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키넥트v2 살사람 있니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59
  • 2018-10-17 07:06:01
  • 110.35
							

6월초에 샀다가 현재 바이브 풀트라서 방구석에서 썩고있는데

하자없고 지금사면 driver4vr 골드계정까지 얹어서

6만원에 줌... 계정까지 다합해서 내가 살땐 12만원이었는데 ...쉬익쉬익

흑흑 사줘




읭읭이 2018.10.17 07:08:09
ㅇㅇ 시바... 유동이라 나도 챗콘쓰고 싶다구 110.35 2018.10.17 07:08:49
ㅇㅇ 엠알도 풀트가능? 223.62 2018.10.17 07:09:04
ㅇㅇ 나 엠알 썼을땐 dell mr+키넥트로 풀트 하고 다녔음 110.35 2018.10.17 07:10:10
ㅇㅇ 어케함? 오디세이만 달랑 들고 잇는데 설치랑 다 알려쥼? 223.62 2018.10.17 07:11:21
NAME_HORANG 나 삼 2018.10.17 07:13:33
ㅇㅇ 개념글에 키넥트 설정법 다 있고, 다 해보고 모르겠으면 내가 알려줌 글고 키넥트는 쓰기전에 컴터 usb 3.0포트에 꽂아야 해서 여분 하나 있나 확인해봐야함 110.35 2018.10.17 07:13:56
딜런 씹혜자군 2018.10.17 07:14:23
ㅇㅇ 223.62 2018.10.17 07:14:27
ㅇㅇ https://open.kakao.com/o/s8E7pP1 110.35 2018.10.17 07:18:58
NAME_HORANG 아쉽네 2018.10.17 07:30:46
ㅇㅇ 미안 223.62 2018.10.17 07:39:40
ㅇㅇ 미아내..ㅜㅜ 110.35 2018.10.17 08:20:56
Lakenls 혜잔데 2018.10.17 08:4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443 일반 이틀 연속으로 등급이 올랐다ㅏㅏ 뭐지 5 뽀송뽀송 2018-10-20 0
64442 일반 nolo 사볼까... 1 오링. 2018-10-20 0
64439 일반 이겜할때마다 과몰입하네자꾸 2 ㅇㅇ 58.226 2018-10-20 0
64436 일반 혹시 묵언 vrc 커플있냐 7 ㅇㅇ 218.39 2018-10-20 0
64435 질문 MR 조이스틱 세팅질문 2 Neet 2018-10-20 0
64433 일반 어 쒸뿰, 바이브 준비단계에 하나 깜빡했다. 4 ㅇㅇ 175.196 2018-10-20 0
64431 일반 나도 공포맵 하면서 비명을 지르고는 싶은데 1 으ㅡ음 2018-10-20 0
64429 일반 바이브 저댄러님들 헤드셋고정 어케하십니까 3 Yua 2018-10-20 0
64428 일반 이런건 어떻게고침; 2 아메히 2018-10-20 0
64426 일반 할로윈교류회 할사람~~ 1 ㅇㅇ 211.246 2018-10-20 0
64425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삿는데 1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424 일반 드뎌 놀로로 제대로된 풀트를 해봤어요 ulchas 2018-10-20 0
64422 일반 으윽 늑네 친구만들기 어려워요 2 Yua 2018-10-20 0
64421 일반 커플교류회 같은것도 하나보네 4 JJY 2018-10-20 0
64420 일반 형들 커미션 가격때문에그런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0 0
64419 일반 목소리까는애들 왜캐 재밌지 1 읭읭이 2018-10-20 0
64416 일반 감기 걸려 죽겠다... 4 寒秋雨 2018-10-20 0
64414 일반 브금 추천좀해줘 10 neco 2018-10-20 0
64413 일반 담배를 대마로 진화시켰다 아스테리 2018-10-20 4
64412 일반 vr장비로 삼성 기어vr샀습니다 18 slery 223.39 2018-10-20 13
64409 질문 브알챗망했음ㄹㅇ다이나믹본외씀? 3 G군 2018-10-20 4
64408 일반 내가 쓰는 허리트래킹 벨트 2 림크 2018-10-20 0
64407 일반 vrc 바이브 키좀 알려줘.. 1 왜구루냥 221.155 2018-10-20 0
64405 일반 트래커 존나 애물단지됨ㅅㅂ 9 읭읭이 2018-10-20 0
64403 일반 안심거래는 뭐가 다른것??? 12 재배맨 2018-10-20 0
64402 일반 저댄럼 벨트 나도 질러둔다 2 ㅇㅇ 211.36 2018-10-20 0
64401 일반 내가 쓰는 벨트 7 Luche 2018-10-20 0
64398 질문 트래커 벨트는 이런거면 무난? 6 ㅇㅇ 211.36 2018-10-20 0
64397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20 0
64394 일반 요즘 킷슈 넘 많아졌어 1 Luche 2018-10-20 0
64392 일반 아바타 위치 아시는분 4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389 일반 웨이트 미스 좆같다 6 델피늄 2018-10-20 0
64386 일반 서코가 리얼부랄챗이냐 3 읭읭이 2018-10-20 0
64384 일반 바닥 설정 하는거 이름 뭐였죠.. 실수로 삭제해버렸어요 ㅜㅜ 3 dd 27.117 2018-10-20 0
64383 일반 킷슈는 혀 내미는거 없냐 12 라그네아 2018-10-20 0
64382 질문 나 블락 한사람 볼수있는거 없나요??? 4 ㅇㅇㅇ 218.51 2018-10-20 0
64381 일반 오랜만에 현실아바타 입었다 2 꿀뚤 2018-10-20 0
64379 일반 이러면 사기인지아닌지 구분되겠지? 5 재배맨 2018-10-20 0
64378 일반 오브젝트 자기 눈앞에 고정시키는거어케함?? 2 샤르티 2018-10-20 0
64376 일반 딸내미 이뻐 10 유티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