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글쓴이
밀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98
  • 2018-10-17 08:07:31
  • 195.175
							
오큘은 파이맥스8 k 에 비해 나은게 하나없는 븅신이고
바이브는 트래커만 빼면 븅신

파이맥스 8k 에 바이브 트래커 가십쇼

Viver 최소사양 GTX 1080, 베이스스테이션, 컨트롤러 내년 2분기 이후 출시예정 ㅋㅋ - dc App 2018.10.17 08:08:02
읭읭이 그래서 언제나오는데 - dc App 2018.10.17 08:08:10
아이리네 그래서 출시 시기가? 2018.10.17 08:08:23
Huntere 2018.10.17 08:08:53
밀웜 니애미밀웜 223.38 2018.10.17 08:09:10
ㅇㅇ 애초에 바이브 풀트래킹하려면 최소사양 1080인데 뭐 바이브 뚝배기만 파이맥스 뚝배기로 갈아끼면서 기다리면됨 195.175 2018.10.17 08:09:30
Viver 바이브 풀트래킹 GTX 1050으로도 잘됨... 그리고 내년 2분기는 되야 베이스랑 컨트롤러 나오고, 국내정발은 그거보다 더 늦게 나올테니 니말대로 바이브로 즐기다가 뚝배기만 갈아타는게 맞음 - dc App 2018.10.17 08:11:35
boogleboogle 잘된다는게 무슨기준인지 모르겠는데 1080ti로도 저댄이나 20명 넘어갈때부터 프레임 방어 절라안되는데? - dc App 2018.10.17 08:17:46
Viver ㄴ 저댄방 말고는 ㄱㅊ음. 내가 1050 달린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고 있거든. 저댄방도 10명까지는 ㄱㅊ더라 - dc App 2018.10.17 08:19:01
쿨통 파이맥스 겁나 무거워보임. 춤추면 난리날듯 2018.10.17 08:24:15
하이위자드 바이브보다 가볍. 직접 써봄. 어느 유튜브영상에서도 무게 제보니 가벼운걸로 나옴. 2018.10.17 16:07:17
ㅇㅇ 프레임 방어는 병신새끼야 CPU 역할이야 컴알못새끼야 ㅋㅋ 그래픽카드는 최대 프레임을 뚫어주는 역할이고 그 최대프레임을 어디까지 방어할수 있느냐가 CPU 역할인데 프레임 방어 절라 안되는데 이지랄하고 앉았네 ㅋㅋ 1050 ti에 cpu는 준수한놈 쓰고있으면 1050 샤가 낼수있는 최대프레임을 무난하게 방어하겠지 등신새기 이래서 모르는 새끼가 안다고 착각하고 씨부리면 곤란해 118.222 2018.10.24 04:01: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10 일반 그래도 엣찌방 끝나고 친구들한데 쓰담쓰담 오지게 당했다 4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09 일반 아 회식싫어 2 하벤하이드 2018-10-25 1
66408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집합 , 묵언가능 차렷가능 뉴비가능 그러나 묵언차렷은 6 하루사메 2018-10-25 0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66389 일반 tda는 눈동자가 마음에 안듬 _instruction 2018-10-25 0
66387 일반 머리 땋은 이케멘 아바타 보면 왠지 짜증난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86 일반 풀트렉킹은 아직 생각없는데 허리용으로 하나 사면 좋으려나? 13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5 일반 근데 vr에서 아조씨끼리 연인이면 뭐하냐 14 브창 2018-10-25 0
66384 일반 그 기본홈은 친구여도 못들어옴?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3 일반 친구 클럽 가지고 픈대 검정 까기vs일반까기 6 ㅇㅇ 211.178 2018-10-25 0
66382 일반 풀트래킹없이 어디까지 가능함? 8 솜검 175.223 2018-10-25 0
66381 일반 그래픽카드 필요한놈있냐 8 읭읭이 2018-10-25 0
66380 일반 친구한테하던집착 포기한지 3일밖에 안됐지만...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379 일반 지금 MR정도면 되게 싸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4 검은연 2018-10-25 0
66378 일반 미코는 눈 텍스쳐만 바꿔도 예쁠것 같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77 일반 여자목소리 낼줄아는거 도움되는거 하나도없음 좆같기만함 33 ㅇㅇ 122.45 2018-10-25 34
66375 일반 키넥트 질문좀 5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5 0
66374 일반 최근 아바타월드중에 칫솔치약있는맵 1 솜검 175.223 2018-10-25 0
66373 일반 mmd 변환 아바타 만드는 법을 알고나니까 6 _instruction 2018-10-25 0
66372 일반 나중에 싸고 좋은 vr 나오겠지? 4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5 0
66370 일반 근데 븨알챗 인연에서 더 나가는게 좋냐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69 일반 난 알콜 안들어가면 텐션 안오르던데 5 검은연 2018-10-25 0
66366 일반 나 아조시인데 6 ㅇㅇ 223.62 2018-10-25 0
66365 일반 극락정토 춤 너무 마음에 든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64 일반 저는 진짜 텐션오르면 목소리 개멍청해져서 5 솜검 175.223 2018-10-25 0
66363 일반 너네 브알쳇 하다가 자괴감 오지게든적 없냐 10 브창 2018-10-25 0
66362 일반 사람들이랑 이런저런 얘기 하다보면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