? 그거 러시아친구들에게 특별한 의미라도 있어? 은근히 보이는 것 같던데 - dc App 2018.10.17 14:08:25
란찌코찌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idolmaster&no=10442146&page=1 얼마 전에 우리 갤에서 힛갤 보낸 건데 이런 건 어떻게 받아들임? 2018.10.17 14:08:49
ㅇㅇ 러샨들 군대 욕하던데 김치군대보다 씹창임? 125.178 2018.10.17 14:22:15
ㅇㅇ 그 발안때고하는 스쿼트? 나도그게 무슨의미인지정확하게 모름. 생각보다는 힘든자세라서 그렇지않을까생각함 - dc App 211.187 2018.10.17 18:54:46
ㅇㅇ 부랄챗어차피 씹덕새끼들이 하는거라 부랄챗씹덕들은 재밌다고할걸 - dc App 211.187 2018.10.17 18:56:36
ㅇㅇ 가혹행위랑 군수비리가 대한민국상위호환임 - dc App 211.187 2018.10.17 18:5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350 일반 Vr애인인지 뭔지 걍 실제여친이나 남친을 사귀셈 11 cv52468 175.223 2018-10-23 5
65348 일반 미팅룸 0.5 업데이트 10 5upporter 2018-10-23 5
65346 일반 여자 말고도 남자놈들도 개웃김 6 ㅇㅇ 175.223 2018-10-23 0
65344 일반 하여튼 과몰입이 문제다 5 솜검 175.223 2018-10-23 1
65341 일반 그룹내에서도 보지들끼리 신경전 개쩔더라 ㅋㅋ 12 ㅇㅇ 110.70 2018-10-23 0
65340 일반 부랄챗커플특 3 cv52468 175.223 2018-10-23 0
65338 일반 커여운 압타쓰면서 남자목소리 나오는게 1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0-23 0
65337 일반 빨리 현실세계로 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336 일반 갸아아아아아악 구워어어어억 1 ㅇㅇ 118.218 2018-10-23 0
65335 일반 놀로 이거 원래 베이스스테이션 약하게 진동하냐 계속? 3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34 일반 VR일때 벽통과하는거 재밌네 6 ㅇㅇ 220.121 2018-10-23 0
65333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24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32 일반 오큘에서 너클나오는게 빠르까 삼성이 풀트래킹만드는게 빠르까 ㅇㅇ 121.135 2018-10-23 0
65331 일반 삼성이 존나 대단한게 dd 61.105 2018-10-23 0
65330 일반 부모 본이랑 연결은 했는데 3 아메히 2018-10-23 0
65329 일반 화질좋아지면 멀이도 줄어듬? 3 dd 61.105 2018-10-23 0
65328 일반 레노버 빨리 구매하고싶다 4 Desperadon 2018-10-23 0
65327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10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3 0
65326 일반 고오오급지다 16 초보자아 2018-10-23 0
65325 일반 게임내에서 까치발드는건 왜그러는거임?..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324 일반 브랜드별 mr 성능차이질문 2 디안 123.142 2018-10-23 0
65323 질문 스네일마커 도움 ㅠㅠㅠ 2 AINEY 125.137 2018-10-23 0
65322 일반 표정도 이모트로 스왑 할수 있다는걸 왜 지금 깨닳았을까 8 검은연 2018-10-23 1
65321 일반 뱁새 카우보이 브금틀고 걸어가면 양국형들 좋아죽는다 ㅇㅇ 121.135 2018-10-23 0
65320 일반 vr챗에서는 처음 만나면 무슨말을 꺼내야할지 모르겠어 11 ㅇㅇ 210.99 2018-10-23 0
65319 일반 부산직거래인데 오큘러스+센서3개+터치2쌍+아이디까지 45팜 1 ㅂ44 2018-10-23 0
65318 일반 문득 생각난건데 나 캐릭 너무굴리는게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23 2
65317 일반 미치겠다 군미필 121.156 2018-10-23 0
65316 일반 driver4vr 사려는데 등급은 뭐야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15 일반 어? 뭐라고? ㅅㅅ? 4 우묘 211.241 2018-10-23 4
65314 일반 오늘 이겜 한달하면서 처음으로 재밌게 해본거같아 1 JDRushed 2018-10-23 4
65313 일반 본 없는거같은데 5 아메히 2018-10-23 0
65312 일반 부모 찾기 싫은가봐 9 아메히 2018-10-23 0
65311 일반 온몸에 다이나믹본적용하면 6 아스테리 2018-10-23 0
65310 일반 요즘 몸상태가 영 메롱이라 4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309 일반 춤안추는 시간은 쓰다듬 하면서 보냄 6 Luche 2018-10-23 0
65308 일반 남자고 여자고 간에 5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07 일반 머리 스까하는데 4 아메히 2018-10-23 0
65306 일반 놀줄 아는 놈인가. 2 Huntere 2018-10-23 0
65305 일반 이것은 ESP 괵스챤 39.7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