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자괴감 드립은 병신 맞는데 카와이무브 h방 자괴감은 좀인정해야
글쓴이
긴긴
추천
2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67
  • 2018-10-17 07:28:25
							

너무 당당하게 살지만 말고 자괴감도 좀 들면서 살자;
그건 암만봐도 돈문제가 아니라 존엄의 문제임
희민 2018.10.17 07:29:12
Huntere 2018.10.17 07:29:21
희민 그게 인생인 사람도 있는거야. - dc App 2018.10.17 07:29:36
반타블랙 오늘도 살아있어서 죄송합니다 2018.10.17 07:29:53
하루사메 2018.10.17 07:30:52
차렷충아닌사람 ㄹㅇ ㅋㅋㅋㅋ 2018.10.17 07:31:30
레몬우유 2018.10.17 07:31:46
츄르 2018.10.17 07:32:09
Huntere 국내 vr 게이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dc App 2018.10.17 07:35:44
Eungyo 2018.10.17 07:36:04
Lakenls 2018.10.17 08:45:11
ㅇㅇ 조용히 지들끼리 하면 몰라 그걸 자랑이랍시고 올리는 새끼들 있지 ㅋㅋㅋ 역겨워 진짜 그새끼들은 퀴어축제 하는것들 욕하면 안됨 39.7 2018.10.17 11:20:31
ㅇㅇ 왕왕 아우우 장남일세 121.136 2018.10.17 15:29:23
ㅇㅇ 퀴어는 반대하지만 vr좆빔은 ㅇㅈ하자너~ 210.90 2018.10.17 23:2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681 질문 이거 캐릭 겹치면 안보이는거 어케 못함? 3 ㅇㅇ 218.48 2018-10-21 0
64680 일반 트레커 한개만있어도 날수있음? 1 ㅇㅇ 219.251 2018-10-21 0
64679 일반 프로그래밍은 나랑 안맞는모양 1 유티 2018-10-21 0
64677 일반 혀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주세여 1 ㅇㅇ 180.150 2018-10-21 0
64676 일반 미코에 어울리는 바디좀 추천 해줘 3 1111 175.223 2018-10-21 0
64675 일반 해피나루 압타있나 1 쎾쓔!!! 223.33 2018-10-21 0
64674 일반 놀로 어시깔면 놀로 드라이버 필요없냐?? 2 dd 59.22 2018-10-21 0
64673 일반 오랜만에 하니까 토할거같다 KASAGI 2018-10-21 0
64672 일반 킷슈인가 뭔가 그거 5만원주고 사는거였음? 3 그흐즈 2018-10-21 1
64671 강좌/정보 월드 최적화 기본 강좌 11 xx 183.96 2018-10-21 20
64670 일반 도움!!!도ㅓ움!!!!!!!!!!!! 6 ㄴㄴ 175.212 2018-10-21 0
64669 일반 놀로 오류 고쳐주실 갓갓들 구해요 4 ㅇㅇ 49.164 2018-10-21 0
64668 일반 친구해줄사람 7 NAME_HORANG 2018-10-21 0
64667 일반 캘리 이야기 나와서 그런데 바이브유저도 캘리 작업 해야댐? 4 린코 2018-10-21 0
64666 질문 풀트래킹 유저들이 말하는 캘리가 뭐냐 3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64 일반 퍼블릭에서 나랑 나이 비슷한 사람 찾으면 진짜 기분 좋더라 11 린코 2018-10-21 1
64663 일반 단 돈 5만원 ㅇㅇ 223.38 2018-10-21 1
64662 일반 오랜만에 프로그래밍하는데 토나올거같음 3 유티 2018-10-21 0
64661 일반 10대는 대부분 신사에 있었네 4 ㅇㅇ 168.126 2018-10-21 0
64659 일반 신사에서 러시아인보고 놀란게 3 유메콩 2018-10-21 6
64658 일반 아 진짜 나는 컴퓨터프로그램은 못만지겟다,,,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1 0
64657 일반 놀로 중고 파는갤럼 있냐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6 일반 라무네 사는 사이트 알려줘어어어ㅓ 3 ㅇㅇ 218.49 2018-10-21 0
64655 일반 트래커 자동으로 꺼지는거 막는거 있잖아 5 희민 2018-10-21 0
64654 일반 놀로 어디서 사는게 젤 쌀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3 일반 완전 뉴비일때 한국인한테 말걸었는데 갑자기 1 ㅇㅇ 14.37 2018-10-21 0
6465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해외직구 미개봉 팜!! 2 :D 182.224 2018-10-21 0
64651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하네 5 김야기 2018-10-21 0
64650 질문 아바타 업로드를 해보려는데 먼가 이상해요 3 211.214 2018-10-21 0
64649 일반 지금 이모트 온오프 되나요? 2 ㅇㅇㅇ 59.22 2018-10-21 0
64648 일반 난 괴물을 만들었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647 일반 mmd h방 링크 줄수있어? ㅇㅇ 1.211 2018-10-21 0
64646 일반 커미션신청하는 갤럼들은 이거 보면서 찌르면되는거아녀? 1 괵스챤 175.213 2018-10-21 2
64645 일반 노.. 모어.. 밀리떠리.. 3 ㅇㅇ 168.126 2018-10-21 0
64644 일반 여러분의 협력하에 완벽한 한국군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5 ㅇㅇ 223.62 2018-10-21 1
64643 일반 씨발 ㅋㅋ베이스스테이션 선끊어질라하네 3 Mutant 2018-10-21 0
64642 일반 여왕벌그롭들어가고싶어 2 읭읭이 2018-10-21 0
64641 일반 블렌더 상체에 붙어야할 본이 하체로 붙는데 2 ㅇㅇ 2018-10-21 0
64640 일반 완성은 아닌데 자작모델링 브알챗 적용해봄 3 빠쓰 2018-10-21 5
64639 일반 솔찍히 이겜은 그룹들어가기가 되게 애매한게 맞음 3 ㅇㅇ 218.235 2018-10-2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