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5 3550 으로 mr돌리고 있는데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55
  • 2018-10-17 09:56:56
							

이거 바이브로 바꿔도 안정적으로 돌아갈라나

바이브 사양체크에서는 다른건 ok고 cpu만 느낌표 뜨거든

cpu를 바꿔버리자니 바이브살돈이 없어지고

바이브를 냅다사서 꽂자니 안돌아갈까봐 골때리네

켚44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 CPU부터 바꿔라 바이브가 문제가 아닌거 같다 2018.10.17 09:58:19
BEll 이런 시부엉 ㅜㅜ - dc App 2018.10.17 09:58:55
아이리네 돌아는 가긴 할거같긴한데...렉은 있을거야 2018.10.17 09:59:15
NAME_HORANG 누군가가 mr보다 바이브가 오히려 가볍다는데 내가 해본게 아니라 모르겠다.그런데 mr하다가 바이브가면 화질구지 느껴지지않나 2018.10.17 10:01:08
아이리네 mr 보다 바이브가 가벼운건 맞는데... 저건 mr로 해도 렉걸리지 않나 2018.10.17 10:01:53
BEll 렉은 사람많은 곳에 가면 당연히 있지만 12-15명정도는 거뜬히 버티면서 잘돌아가긴해 프레임이 30프레임정도 유지하는것도 벅차지만 - dc App 2018.10.17 10:06:46
BEll 그럼 mr정리하고 바이브 그냥 꽂아볼만은 한걸까 바이브가 더 가볍다는게 맞다면 지금보다 오히려 렉이 덜하겠는데 - dc App 2018.10.17 10:07:49
아이리네 우선 순위는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둘다 바꿔야 할것들일거야...ㅠ 2018.10.17 10:14:35
BEll 2018.10.17 10:24:31
ㅇㅇ 잊고 있는거 같은데 바이브는 이번에 재고 떨어지면 장기간 안들어온다고 못박아둠. 그러면 먼저 해야할건 알고 있겠지 110.35 2018.10.17 10:50:01
BEll 씹...좋은 정보 고맙읍니다 - dc App 2018.10.17 11:0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05 일반 나도 최근 과몰입하는거같음 6 UnnameD 2018-10-25 0
66604 일반 뚜따 역대급으로 잘된것같다 3 아스테리 2018-10-25 1
66603 일반 이모트로 표정한도 늘릴수 있는 방법은 있다. 3 검은연 2018-10-25 5
66602 일반 일직 자야지 해놓고서 뽀송뽀송 2018-10-25 0
66601 일반 벌써 할로윈이 얼마안남은것이애요 G군 2018-10-25 1
66600 일반 섹스하고싶다 3 읭읭이 2018-10-25 0
66599 일반 공포에 질린 아헤가오 2 하피핏 2018-10-25 26
66598 강좌/정보 컴맹+노트북 유저 위한 VR 기본설정!(놀로등 트래킹 개선, 렉 감소등) 5 쎾쓔!!! 2018-10-25 5
66597 일반 좀 누워 있겠다던게 진짜로 잤다 2 초보자아 2018-10-25 0
66596 일반 오늘도 마카롱 던지고 놀고 있다... 5 ㅇㅇ 124.50 2018-10-25 3
66595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인가 해보려고햇는데.. 6 ㅇㅇ 223.39 2018-10-25 0
66593 일반 친구압타 만드는게 월드압타 만드는거보다 백배좋다 5 ㅇㅇ 121.125 2018-10-25 1
66592 질문 이모트에 표정 들어가는 거 맞아? 1 란찌코찌 2018-10-25 0
66591 일반 오늘 vrc 성공적 2 브창 2018-10-25 0
66589 VRC일기 뉴비 처음으로 VR챗해본 만화 16 ㅇㅇ 124.50 2018-10-25 27
66587 질문 오큘 놀로 혼종에대해 궁금한게 잇음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5 0
66586 질문 sendrpc teleport to 적용이 안됨... 1 ㅇㅇ 121.66 2018-10-25 0
66585 일반 배아파아아아아아아아 ㅠㅠ 글자 125.188 2018-10-25 0
66584 일반 호박 소품 올려준거 달아보려고 엄청 시도하고 있는데 어렵다 1 2445323 180.64 2018-10-25 0
66583 일반 포르투갈녀가 너희에게 없으란 보장은 없지 9 ㅇㅇ 211.246 2018-10-25 0
66581 일반 병쉰같은 글 쓰는거 자제 해야겠네 7 으ㅡ음 2018-10-25 0
66579 일반 요즘은 잠수타기 좋은거같음 4 너랑안놀거야 2018-10-25 0
66578 일반 혹시 호랑이아바타맵아시는분? 2 ㅇㅇ 223.39 2018-10-25 0
66576 일반 퇴근하며 어제 찍은 저댄2019 영상 하나 올리고 가요. 3 검은자까 110.70 2018-10-25 2
66575 일반 남캐커미션 또 들어옴. 2 빠쓰 2018-10-25 0
66574 일반 얼마전에 가고싶다는 월드에 갤럼이 기껏 초대해줬는데 다운됨 엘에르엘 2018-10-25 0
66573 일반 놀로 팔면 살사람 잇냐 ㅋㄹㄹ 121.162 2018-10-25 0
66572 질문 안녕하세요 이갤은 처음입니다 13 ㅇㅇ 223.39 2018-10-25 1
66571 질문 월드 만들다가 멘탈 터집니다 ㅜㅜㅜㅜㅜ이문제 어찌 해결하죠 탱구 2018-10-25 0
66570 일반 아니 타갤 지인한테 VR챗 영업하니깐 7 포도초콜렛 2018-10-25 3
66569 일반 유니티 너무어려워요 4 뉴비 27.126 2018-10-25 1
66568 일반 우콘 베이스 바디 직접 만들어도 됨 3 유티 2018-10-25 0
66566 일반 미코나 우콘같이 몸안이 뻥뚤려잇는거말구 3 늅이 211.205 2018-10-25 0
66565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12 ㅇㅇㅁ? 182.230 2018-10-25 0
66563 일반 오늘뱅 감옥두번먹고 바로주거버린거시에요.. 10 하루사메 2018-10-25 0
66562 일반 작은 소품 나눔 3 하피핏 2018-10-25 5
66561 일반 혹시 나만 그런가? 브알챗 킬 때... 3 혜비니 2018-10-25 0
66560 일반 조와써 놀로 산다 16 ㅇㅇ 124.50 2018-10-25 1
66559 일반 나이 물어봐도 딱히 부담스러워할 필욘 없는듯해요 3 ㅇㅇ 121.67 2018-10-25 0
66558 일반 가죽폼 편안하다 1 게럴드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