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키넥트v2 살사람 있니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59
  • 2018-10-17 07:06:01
  • 110.35
							

6월초에 샀다가 현재 바이브 풀트라서 방구석에서 썩고있는데

하자없고 지금사면 driver4vr 골드계정까지 얹어서

6만원에 줌... 계정까지 다합해서 내가 살땐 12만원이었는데 ...쉬익쉬익

흑흑 사줘




읭읭이 2018.10.17 07:08:09
ㅇㅇ 시바... 유동이라 나도 챗콘쓰고 싶다구 110.35 2018.10.17 07:08:49
ㅇㅇ 엠알도 풀트가능? 223.62 2018.10.17 07:09:04
ㅇㅇ 나 엠알 썼을땐 dell mr+키넥트로 풀트 하고 다녔음 110.35 2018.10.17 07:10:10
ㅇㅇ 어케함? 오디세이만 달랑 들고 잇는데 설치랑 다 알려쥼? 223.62 2018.10.17 07:11:21
NAME_HORANG 나 삼 2018.10.17 07:13:33
ㅇㅇ 개념글에 키넥트 설정법 다 있고, 다 해보고 모르겠으면 내가 알려줌 글고 키넥트는 쓰기전에 컴터 usb 3.0포트에 꽂아야 해서 여분 하나 있나 확인해봐야함 110.35 2018.10.17 07:13:56
딜런 씹혜자군 2018.10.17 07:14:23
ㅇㅇ 223.62 2018.10.17 07:14:27
ㅇㅇ https://open.kakao.com/o/s8E7pP1 110.35 2018.10.17 07:18:58
NAME_HORANG 아쉽네 2018.10.17 07:30:46
ㅇㅇ 미안 223.62 2018.10.17 07:39:40
ㅇㅇ 미아내..ㅜㅜ 110.35 2018.10.17 08:20:56
Lakenls 혜잔데 2018.10.17 08:4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36 일반 (제발도움) 피라미드 나이트메어 2시간째 클리어를 못함 9 ㅇㅇ 110.47 2018-10-19 0
64234 일반 이거방뭔가이상한데 5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2 일반 원래 블락 많이 당하면 사람들한테서 소리 자동 차단됨???? 8 ㅇㅇㅇ 218.51 2018-10-19 1
64231 질문 어디부터 잘못된거죠 곤돌라스 2018-10-19 0
64230 일반 우콘은 정말 귀엽다. 3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9 일반 틀딱컨셉 해보고 싶다 tntnt 2018-10-19 0
64228 일반 MR 념글에있는스틱이동 설치식 파일쓰는데 2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7 일반 뭔가 좋아하는 그룹에서는 좀 붕떠있는 느낌.. 1 ulchas 2018-10-19 0
64226 일반 우유니맵 이름 뭐야?? 1 ㅇㅇ 211.179 2018-10-19 0
64225 일반 오늘 무선킷 소감 14 Luche 2018-10-19 0
64222 일반 놀로 팔아줄사람 3 ㅇㅇ 211.36 2018-10-19 0
6422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000 121.145 2018-10-19 0
64220 일반 목상태도 안좋은데 노래불러재끼니 쥬글맛이네 하벤하이드 2018-10-19 0
64218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16 Red.Coco 2018-10-19 0
64217 일반 esc누르면 빨간선 나오는 아바타 뭐임?.jpg 2 무른 2018-10-19 0
64214 일반 바이브가 존나 신기한게 1 울테 2018-10-19 0
64213 일반 유니티에서 모델불러온거 자세 못바꾸나요? ㅇㅇ 123.214 2018-10-19 0
64212 일반 진짜 놀랬음 alskdj 183.104 2018-10-19 0
64211 일반 "인싸"들에 꼽사리껴서 머더 해봤다 ㅜㅜ 2 tntnt 2018-10-19 0
64210 일반 오늘뱅꿀잼 16 하루사메 2018-10-19 0
64208 일반 형냐들 놀아줘 2 SenKaZe 2018-10-19 0
64207 질문 오큘러스로 스크린샷 찍는 기능 있음? 2 Nheitarahten 2018-10-19 0
64204 일반 나도 내 친구썰 풀까했는데 10 읭읭이 2018-10-19 3
64203 일반 킷슈머리랑 추가바디랑 으케합쳐? 차렷충아닌사람 2018-10-19 0
64202 일반 3강 웨이트 강좌 빨리 보고싶다 하피핏 2018-10-19 0
64201 일반 음 교복 모델을 찾아야해 이쁜 교복을 5 하피핏 2018-10-19 0
64200 일반 VR챗 지우니까 벌써 그리워 1 ㅇㅇ 125.129 2018-10-19 0
64199 일반 오늘부터 신사잠복근무한다 13 읭읭이 2018-10-19 0
64198 일반 웨이트 0인데 왜같이 움직임? 2 아메히 2018-10-19 0
64197 일반 그 머지 뱅 디코방 초대 가능함? 4 UnnameD 2018-10-19 0
64196 일반 담주 월요일 예비군... 1 빠쓰 2018-10-19 0
64195 일반 놀로 베이스 위치가 중요하긴함 1 ㅇㅇ 222.113 2018-10-19 0
64193 일반 으 멀미땜에 드러누웟는데 Yua 2018-10-19 0
64192 일반 남자아바타 괜찮은거 없나 2 ㅇㅇ 14.37 2018-10-19 0
64190 일반 vr챗만 할거면 중고사도되나용 6 재배맨 2018-10-19 0
64189 일반 vrchat 하려면 그거 VR 장비 필요한 거 아님? 2 ㅇㅇ 1.237 2018-10-19 0
64188 일반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11 나냠 2018-10-19 0
64187 일반 이번 블프때 오큘 싸게팔려나 읭읭이 2018-10-19 0
64186 질문 vrchat 하려면 장비가 뭐가 필요함? 3 ㅇㅇ 1.237 2018-10-19 0
64185 일반 놀로 되파는각이다 7 aa 59.13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