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괴감 드립은 왜 하는거야?
글쓴이
혜비니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62
  • 2018-10-17 07:15:16
							
친구중에서도 자괴감 안 드냐고 그러는 애가 있긴한데 얘는 그래도 본인이 VR쓰면서 그러니까 장난같은데

차렷충 애들이 자괴감 안드냐고 그럴 때는 의도가 뭔지 모르겠다. 난 차렷으로 하다가 VR유저들 고개도 까딱까딱거리고 팔도 움직이고 양손 다 물건 들 수 있고 춤도 추고 그러는 거 나도 해보고 싶어서 사서 하는데

내가 하고 싶어서 그러는 거 가지고 차렷충 애들이 와선 자괴감 드립칠 땐 좀 안타깝다. 차렷충인 이상은 평생 이해못할텐데... 밖에서 운동하는 게 더 낫지 않겠냐고 그러는 애들은 이게임이 운동하는 게임도 아닌데 왜 그러는 지 모르겠다.

ㅇㅇ 자기도 하고싶은데 못하니까 그러는거임 175.211 2018.10.17 07:16:51
ㅁㄹㄴㅌㅁㅈ 나는 돈이없지만 너는 돈이많은데 그런걸하고있냐 는 심보임 2018.10.17 07:17:24
레몬우유 본인명의의 부동산이 없어서그럽니다 2018.10.17 07:17:35
NK08 이해하려 하지 마라, 그들은 사고방식 자체가 우리와 다르다 2018.10.17 07:22:02
혜비니 진짜 VR쓰면 좋냐고 물어보는 사람은 딱 한번밖에 못본것같다 2018.10.17 07:23:18
츄르 보통은 pc로만 깔짝하는 차렷 신사충들이 vr유저랑 놀려고 하는말 아님? 나는 다받아주는데 2018.10.17 07:24:39
ㅇㅇ 자기가 하고싶은거 하면서 운동도 되는건데 차렷들은 그걸 몰라요 - dc App 223.39 2018.10.17 07:31:10
ㅇㅇ 박탈감 느껴서 - dc App 223.62 2018.10.17 08:02: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434 일반 뚜따할때 쓸만한 생머리 없나 1 솜검 175.223 2018-10-23 0
65433 일반 악 장작이 얹어졌다 2 린코 2018-10-23 0
65432 일반 진짜 과몰입때문에 이짓까지 해봄... 1 JinSilly 221.153 2018-10-23 0
65431 일반 본인이 과몰입하는 이유를 잘 알고있으면 되잖아 1 ㅇㅇ 220.74 2018-10-23 0
65430 일반 나도 븨알사면 맨날 h방 갈거임 3 솜검 175.223 2018-10-23 0
65429 일반 대낮부터 그로지마 칭구들 BEll 2018-10-23 0
65428 일반 또 또 갤러리 갬성탔네 kk08 2018-10-23 0
65427 질문 친구 블락이 안풀려.. 도와주세요 3 106.245 2018-10-23 0
65425 일반 머지.. Private 이거 발음 11 우묘 211.241 2018-10-23 0
65424 일반 형들 표정넣기할때 소리 반복 질문좀 1 ㅇㅇ 119.149 2018-10-23 0
65423 일반 또 집착장작이냐 2 읭읭이 2018-10-23 0
65422 일반 과수면 취하고싶다 3 꼬마키` 2018-10-23 0
65421 일반 왼쪽 한번 보고, 오른쪽도 보고, 진정해!!!! 1 싸이킥유코 2018-10-23 0
65420 일반 퍼블릭은 너무 무서운거에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418 일반 과몰입 하는 이유야 간단하지... 5 JinSilly 221.153 2018-10-23 0
65417 일반 애들아 놀로 캘리설정할때 1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416 일반 난 현실연애할때도 과몰입 안했었는데 3 린코 2018-10-23 1
65415 일반 난 밤에만 브알끼고 같이자는사이인친구있음 1 ㅇㅇ 119.197 2018-10-23 0
65414 일반 근데 과몰입이고 나발이고 7 초보자아 2018-10-23 3
65413 일반 현실이고 가상이고 집착은 이해 안되는데; 3 꼬마키` 2018-10-23 3
65411 일반 H방에서 만난 사람 현실에서 만난 썰 푼다 11 아메히 2018-10-23 0
65409 일반 근데 프라이빗 룸에서 뭐함? 4 초보자아 2018-10-23 0
65408 일반 과몰입 하는 이유 1 ㅇㅇ 118.34 2018-10-23 0
65407 일반 과몰입 하는 사람과 안하는 사람이 있는 이유 7 ㅇㅇ 220.74 2018-10-23 0
65406 일반 인바이트 요청은 잘안하게되돈데 4 솜검 175.223 2018-10-23 0
65405 일반 발상을 전환해보면 자기 썰 올라온거 좋은거 아닐까 1 린코 2018-10-23 0
65404 일반 과몰입이 늘어나는 이유 2 ㅇㅇ 117.111 2018-10-23 1
65403 일반 놀로 쓰다보면 항상 느끼는거 1 ㅇㅇ 118.40 2018-10-23 0
65402 일반 프라이빗룸 파는이유는 별거없음 4 Shinbi 2018-10-23 0
65401 일반 과몰입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네 5 Red.Coco 2018-10-23 0
65400 질문 선생님들 3 00 115.41 2018-10-23 0
65399 일반 난 컴끄면 브알 생각안함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397 일반 프라이빗 룸은 진짜 혼자만 들어가게 해야된다 3 초보자아 2018-10-23 0
65396 일반 우리 모두 과몰입 하자 3 ㅇㅇ? 118.217 2018-10-23 0
65395 일반 부계정 만큼 좇같은건 5 ㅇㅇ 118.40 2018-10-23 2
65394 일반 근데 맘고생하는 애들 문제점이 4 초보자아 2018-10-23 0
65393 일반 본 어뜨케 정확히 180도 돌려요 아메히 2018-10-23 0
65392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동기화케이블 끼우면 다리가 덜튀지? 2 ㅇㅇ 117.111 2018-10-23 0
65391 일반 형들 이모트에다가 춤같은거 넣을때 중간에 풀리면서 움직여지잖아 2 ㅇㅇ 119.149 2018-10-23 0
65390 일반 가끔 여기에 고민상담글 올리긴하지만 5 린코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