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 vr했는데 마우스가 안되요......
글쓴이
GiTa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66
  • 2018-10-17 10:18:19
							

뭐가 문제인가요???

ㅇㅇ 선생님 혹시 '다이소 vr' 을 사셨습니까? 195.175 2018.10.17 10:19:12
GiTae 네. 다이소 vr 샀는데... 헤드뱅뱅이 안되는데.... 2018.10.17 10:20:04
ㅇㅇ 검토한 결과 선생님은 '흑우' 입니다 195.175 2018.10.17 10:21:41
ㅁㄹㄴㅌㅁㅈ 별도의XBOX 컨트롤러같은 컨트롤러가 있어야 편하게할수있음 2018.10.17 10:21:53
ㅁㄹㄴㅌㅁㅈ Riftcat이 제일 설정편함 2018.10.17 10:22:06
GiTae 그래서 어떻게 하나요? 2018.10.17 10:22:10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연결하고 시작버튼만눌러주면 알아서설정 다 해주니깐.. 2018.10.17 10:22:24
GiTae Riftcat이요?? 이거하면 마우스 적용 되나요?? 2018.10.17 10:22:34
NAME_HORANG 마우스가 안된다는게 뭔말인지 모르겠음 2018.10.17 10:22:44
NK08 화면 안 돌아간다는거 아니야? 2018.10.17 10:24:30
GiTae 네.. 마우스 돌리면 화면 돌아가야되는데 안돌아가네요.. 2018.10.17 10:25:09
다이소vr 마우스가 안될리가 없는데 오른쪽 왼쪽은 잘되는데 위아래가 안됀다면 정상임 58.225 2018.10.17 10:27:54
GiTae 정면을 바라보면서 전혀 안움직여요... 2018.10.17 10:28:48
다이소vr ㄴ원인을 잘모르겠네요 스팀 vr 이 업데이트 하면서 바뀐건지..게임패드라도 하나 사서 쓰시는게 좋을듯 58.225 2018.10.17 10:4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361 일반 뭐여,, 놀로 컨트롤러 펌웨어 업뎃 다시 하는데 왜 이래 ㅡㅡ; 1 검은연 2018-10-23 0
65359 일반 말은 허락했어도 3 ㅇㅇ 117.111 2018-10-23 0
65357 일반 시험이 다가온 우콘 4 ㅇㅇ 59.31 2018-10-23 0
65356 일반 온천교류회 어떠냐 8 라그네아 2018-10-23 0
65355 일반 생각해보면 굳이 한명과만 사귈 이유는 없지 4 ㅇㅇ 118.218 2018-10-23 0
65353 일반 시뻘 또 짱깨네 6 초보자아 2018-10-23 1
65352 일반 애인끼리 뭐해요? 6 NAME_HORANG 2018-10-23 0
65351 일반 2차원에서 사귀면 아무문제 없어요! 3 ulchas 2018-10-23 0
65350 일반 Vr애인인지 뭔지 걍 실제여친이나 남친을 사귀셈 11 cv52468 175.223 2018-10-23 5
65348 일반 미팅룸 0.5 업데이트 10 5upporter 2018-10-23 5
65346 일반 여자 말고도 남자놈들도 개웃김 6 ㅇㅇ 175.223 2018-10-23 0
65344 일반 하여튼 과몰입이 문제다 5 솜검 175.223 2018-10-23 1
65341 일반 그룹내에서도 보지들끼리 신경전 개쩔더라 ㅋㅋ 12 ㅇㅇ 110.70 2018-10-23 0
65340 일반 부랄챗커플특 3 cv52468 175.223 2018-10-23 0
65338 일반 커여운 압타쓰면서 남자목소리 나오는게 1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0-23 0
65337 일반 빨리 현실세계로 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336 일반 갸아아아아아악 구워어어어억 1 ㅇㅇ 118.218 2018-10-23 0
65335 일반 놀로 이거 원래 베이스스테이션 약하게 진동하냐 계속? 3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34 일반 VR일때 벽통과하는거 재밌네 6 ㅇㅇ 220.121 2018-10-23 0
65333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24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32 일반 오큘에서 너클나오는게 빠르까 삼성이 풀트래킹만드는게 빠르까 ㅇㅇ 121.135 2018-10-23 0
65331 일반 삼성이 존나 대단한게 dd 61.105 2018-10-23 0
65330 일반 부모 본이랑 연결은 했는데 3 아메히 2018-10-23 0
65329 일반 화질좋아지면 멀이도 줄어듬? 3 dd 61.105 2018-10-23 0
65328 일반 레노버 빨리 구매하고싶다 4 Desperadon 2018-10-23 0
65327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10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3 0
65326 일반 고오오급지다 16 초보자아 2018-10-23 0
65325 일반 게임내에서 까치발드는건 왜그러는거임?..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324 일반 브랜드별 mr 성능차이질문 2 디안 123.142 2018-10-23 0
65323 질문 스네일마커 도움 ㅠㅠㅠ 2 AINEY 125.137 2018-10-23 0
65322 일반 표정도 이모트로 스왑 할수 있다는걸 왜 지금 깨닳았을까 8 검은연 2018-10-23 1
65321 일반 뱁새 카우보이 브금틀고 걸어가면 양국형들 좋아죽는다 ㅇㅇ 121.135 2018-10-23 0
65320 일반 vr챗에서는 처음 만나면 무슨말을 꺼내야할지 모르겠어 11 ㅇㅇ 210.99 2018-10-23 0
65319 일반 부산직거래인데 오큘러스+센서3개+터치2쌍+아이디까지 45팜 1 ㅂ44 2018-10-23 0
65318 일반 문득 생각난건데 나 캐릭 너무굴리는게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23 2
65317 일반 미치겠다 군미필 121.156 2018-10-23 0
65316 일반 driver4vr 사려는데 등급은 뭐야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15 일반 어? 뭐라고? ㅅㅅ? 4 우묘 211.241 2018-10-23 4
65314 일반 오늘 이겜 한달하면서 처음으로 재밌게 해본거같아 1 JDRushed 2018-10-23 4
65313 일반 본 없는거같은데 5 아메히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