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영어 회화 수업
글쓴이
야근박멸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75
  • 2018-10-17 10:37:36
  • 211.38
							

안녕하세요 야근박멸 입니다.


VRC 에서 비정규 영어회화수업 SPEAKING CLASS 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리즈 시절 성인들 대상으로 생활영어를 가르친 경험이 1년 있습니다.


나중에는 이런걸로 전화영어 알바를 소소하게 해볼까 합니다.


실험대상이 되어질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업 진행 방식은


단어 << 초급 반
문단 << 중급 반
문장 << 고급 반


으로 있습니다.


정확한 발음부터, 상황설명까지 모든 수업을 다 하면 최소 1시간은 소요될것이라 생각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ㅇㅇ 마이크 없는데 스피킹 수업 참관 가능할까요~ 195.175 2018.10.17 10:38:23
검은자까 참여하려면 어디에 가야해요? 175.223 2018.10.17 10:40:52
Lakenls 나도할뤠 2018.10.17 10:52:49
1 저두 하고싶음 211.205 2018.10.17 10:55:23
딜런 vrchat으로 온라인 수강을 실시간으로 한다니 재밌겠다 2018.10.17 11:04:28
히비링 와 재밌겠다 언제해? 2018.10.17 11:15:46
ㅇㅇ 문단반 신청할래 - dc App 223.33 2018.10.17 12:38:14
ㅇㅇㅇ 저두저두할래욕 211.34 2018.10.18 11:06: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792 일반 바이브프로가 비싼값할만하게 나왔으면 샀을텐데 1 dd 61.105 2018-10-18 0
63790 일반 Vrc 망해가는거 같음 8 려료려 221.142 2018-10-18 4
63789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어쩌고 저 글이 왜 공지임? 7 ㅇㅇ 122.45 2018-10-18 0
63788 일반 혹시 MR 전면 스티커 안떼신분 떼고 하세요 2 寒秋雨 2018-10-18 0
63787 일반 고민엄청되네 5 BEll 2018-10-18 0
63786 일반 하.. 한국인 하는분들 찾앗는데.. 8 ㅇㅇ 223.39 2018-10-18 0
63785 일반 놀로 vr 삼 2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782 일반 그.. 신사랑 벛꽃잇는맵들어가도 다들 일본어만하는데.. 7 ㅇㅇ 223.39 2018-10-18 0
63781 일반 킷슈 할로윈아바타 친구가 만들어줌 6 ㅇㅇ 221.165 2018-10-18 0
63780 일반 오큘 센서 전면에만 깔아도 트래킹잘되네 1 울테 2018-10-18 0
63779 일반 오늘도 하루종일 앉아서 2 빠쓰 2018-10-18 0
63778 일반 놀로 vr 사기전에 신중히 결정해.. 6 나냠 2018-10-18 0
63777 일반 아 시발 병신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125.180 2018-10-18 0
63776 질문 옷 뚜따 초보자 도와주라.. 6 끄루 59.31 2018-10-18 0
63775 일반 ㅅㅂ 나 친구한테 배신당한거같음 10 ㅇㅇ 211.187 2018-10-18 2
63773 일반 놀로를 6만원에 판다구? 2 寒秋雨 2018-10-18 0
63770 일반 신청했던 커미션 모델 옆짤 8 00 115.41 2018-10-18 0
63769 일반 가입하는거 생각보다힘드네여... 2 ㅇㅇ 223.39 2018-10-18 0
63768 일반 디시하냐고 물어보면 차단함 ㅇㅇ 125.180 2018-10-18 0
63767 일반 어제새벽에 갤럼보이길래 읭읭이 2018-10-18 0
63766 일반 놀로사따 히히힣히리ㅅ 11 쎾쓔!!! 223.33 2018-10-18 0
63765 일반 찐다랑 같이 놀아줄사람 5 SenKaZe 2018-10-18 0
63763 일반 디시앱 시불것;; 3 츄르 2018-10-18 0
63762 일반 놀로 살껄 1 ㅇㅇ 223.39 2018-10-18 0
63761 일반 아바타 모델링 뭉개져있길래 따라가봤는데 3 ㅇㅇ 106.245 2018-10-18 2
63760 일반 풀커미션 몇번 받았었는데 현타온다 3 ㅇㅇ 110.12 2018-10-18 0
63759 일반 나도 드디어 퇴근이다 5 츄르 2018-10-18 0
63758 일반 혹시 지금 하는법알려달라면 도와줄수잇는분계실까요? 17 ㅇㅇ 223.39 2018-10-18 0
63756 일반 오큘러스 모기장 심각함? 4 상병인 그놈 210.117 2018-10-18 0
63754 일반 혹시 퍼블릭에 김정은 아바타있음?? 7 샤르티 2018-10-18 0
63752 일반 맵만드는거 쉽나여? 6 사요 2018-10-18 0
63751 일반 퇴근한다 2 라그네아 2018-10-18 0
63750 일반 브알챗을 갤러리에서 배웠는 데 3 00 115.41 2018-10-18 0
63749 질문 아바타에 아예 이동식 방을 넣어서 다니는것도 괜찮을거 같은데 12 검은연 2018-10-18 0
63748 일반 집착 받습니다 16 읭읭이 2018-10-18 0
63747 일반 Mr 중고 갠차늠??? 4 재배맨 2018-10-18 1
63745 일반 mr로 스샷 못찍음? ㅇㄴㅇㄴ 221.141 2018-10-18 0
63744 일반 아 hdmi 안된다는글 다 찾아봐도 걍 글카얘기뿐이네 7 ㅇㅇ 125.180 2018-10-18 0
63742 일반 DP to HDMI 케이블로 4 ㅇㅇ 125.178 2018-10-18 0
63741 일반 오늘 새벽에 신사로 오셈 6 읭읭이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