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글쓴이
밀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98
  • 2018-10-17 08:07:31
  • 195.175
							
오큘은 파이맥스8 k 에 비해 나은게 하나없는 븅신이고
바이브는 트래커만 빼면 븅신

파이맥스 8k 에 바이브 트래커 가십쇼

Viver 최소사양 GTX 1080, 베이스스테이션, 컨트롤러 내년 2분기 이후 출시예정 ㅋㅋ - dc App 2018.10.17 08:08:02
읭읭이 그래서 언제나오는데 - dc App 2018.10.17 08:08:10
아이리네 그래서 출시 시기가? 2018.10.17 08:08:23
Huntere 2018.10.17 08:08:53
밀웜 니애미밀웜 223.38 2018.10.17 08:09:10
ㅇㅇ 애초에 바이브 풀트래킹하려면 최소사양 1080인데 뭐 바이브 뚝배기만 파이맥스 뚝배기로 갈아끼면서 기다리면됨 195.175 2018.10.17 08:09:30
Viver 바이브 풀트래킹 GTX 1050으로도 잘됨... 그리고 내년 2분기는 되야 베이스랑 컨트롤러 나오고, 국내정발은 그거보다 더 늦게 나올테니 니말대로 바이브로 즐기다가 뚝배기만 갈아타는게 맞음 - dc App 2018.10.17 08:11:35
boogleboogle 잘된다는게 무슨기준인지 모르겠는데 1080ti로도 저댄이나 20명 넘어갈때부터 프레임 방어 절라안되는데? - dc App 2018.10.17 08:17:46
Viver ㄴ 저댄방 말고는 ㄱㅊ음. 내가 1050 달린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고 있거든. 저댄방도 10명까지는 ㄱㅊ더라 - dc App 2018.10.17 08:19:01
쿨통 파이맥스 겁나 무거워보임. 춤추면 난리날듯 2018.10.17 08:24:15
하이위자드 바이브보다 가볍. 직접 써봄. 어느 유튜브영상에서도 무게 제보니 가벼운걸로 나옴. 2018.10.17 16:07:17
ㅇㅇ 프레임 방어는 병신새끼야 CPU 역할이야 컴알못새끼야 ㅋㅋ 그래픽카드는 최대 프레임을 뚫어주는 역할이고 그 최대프레임을 어디까지 방어할수 있느냐가 CPU 역할인데 프레임 방어 절라 안되는데 이지랄하고 앉았네 ㅋㅋ 1050 ti에 cpu는 준수한놈 쓰고있으면 1050 샤가 낼수있는 최대프레임을 무난하게 방어하겠지 등신새기 이래서 모르는 새끼가 안다고 착각하고 씨부리면 곤란해 118.222 2018.10.24 04:01: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201 일반 저새끼 저 유동새끼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0-25 1
66200 일반 최근들어 깨달은게 있음 5 눈깔이 114.202 2018-10-25 4
66199 일반 저댄 2019에 슈거 잇네 2 댕타 2018-10-25 0
66198 일반 일본인친구들이 머더하러갈때 혼자 남겨진 기분 5 ㅇㅇ 121.135 2018-10-25 2
66197 일반 키큰아바타 쓰다듬기.gif 5 하거 2018-10-25 8
66196 일반 아바타 뚜따할때마다 생각나는거 아스테리 2018-10-25 0
66195 일반 오늘은 유동장작이 아니네 2 희민 2018-10-25 1
66194 일반 애초에 40명한태 블락을 먹었다는건 5 ulchas 2018-10-25 0
66193 일반 바이브 주문했다 4 ㅇㅇ 223.39 2018-10-25 0
66192 일반 흑 이제 나도 본 넣을수 있다 ㅁㄴㅇㄴㅁ ㅇㅇ 211.181 2018-10-25 0
66191 일반 일본인친구들에게 아무리인사를해도 이쪽안보길래뮌가했더니 13 ㅇㅇ 121.135 2018-10-25 23
66190 일반 바이브 커버 ㅈ마켓에서 15000짜리 1 추0 2018-10-25 0
66189 일반 키 체중 올리지마요 10 NAME_HORANG 2018-10-25 0
66188 일반 샤로 뚜따한거 좀 올려주세요 3 ㅇㅇ 223.62 2018-10-25 0
66186 일반 어제 바이브 커버와서 교체함 4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184 일반 힘든 목요일 아침 노래한곡 듣고가요 아스테리 2018-10-25 0
66183 일반 샤로든 킷슈든 다 이쁘지 4 카디아. 2018-10-25 0
66182 질문 CM3D2 -> VRC로 18R급 캐릭 커미션 해주는 사람 있냐? 3 ㅇㅇ 117.111 2018-10-25 0
66181 일반 뻘글)원래 계정 터트리고 새 계정 만든지 3주차 2 ㅇㅇ 223.62 2018-10-25 0
66179 VRC일기 봉춤말고 의자춤 하고 싶다 1 검은연 2018-10-25 1
66178 일반 키 185에 91키로면 씹되지냐 9 ㅇㅇ 223.33 2018-10-25 0
66177 일반 파이맥스 대가리만 사면 2 f 211.58 2018-10-25 0
66176 일반 아바타에 의자가 들어가던 시절이 그립다 1 솜검 175.223 2018-10-25 0
66175 일반 뱔챗시작하고 2 kk08 2018-10-25 0
66174 일반 직구때린거 어젯밤에 인천공항 도착했는디 3 f 211.58 2018-10-25 0
66173 일반 MR 절전모드 안 들어가게 하는 법 있음? 10 히아기 2018-10-25 0
66172 일반 VR 중고거래 택배로 해본 갤럼있냐 12 BEll 2018-10-25 0
66171 일반 파이맥스8k 프리오더 금액나옴 6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170 일반 샤로는 뭔가 별로 안 이쁜거 같아 17 ㅇㅇ 223.62 2018-10-25 0
66169 일반 MR컨트롤러만 따로 구매 가능함? 1 갈비핫바 2018-10-25 0
66168 일반 오늘 하루도 발기찬 아침! 3 ㅇㅇ 211.181 2018-10-25 0
66166 일반 어제 친구들 그신사에있길래 갔는데 2 아스테리 2018-10-25 0
66165 일반 트래커 뒷면 나사부분좀 누가 찍어줄수 있는사람?? 7 린뀨 2018-10-25 0
66164 일반 이제 선블락거는게 진짜 중요한듯 1 ㅇㅇ 125.180 2018-10-25 0
66163 일반 바이브 룸설정 최대몇임? 4 댕타 2018-10-25 0
66162 일반 어제 뉴비라고 고인물들한테 조리돌림당함...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161 일반 섹스하고싶다 2 ㅇㅇ 222.237 2018-10-25 1
66160 일반 바이브센서 테이프 고정대나요? 13 안미 112.168 2018-10-25 0
66159 일반 어느정도 되니 프랜드 방만 가게됨 2 ㅇㅇ 121.158 2018-10-25 1
66158 일반 거진 한달동안 휴식기간을 가지고 복귀했음 6 ㅇㅇ 175.223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