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5 3550 으로 mr돌리고 있는데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55
  • 2018-10-17 09:56:56
							

이거 바이브로 바꿔도 안정적으로 돌아갈라나

바이브 사양체크에서는 다른건 ok고 cpu만 느낌표 뜨거든

cpu를 바꿔버리자니 바이브살돈이 없어지고

바이브를 냅다사서 꽂자니 안돌아갈까봐 골때리네

켚44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 CPU부터 바꿔라 바이브가 문제가 아닌거 같다 2018.10.17 09:58:19
BEll 이런 시부엉 ㅜㅜ - dc App 2018.10.17 09:58:55
아이리네 돌아는 가긴 할거같긴한데...렉은 있을거야 2018.10.17 09:59:15
NAME_HORANG 누군가가 mr보다 바이브가 오히려 가볍다는데 내가 해본게 아니라 모르겠다.그런데 mr하다가 바이브가면 화질구지 느껴지지않나 2018.10.17 10:01:08
아이리네 mr 보다 바이브가 가벼운건 맞는데... 저건 mr로 해도 렉걸리지 않나 2018.10.17 10:01:53
BEll 렉은 사람많은 곳에 가면 당연히 있지만 12-15명정도는 거뜬히 버티면서 잘돌아가긴해 프레임이 30프레임정도 유지하는것도 벅차지만 - dc App 2018.10.17 10:06:46
BEll 그럼 mr정리하고 바이브 그냥 꽂아볼만은 한걸까 바이브가 더 가볍다는게 맞다면 지금보다 오히려 렉이 덜하겠는데 - dc App 2018.10.17 10:07:49
아이리네 우선 순위는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둘다 바꿔야 할것들일거야...ㅠ 2018.10.17 10:14:35
BEll 2018.10.17 10:24:31
ㅇㅇ 잊고 있는거 같은데 바이브는 이번에 재고 떨어지면 장기간 안들어온다고 못박아둠. 그러면 먼저 해야할건 알고 있겠지 110.35 2018.10.17 10:50:01
BEll 씹...좋은 정보 고맙읍니다 - dc App 2018.10.17 11:0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35 일반 갤 눈팅할때마다 좆같은거 14 dd 118.176 2018-10-25 7
66433 일반 뱅에서는 어느 누구도 믿으면 안됀다구... 2 차가운가을비 2018-10-25 0
66432 일반 슈퍼핫 문열리고 총나왔는데 그뒤로 어캐해? 7 스키복 2018-10-25 0
66431 일반 바닥 퍼즐 매트 까는중 4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29 일반 이 게임 오래할수록 감성병 걸림 8 ㅇㅇ 223.62 2018-10-25 1
66428 일반 H방 대기중 10 하피핏 2018-10-25 1
66427 일반 헉 집에 트래커 도착해있음 7 Yua 2018-10-25 0
66426 일반 멍청한 질문일수있지만 질문하나만 하자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25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9 현실세계 2018-10-25 2
66423 일반 뱅 추천 캐릭 카드 7 으ㅡ음 2018-10-25 0
66422 일반 H방에서 기본 아바타 입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7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421 일반 뭔가를 만드는중임 6 Luche 2018-10-25 1
66420 일반 요즘 오해받는데 어쩌냐 8 ㅇㅇ 160.13 2018-10-25 0
66418 일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밋어지는 뱅 3 토끼상 2018-10-25 0
66417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하니까 손가락이마비됫어요 5 재배맨 2018-10-25 0
66416 일반 칭따오 은근 세네 9 _instruction 2018-10-25 0
66415 일반 그런데 엣찌방에서도 마이크 켜야하냐?;; 3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4 일반 씹덕로리물에서 귀여움 받는 로리들 눈깔 팽팽 돌던 장면 2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13 일반 선착순 한명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2 일반 양심고백)H방 관심 많음 11 초보자아 2018-10-25 1
66411 질문 이 동물옷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재롱 2018-10-25 0
66410 일반 그래도 엣찌방 끝나고 친구들한데 쓰담쓰담 오지게 당했다 4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09 일반 아 회식싫어 2 하벤하이드 2018-10-25 1
66408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집합 , 묵언가능 차렷가능 뉴비가능 그러나 묵언차렷은 6 하루사메 2018-10-25 0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66389 일반 tda는 눈동자가 마음에 안듬 _instruction 2018-10-25 0
66387 일반 머리 땋은 이케멘 아바타 보면 왠지 짜증난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