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5 3550 으로 mr돌리고 있는데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55
  • 2018-10-17 09:56:56
							

이거 바이브로 바꿔도 안정적으로 돌아갈라나

바이브 사양체크에서는 다른건 ok고 cpu만 느낌표 뜨거든

cpu를 바꿔버리자니 바이브살돈이 없어지고

바이브를 냅다사서 꽂자니 안돌아갈까봐 골때리네

켚44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 CPU부터 바꿔라 바이브가 문제가 아닌거 같다 2018.10.17 09:58:19
BEll 이런 시부엉 ㅜㅜ - dc App 2018.10.17 09:58:55
아이리네 돌아는 가긴 할거같긴한데...렉은 있을거야 2018.10.17 09:59:15
NAME_HORANG 누군가가 mr보다 바이브가 오히려 가볍다는데 내가 해본게 아니라 모르겠다.그런데 mr하다가 바이브가면 화질구지 느껴지지않나 2018.10.17 10:01:08
아이리네 mr 보다 바이브가 가벼운건 맞는데... 저건 mr로 해도 렉걸리지 않나 2018.10.17 10:01:53
BEll 렉은 사람많은 곳에 가면 당연히 있지만 12-15명정도는 거뜬히 버티면서 잘돌아가긴해 프레임이 30프레임정도 유지하는것도 벅차지만 - dc App 2018.10.17 10:06:46
BEll 그럼 mr정리하고 바이브 그냥 꽂아볼만은 한걸까 바이브가 더 가볍다는게 맞다면 지금보다 오히려 렉이 덜하겠는데 - dc App 2018.10.17 10:07:49
아이리네 우선 순위는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둘다 바꿔야 할것들일거야...ㅠ 2018.10.17 10:14:35
BEll 2018.10.17 10:24:31
ㅇㅇ 잊고 있는거 같은데 바이브는 이번에 재고 떨어지면 장기간 안들어온다고 못박아둠. 그러면 먼저 해야할건 알고 있겠지 110.35 2018.10.17 10:50:01
BEll 씹...좋은 정보 고맙읍니다 - dc App 2018.10.17 11:0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637 일반 외국인들 펍에서이야기할때 타이밍재기 어렵 1 ㅇㅇ 223.33 2018-10-21 0
64636 일반 웨이트페인트 빡침 1 빠쓰 2018-10-21 0
64635 일반 늒네 최근 요 3일간 한국인 많은서버 찾아갔는데 9 ㅇㅇ 218.155 2018-10-21 0
64634 일반 이런 아바타도 만들면 재밌을듯 2 으ㅡ음 2018-10-21 0
64633 일반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ㅇㅇ 14.37 2018-10-21 0
64632 강좌/정보 블렌더 기초 강좌유튭 있네 1 00 115.41 2018-10-21 4
64631 일반 아바타 제작 질문입니다. 2 ㅇㅇ 180.189 2018-10-21 0
64630 일반 바이브 풀셋 중고로 팔았다 2 ㅇㅇ 59.12 2018-10-21 1
64629 일반 브알챗이 진짜 대단하다고 느낀 게 18 ㅇㅇ 117.111 2018-10-21 30
64628 일반 생활관 월드 깨알같은 요소 4 alskdj 183.104 2018-10-21 0
64627 질문 아바타 좀 고치고 싶은데 4 00 115.41 2018-10-21 0
64625 일반 놀로가 그렇게 사용하기가 어려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24 일반 오큘 + 놀로 로 춘 저댄 영상 3 우메코 2018-10-21 0
64623 일반 이 아바타 찾는 갤럼있었지 3 A.ms 2018-10-21 2
64622 일반 여름올떄쯤에 더워서 잠깐 접고 돌아왔는데 2 KASAGI 2018-10-21 0
64621 일반 트래커 왜케..큼..? 6 나냠 2018-10-21 0
64620 일반 마침 내일강좌가 웨이트인데 잘됐네 9 MANKALO 2018-10-21 0
64619 일반 무선킷 설치 완료했다구!!!! 11 ITOAR 2018-10-21 4
64618 질문 슈샘 질문좀 3 39.123 2018-10-21 0
64617 일반 귀여운 남자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2 ㅇㅇ 14.37 2018-10-21 0
64615 일반 맵제작 짤막팁 베이크 라이트 3 으ㅡ음 2018-10-21 11
64614 일반 멍하니 누워있을 수 있는 월드 없나요?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613 일반 간만에 체조 재밌었네 초보자아 2018-10-21 0
64611 일반 ㅋㅋ 퍼블릭 취소사유 보는데 웃긴거 많네 ㅋㅋ 13 카디아. 2018-10-21 0
64609 일반 생활관 월드 퍼블릭 완료됐슴다 7 림크 2018-10-21 12
64608 일반 영어권 외국인 만나려면 어느 월드 가야해? 4 ㅇㅇ 223.39 2018-10-21 0
64607 일반 내 킷슈도 하트눈 한다 6 라그네아 2018-10-21 0
64606 일반 웨이트는 좆같은 것임 1 델피늄 2018-10-21 0
64605 일반 킷슈 다리가 자꾸 떨어짐ㅋㅋㅋ 2 ㅇㅇ 175.206 2018-10-21 0
64604 일반 슈샘 100이상 박으면 뭐가 좋음?? 2 ㅇㅇ 118.218 2018-10-21 0
64603 일반 노래부를땐 몰랐는데 노래맞춰서 안무하고있었네 2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602 일반 커미션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 근황 3 빠쓰 2018-10-21 0
64600 일반 Usb 꽂는곳 휘었을때 6 다이소vr 211.36 2018-10-21 0
64599 일반 미코 4 쎾쓔!!! 223.33 2018-10-21 5
64598 일반 막 바이브 프로 쓰는 사람 있음? 3 ㅇㅇ 121.134 2018-10-21 0
64597 질문 도구를 소환하는 연출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윾동 222.113 2018-10-21 0
64596 일반 피방 브알챗 소감 4 ㅇㅇ 223.39 2018-10-21 0
64595 일반 일본애들하고 냐한이야기하고있는데 2 JJY 2018-10-21 0
64594 일반 요즘은 친구 사귀는거보다 3 려료려 221.142 2018-10-21 0
64593 일반 놀로 어시스턴트 부터 깔아야함?? 2 ㅇㅇ 223.62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