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 vr했는데 마우스가 안되요......
글쓴이
GiTa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66
  • 2018-10-17 10:18:19
							

뭐가 문제인가요???

ㅇㅇ 선생님 혹시 '다이소 vr' 을 사셨습니까? 195.175 2018.10.17 10:19:12
GiTae 네. 다이소 vr 샀는데... 헤드뱅뱅이 안되는데.... 2018.10.17 10:20:04
ㅇㅇ 검토한 결과 선생님은 '흑우' 입니다 195.175 2018.10.17 10:21:41
ㅁㄹㄴㅌㅁㅈ 별도의XBOX 컨트롤러같은 컨트롤러가 있어야 편하게할수있음 2018.10.17 10:21:53
ㅁㄹㄴㅌㅁㅈ Riftcat이 제일 설정편함 2018.10.17 10:22:06
GiTae 그래서 어떻게 하나요? 2018.10.17 10:22:10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연결하고 시작버튼만눌러주면 알아서설정 다 해주니깐.. 2018.10.17 10:22:24
GiTae Riftcat이요?? 이거하면 마우스 적용 되나요?? 2018.10.17 10:22:34
NAME_HORANG 마우스가 안된다는게 뭔말인지 모르겠음 2018.10.17 10:22:44
NK08 화면 안 돌아간다는거 아니야? 2018.10.17 10:24:30
GiTae 네.. 마우스 돌리면 화면 돌아가야되는데 안돌아가네요.. 2018.10.17 10:25:09
다이소vr 마우스가 안될리가 없는데 오른쪽 왼쪽은 잘되는데 위아래가 안됀다면 정상임 58.225 2018.10.17 10:27:54
GiTae 정면을 바라보면서 전혀 안움직여요... 2018.10.17 10:28:48
다이소vr ㄴ원인을 잘모르겠네요 스팀 vr 이 업데이트 하면서 바뀐건지..게임패드라도 하나 사서 쓰시는게 좋을듯 58.225 2018.10.17 10:4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99 일반 손전등 아바타있는 월드좀 알려주삼 16 DUZ 2018-10-22 0
64998 일반 아바타에 들어있는 사운드 잘 안나오는데 해결법 잇나요? 2 ㅇㅇ 223.62 2018-10-22 0
64997 일반 월요일 출근이 싫은 사람들 꿀팁 6 눈깔이 114.202 2018-10-22 0
64995 일반 아 내일은 5시 기상해서 6시 출근인가 초보자아 2018-10-22 0
64993 일반 오늘 생일이라 생일파티 했다 4 의차니 2018-10-22 4
64992 일반 VR너무 재밋다 3 하거 2018-10-22 0
64991 일반 부스에 이모트 온오프 관련 스크립트 올라옴 2 ㅇㅇ 110.70 2018-10-22 0
64990 일반 빅찌찌 빅해피 4 아스테리 2018-10-22 0
64989 일반 델 mr 후기 1 'ㅅ' 2018-10-22 0
64988 일반 곧 할로윈인데 아바타어케해주지 2 G군 2018-10-22 1
64987 일반 VRCHAT for KAKAO 나왔으면 좋겠음ㅋㅋ 19 ㅇㅇ 122.45 2018-10-22 3
64986 일반 Mr쓰는데 ipd값 67이상으로 못올리는데 정상인가.. 4 델에말 39.7 2018-10-22 0
64985 일반 아우...디씨 부끄러어 5 아이리네 2018-10-22 0
64984 일반 미코 왜이리 귀엽냐 크흑 .... 7 츄르 2018-10-22 3
64983 일반 혼자서 논다는애들 다 거짓말이지? 3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82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말인데 2 ㅇㅇ 220.122 2018-10-22 0
64981 일반 근디 결국엔 풀트래킹도 질리긴 하나보네 7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79 일반 VRC에서 가장 즐거운 컨텐츠는 2 포도초콜렛 2018-10-22 2
64978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 솔직히 오큘 가끔 부러움.. 1 ㅇㅇ 175.223 2018-10-22 0
64977 일반 집가구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2 0
64976 일반 오늘 랫저댄 어나더 업데이트 예정 3 Luche 2018-10-22 1
64974 일반 Trigger중 SetGameObjectActive에 대해서 4 ㅇㅇ 121.66 2018-10-22 0
64973 일반 여기서 오늘 군머 나만가는거 아녓네 8 ㅇㅇ 223.39 2018-10-22 0
64972 일반 최근 lag-free 월드 대부분이 빠꾸먹는 이유.EU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2 3
64971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목록 보는데 Lag-Free 붙은건 죄다 빠꾸맥이네 림크 2018-10-22 0
64970 일반 출근해서 할일이없으니까 눈치보인다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4967 일반 실습시험 봐야하는데 술똥 오지게 싸는중 DinGa 2018-10-22 0
64966 일반 일주일동안 플탐변화 6 츄르 2018-10-22 0
64965 일반 월드에 유리느낌 나는 쉐이더 뭐임 2 ㅇㅇ 118.35 2018-10-22 0
64964 일반 유동 5 쎾쓔!!! 223.33 2018-10-22 0
64962 일반 브얄계정 닉바꾸는거 아시는분? ㅇㅇ 144.217 2018-10-22 0
64960 일반 일본애들중에 영어 잘하는넘 드문듯 13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59 일반 근데 이런 겜은 뭘로 수익냄? 10 Nheitarahten 2018-10-22 0
64958 질문 블렌더 캐릭터 옷 갈아입히는데 질문좀 9 yg 118.32 2018-10-22 0
64957 일반 쓰담하면 이표정지어주면됨 1 아스테리 2018-10-22 0
64956 일반 쓰담쓰담해줄때 이상한 표정 짓는이유? 3 Huntere 2018-10-22 0
64955 일반 오늘 2019곡 추가된거 전부 랫저댄어나더에 추가하겠음 3 Luche 2018-10-22 1
64954 일반 여기 사람들 보면 왠지 나만 성격 드러운거 같아 16 DinGa 2018-10-22 3
64953 일반 아까 VR 머살까 물어봤던 유동인데 5 ㅇㅇ 211.36 2018-10-22 0
64952 일반 야 근데 블렌더에서 모델 뚜따하면 유니티에서 3 꼬마키`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