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키넥트v2 살사람 있니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59
  • 2018-10-17 07:06:01
  • 110.35
							

6월초에 샀다가 현재 바이브 풀트라서 방구석에서 썩고있는데

하자없고 지금사면 driver4vr 골드계정까지 얹어서

6만원에 줌... 계정까지 다합해서 내가 살땐 12만원이었는데 ...쉬익쉬익

흑흑 사줘




읭읭이 2018.10.17 07:08:09
ㅇㅇ 시바... 유동이라 나도 챗콘쓰고 싶다구 110.35 2018.10.17 07:08:49
ㅇㅇ 엠알도 풀트가능? 223.62 2018.10.17 07:09:04
ㅇㅇ 나 엠알 썼을땐 dell mr+키넥트로 풀트 하고 다녔음 110.35 2018.10.17 07:10:10
ㅇㅇ 어케함? 오디세이만 달랑 들고 잇는데 설치랑 다 알려쥼? 223.62 2018.10.17 07:11:21
NAME_HORANG 나 삼 2018.10.17 07:13:33
ㅇㅇ 개념글에 키넥트 설정법 다 있고, 다 해보고 모르겠으면 내가 알려줌 글고 키넥트는 쓰기전에 컴터 usb 3.0포트에 꽂아야 해서 여분 하나 있나 확인해봐야함 110.35 2018.10.17 07:13:56
딜런 씹혜자군 2018.10.17 07:14:23
ㅇㅇ 223.62 2018.10.17 07:14:27
ㅇㅇ https://open.kakao.com/o/s8E7pP1 110.35 2018.10.17 07:18:58
NAME_HORANG 아쉽네 2018.10.17 07:30:46
ㅇㅇ 미안 223.62 2018.10.17 07:39:40
ㅇㅇ 미아내..ㅜㅜ 110.35 2018.10.17 08:20:56
Lakenls 혜잔데 2018.10.17 08:4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96 일반 둘중에 뭘할지 고민됨 9 A.ms 2018-10-22 0
65095 질문 뉴비인데여 1 신라 116.125 2018-10-22 0
65094 일반 미코는 귀엽다 18 Cimomo 2018-10-22 5
65093 일반 난 바이브 컨트롤러도 가볍더라고 16 naught 223.62 2018-10-22 1
65092 일반 놀로 1 ㅇㅇ 14.46 2018-10-22 0
65091 일반 너클콘은 2세대 바이브를위한게아닐까 걱정이 2 울테 2018-10-22 0
65090 일반 놀로 컨트롤러 10분마다 꺼지는데 뭐임?? 3 ㅇㅇ 59.22 2018-10-22 0
65087 일반 트래커 신발에 장착하눈거... 7 나냠 2018-10-22 0
65085 일반 저댄 업뎃 언제되냐~~ ㅇㅇ 14.46 2018-10-22 0
65084 일반 리프트캣보다 ivry를 써야하는이유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3 일반 vrchat 언어설정 어디있냐 9 ㅇㅇ 14.48 2018-10-22 0
65082 일반 놀로 고쳤다 그리고 ivry 써라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1 일반 파티클 깔짝댈수는 있는데 지금 4 아스테리 2018-10-22 0
65080 일반 무선킷 구매했다... 8 포도초콜렛 2018-10-22 0
65079 일반 바이브랑 오큘터치 혼종은안되냐 1 ㅇㅇ 14.40 2018-10-22 0
65078 일반 이모트 온오프 관련 커미션해줄사람?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7 일반 진짜 바이브 너클콘 빨리 출시했으면... 10 나냠 2018-10-22 0
65076 일반 vr연애 관음하고싶다 4 읭읭이 2018-10-22 0
65075 일반 공지에 /3d모델링/이 제로부터 커미션 받는사람임? 4 Amiya 2018-10-22 0
65074 일반 이거머야?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2 일반 어제 귀여운사람 봤어 7 카디아. 2018-10-22 1
65071 일반 부스 압타 새로운거? 3 boogleboogle 2018-10-22 0
65070 일반 핑크핑크한 저댄방때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 아이리네 2018-10-22 0
65069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4 나냠 2018-10-22 0
65068 일반 vrc용 컴퓨터견적 5 현이ver 211.208 2018-10-22 0
65067 일반 요즘 시험에서 바이브도 나오네 12 읭읭이 2018-10-22 14
65066 일반 (꿀잼주의) 총을 한발밖에 못쏘는 사람은 대머리ㅋ 여러발 쏘는 사람은? 2 ㅇㅇ 211.246 2018-10-22 1
65065 일반 회사에서 갤질하는 샊히있네; 5 쎾쓔!!! 2018-10-22 0
65064 일반 암드=유사cpu 3 읭읭이 2018-10-22 0
65063 일반 2년전에는 램이 ㅈㄴ쌋었음 12 츄르 2018-10-22 0
65062 일반 컴터는 진짜 이렇게 사면 된다! 5 아이리네 2018-10-22 0
65061 일반 컴퓨터는 이렇게 사믄댄다 11 읭읭이 2018-10-22 0
65060 일반 4개월 준비하던자격이 한순간에 날아감 4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59 일반 정보] 이모트 조합으로 온오프 오브젝트 가짓수 늘리기 18 검은연 2018-10-22 31
65058 일반 의사한테 브랄챗 이야기 했다가 약 더먹게됨ㅋㅋㅋㅋ 9 포도초콜렛 2018-10-22 6
65057 일반 야방금올라온 강좌어디갓어 ㅇㅇ 14.40 2018-10-22 0
65055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17 아스테리 2018-10-22 0
65054 일반 바이브 뚜껑만팔면 살사람잇냐 5 ㅇㅇ 14.40 2018-10-22 0
65053 일반 MR은 눕지도 못하더라... 9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052 일반 월드 라이트 관련좀 ㅇㅇ 222.109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