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5 3550 으로 mr돌리고 있는데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55
  • 2018-10-17 09:56:56
							

이거 바이브로 바꿔도 안정적으로 돌아갈라나

바이브 사양체크에서는 다른건 ok고 cpu만 느낌표 뜨거든

cpu를 바꿔버리자니 바이브살돈이 없어지고

바이브를 냅다사서 꽂자니 안돌아갈까봐 골때리네

켚44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 CPU부터 바꿔라 바이브가 문제가 아닌거 같다 2018.10.17 09:58:19
BEll 이런 시부엉 ㅜㅜ - dc App 2018.10.17 09:58:55
아이리네 돌아는 가긴 할거같긴한데...렉은 있을거야 2018.10.17 09:59:15
NAME_HORANG 누군가가 mr보다 바이브가 오히려 가볍다는데 내가 해본게 아니라 모르겠다.그런데 mr하다가 바이브가면 화질구지 느껴지지않나 2018.10.17 10:01:08
아이리네 mr 보다 바이브가 가벼운건 맞는데... 저건 mr로 해도 렉걸리지 않나 2018.10.17 10:01:53
BEll 렉은 사람많은 곳에 가면 당연히 있지만 12-15명정도는 거뜬히 버티면서 잘돌아가긴해 프레임이 30프레임정도 유지하는것도 벅차지만 - dc App 2018.10.17 10:06:46
BEll 그럼 mr정리하고 바이브 그냥 꽂아볼만은 한걸까 바이브가 더 가볍다는게 맞다면 지금보다 오히려 렉이 덜하겠는데 - dc App 2018.10.17 10:07:49
아이리네 우선 순위는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둘다 바꿔야 할것들일거야...ㅠ 2018.10.17 10:14:35
BEll 2018.10.17 10:24:31
ㅇㅇ 잊고 있는거 같은데 바이브는 이번에 재고 떨어지면 장기간 안들어온다고 못박아둠. 그러면 먼저 해야할건 알고 있겠지 110.35 2018.10.17 10:50:01
BEll 씹...좋은 정보 고맙읍니다 - dc App 2018.10.17 11:0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897 일반 비누좀 주워줄래 2 하피핏 2018-10-26 0
66896 일반 오 이런것도 있네.. 글러브.. 4 쉔가오랜 211.36 2018-10-26 0
66895 일반 zzzzz아 재밌네 아스테리 2018-10-26 0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66858 일반 쉐이더추가한거 실험해봐야댄단말이야 아스테리 2018-10-26 0
66857 일반 아직도 서버 터져있음? 4 ㅇㅇ 124.50 2018-10-26 0
66855 일반 예전엔 신기한 과몰입글 보면 캡쳐했는데 4 Macross 2018-10-26 0
66853 일반 여기서 또 진지한 글쓰고싶어졌는데 어떡함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1
66852 일반 뻘짓 2 쎾쓔!!! 2018-10-26 0
66851 일반 올떄마다 글 잦같네 ㅋㅋㅋㅋ dd 59.8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