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5 3550 으로 mr돌리고 있는데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55
  • 2018-10-17 09:56:56
							

이거 바이브로 바꿔도 안정적으로 돌아갈라나

바이브 사양체크에서는 다른건 ok고 cpu만 느낌표 뜨거든

cpu를 바꿔버리자니 바이브살돈이 없어지고

바이브를 냅다사서 꽂자니 안돌아갈까봐 골때리네

켚44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 CPU부터 바꿔라 바이브가 문제가 아닌거 같다 2018.10.17 09:58:19
BEll 이런 시부엉 ㅜㅜ - dc App 2018.10.17 09:58:55
아이리네 돌아는 가긴 할거같긴한데...렉은 있을거야 2018.10.17 09:59:15
NAME_HORANG 누군가가 mr보다 바이브가 오히려 가볍다는데 내가 해본게 아니라 모르겠다.그런데 mr하다가 바이브가면 화질구지 느껴지지않나 2018.10.17 10:01:08
아이리네 mr 보다 바이브가 가벼운건 맞는데... 저건 mr로 해도 렉걸리지 않나 2018.10.17 10:01:53
BEll 렉은 사람많은 곳에 가면 당연히 있지만 12-15명정도는 거뜬히 버티면서 잘돌아가긴해 프레임이 30프레임정도 유지하는것도 벅차지만 - dc App 2018.10.17 10:06:46
BEll 그럼 mr정리하고 바이브 그냥 꽂아볼만은 한걸까 바이브가 더 가볍다는게 맞다면 지금보다 오히려 렉이 덜하겠는데 - dc App 2018.10.17 10:07:49
아이리네 우선 순위는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둘다 바꿔야 할것들일거야...ㅠ 2018.10.17 10:14:35
BEll 2018.10.17 10:24:31
ㅇㅇ 잊고 있는거 같은데 바이브는 이번에 재고 떨어지면 장기간 안들어온다고 못박아둠. 그러면 먼저 해야할건 알고 있겠지 110.35 2018.10.17 10:50:01
BEll 씹...좋은 정보 고맙읍니다 - dc App 2018.10.17 11:0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37 일반 목이랑 얼굴 색깔다를때 포토샵 켜야하지?? 1 JinSilly 221.153 2018-10-29 0
68136 일반 화면에 사진띄우는 놈들은 머쓰는거냐 노노하라상 2018-10-29 0
68135 일반 이시간에 공포맵 왜감?ㅋㅋㅋㅋㅋㅋㅋ 4 몰래온손님 2018-10-29 0
68134 일반 뱅하느라 밥먹는거 까먹음 10 UnnameD 2018-10-29 0
68133 일반 이겜운 친구없는 찐따가 할만한게뭐가있을까 4 시나몬팡 2018-10-29 0
68132 일반 셀렉터로 표정 여러개 늘리는거 질문점 3 ㅇㅇ 218.146 2018-10-29 0
68131 일반 갤럼들 너무 친절해 다들 천사야 천사 6 ㅇㅇ 1.242 2018-10-29 0
68130 질문 VR은 무조건 직거래로 거래 해야되나요? 7 ㅇㅇ 125.134 2018-10-29 0
68129 일반 요즘 일주일에 1공포맵 실천중 3 카디아. 2018-10-29 1
68128 일반 말하는거보면 1 Desperadon 2018-10-29 0
68127 일반 윈도우10 프리뷰버전 정식버전으로 못내리냐 8 ㅇㅇ 112.156 2018-10-29 1
68126 일반 뱅할때 트롤링하는 애 들어오면 답이 없더라 3 ㅇㅇ 1.248 2018-10-29 0
68125 질문 쉐이더질문 아스테리 2018-10-29 0
68124 일반 mr도착함 10 Desperadon 2018-10-29 0
68123 일반 공포맵 갈사람 14 치요키 2018-10-29 0
68122 일반 캣? 1 NAME_HORANG 2018-10-29 1
68121 일반 변성기 안온 초중딩 목소리는 앞으로 거른다 5 ㅇㅇ 37.154 2018-10-29 2
68120 일반 Vr챗 아디 삭제좀 1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119 일반 캣다 월드 이름 뭔가요??? 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18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16 ㅇㅇ 14.37 2018-10-29 0
68117 일반 캣다인가 뭔가 정체가 뭐임 10 ㅇㅇ 1.248 2018-10-29 1
68115 VRC일기 쉐이더 새로 구한거있어서 적용시켜봄 2 아스테리 2018-10-29 0
68113 일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meraria 118.217 2018-10-29 1
68112 일반 과몰입은 확실히 좋지않다.. 3 카디아. 2018-10-29 0
68109 일반 오 데드스페이스 맵나옴ㅋㅋㅋㅋㅋㅋ 4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
68108 일반 난 웨얄프할때 한국인이면 블락하는데ㅋㅋ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07 일반 이거당 3 Raimiz 2018-10-29 1
68106 일반 갤주는우리를사랑한다 2 ㅇㅇ 175.223 2018-10-29 22
68105 일반 어머 키넥트가 단돈5만원에? 6 빠쓰 2018-10-29 0
68104 일반 트래커 3개 45만원팜 2 읭읭이 2018-10-29 0
68103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8 ㅇㅇ 210.216 2018-10-29 4
68102 일반 와 이짤 소파 똥꼬로보이는데 4 ㅇㅇ 210.117 2018-10-29 0
68101 일반 가끔식 일본인들 한국닉보면 말씹지않냐? 2 빈달 2018-10-29 0
68100 일반 바이브 센서말인데 울테 2018-10-29 0
68099 질문 념글에 mr 조작법을 보긴했는데.. 13 령웅 2018-10-29 0
68097 일반 애들아 TDA헤어받는데 이거 룰 뭘말하는거냐?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96 일반 트래커 방치2주 바이브방치1주 1 읭읭이 2018-10-29 0
68095 일반 내일부터 수학여행가는데 4 ㅇㅇ 211.211 2018-10-29 0
68094 일반 누가 나랑 놀아줘 6 ㅇㅇ 124.50 2018-10-29 0
68093 일반 뱅짤 2 울테 2018-10-2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