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글쓴이
밀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98
  • 2018-10-17 08:07:31
  • 195.175
							
오큘은 파이맥스8 k 에 비해 나은게 하나없는 븅신이고
바이브는 트래커만 빼면 븅신

파이맥스 8k 에 바이브 트래커 가십쇼

Viver 최소사양 GTX 1080, 베이스스테이션, 컨트롤러 내년 2분기 이후 출시예정 ㅋㅋ - dc App 2018.10.17 08:08:02
읭읭이 그래서 언제나오는데 - dc App 2018.10.17 08:08:10
아이리네 그래서 출시 시기가? 2018.10.17 08:08:23
Huntere 2018.10.17 08:08:53
밀웜 니애미밀웜 223.38 2018.10.17 08:09:10
ㅇㅇ 애초에 바이브 풀트래킹하려면 최소사양 1080인데 뭐 바이브 뚝배기만 파이맥스 뚝배기로 갈아끼면서 기다리면됨 195.175 2018.10.17 08:09:30
Viver 바이브 풀트래킹 GTX 1050으로도 잘됨... 그리고 내년 2분기는 되야 베이스랑 컨트롤러 나오고, 국내정발은 그거보다 더 늦게 나올테니 니말대로 바이브로 즐기다가 뚝배기만 갈아타는게 맞음 - dc App 2018.10.17 08:11:35
boogleboogle 잘된다는게 무슨기준인지 모르겠는데 1080ti로도 저댄이나 20명 넘어갈때부터 프레임 방어 절라안되는데? - dc App 2018.10.17 08:17:46
Viver ㄴ 저댄방 말고는 ㄱㅊ음. 내가 1050 달린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고 있거든. 저댄방도 10명까지는 ㄱㅊ더라 - dc App 2018.10.17 08:19:01
쿨통 파이맥스 겁나 무거워보임. 춤추면 난리날듯 2018.10.17 08:24:15
하이위자드 바이브보다 가볍. 직접 써봄. 어느 유튜브영상에서도 무게 제보니 가벼운걸로 나옴. 2018.10.17 16:07:17
ㅇㅇ 프레임 방어는 병신새끼야 CPU 역할이야 컴알못새끼야 ㅋㅋ 그래픽카드는 최대 프레임을 뚫어주는 역할이고 그 최대프레임을 어디까지 방어할수 있느냐가 CPU 역할인데 프레임 방어 절라 안되는데 이지랄하고 앉았네 ㅋㅋ 1050 ti에 cpu는 준수한놈 쓰고있으면 1050 샤가 낼수있는 최대프레임을 무난하게 방어하겠지 등신새기 이래서 모르는 새끼가 안다고 착각하고 씨부리면 곤란해 118.222 2018.10.24 04:01: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996 일반 그 갤럼이만든 주사위게임방 어디? 2 하루사메 2018-10-19 0
63994 일반 군머 파운드 케익 개꿀맛인데 2 초보자아 2018-10-19 0
63993 일반 친구한테 나 영어 못한다고 하니까 들은 말 3 xx 183.96 2018-10-19 1
63992 일반 경찰차 아바타쓰면 외국인들중 반응 기억에 남은사람들 2 ㅇㅇ 121.135 2018-10-19 0
63991 일반 무선킷 왔음 7 Luche 2018-10-19 0
63990 일반 경찰 순찰복 입고있는 미코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3 눈빛설화 125.142 2018-10-19 0
63989 일반 커미션 신청 합니다 요나 2018-10-19 0
63988 일반 호 이거 완전.. 4 NyaRu 2018-10-19 5
63987 일반 그립읍니다 디부쟝... ㅇㅇ 39.7 2018-10-19 0
63986 일반 아 집가구 싶다 1 초보자아 2018-10-19 0
63985 일반 이게 뭐야 시발 7 Mutant 2018-10-19 0
63984 일반 악센트있으면 놀림받음? 2 ㅇㅇ 121.135 2018-10-19 0
63983 일반 념글보니 이 짤 생각나네 ㅋㅋ 9 MANKALO 2018-10-19 3
63982 일반 갤럼공포맵 영어권얘들이랑 가봄 3 DUZ 2018-10-19 1
63981 일반 얘들아 물건 관련된건데 7 ㅇㅇ 121.66 2018-10-19 0
63980 일반 마이크모양 위에 V 없애는법좀 1 ㅇㅇ 58.228 2018-10-19 0
63979 일반 맞짱뜰사람 나와 3 아메히 2018-10-19 0
63978 일반 뽀글이 라면종류별로 자막넣은 뽀글이 월드 생각해봄 2 ㅇㅇ 121.135 2018-10-19 0
63976 일반 모두 귀여운 킷슈하지 않을래? 1 아메히 2018-10-19 0
63975 일반 군인미코 제작자한테 전투식량 선물하면 쩔듯 4 ㅇㅇ 121.135 2018-10-19 0
63974 일반 외국인들은 한국 전투식량주면 겁나좋아할지도몰라 15 ㅇㅇ 121.135 2018-10-19 0
63973 일반 모두 귀여운 킷슈 하지 않을래? 5 림크 2018-10-19 0
63972 일반 MR 쓰는 흑우인데 4 레밀리아스 2018-10-19 0
63970 일반 솔직히 이제 니들 무섭다 4 ㅇㅇ 39.7 2018-10-19 5
63969 일반 왜이래대체 4 아메히 2018-10-19 0
63966 일반 VRchat 친구인 호주로 까까 보냇서요 36 ㅇㅇ 114.202 2018-10-19 47
63965 일반 캐릭터 만든거 성공적이다 1 아스테리 2018-10-19 1
63964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다시살아날거야 3 ㅇㅇ 121.135 2018-10-19 0
63962 일반 이건 또 뭐야 6 아메히 2018-10-19 1
63961 일반 예전부터 알던건데 7 MANKALO 2018-10-19 0
63957 일반 씨발 앞으로 퇴근까지 12시간 남았따 야 기분 딱좋다 씨발 2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56 일반 아바타 망토문제 해결시간오래걸릴꺼같아서 그냥 업로드 A.ms 2018-10-19 3
63955 일반 일요일 출근이야 흑흑 3 하벤하이드 2018-10-19 0
63952 일반 물건 정리하니까 진짜 자살전 신변정리하는 기분임 3 ㅇㅇ 125.129 2018-10-19 0
63951 일반 이번에 VR 기기 사보려고 하는데 질문좀 9 리인 211.215 2018-10-19 0
63950 일반 클릭하지마세요시벌럼들아 4 ㅇㅇ 39.7 2018-10-19 12
63948 일반 진성아싼데 vr챗 할수있냐 6 dd 61.105 2018-10-19 0
63947 일반 머더하는 꿈 너무 무서웠어요. 1 ㅇㅇ 58.228 2018-10-19 0
63946 일반 미코 워우~ 하는거 너무 귀여워 8 寒秋雨 2018-10-19 0
63945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방법 어디에 있니 ? 3 카디아.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