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 아바타 만드려고하는데
글쓴이
아아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32
  • 2018-10-17 04:53:18
  • 223.62
							
아바타월드 만들고싶은데 어떻게설정하고 어떻게 아바타 하는지를 몰라서 ㄷㄷ
맵만드는건 그냥 기본적인것만 아는데 아바타를어떻게 지정하고 이런거는 잘몰라서ㄷㄷ
간략한설명이나 자료있으면 알려주면 감사..
뭐하고 뭐해서 뭐해 이런식으로라도 알려주면고마울것같아

ㅇㅇ 공지에 월드제작 글들 보면서 해봐 175.211 2018.10.17 05:04:19
아아 월드제작은있는데 아바타하는건 없더라구 내가못찾는걸수도 있는데 223.62 2018.10.17 05:07:48
솜검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75.223 2018.10.17 05:18:25
솜검 맵 퍼블릭 신청할때 아바타월드로 분류할거냐에 yes체크도 잊지마시고 - dc App 175.223 2018.10.17 05:18:54
솜검 업로드할때 - dc App 175.223 2018.10.17 05:19:30
아아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23.62 2018.10.17 05:25:02
아아 위댓글 실수로지웠는데 제가 궁금한건 아바타를 맵에넣고 뭘추가하고 뭘설정해야하는지 기초적인것부터 잘모르겧어서요 223.62 2018.10.17 05:30:02
솜검 아바타 월드 만드는법들 모르는거야? - dc App 175.223 2018.10.17 05:36:10
uki 네 월드는 그냥 이것저것 건들준 아는데 아바타 월드 만드는건 따로 내용을 못찾아서 어떻게해야할지 몰르겠어요 1.215 2018.10.17 05:58:19
uki 그냥 기본적인 내용이랑 공지에 월드 관련된거 읽고 해본정도에요 1.215 2018.10.17 05:5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095 일반 노로 베이스 다들 어디에 설치했음?? ㅇㅇ 220.74 2018-10-19 0
64094 일반 이건 또 웨이래 5 아메히 2018-10-19 0
64093 일반 내일 서코임?? ㅇㅇ 118.218 2018-10-19 0
64092 일반 유니티 거의 한달동안 안만지니까 거의 잊어버림... 2 NAME_HORANG 2018-10-19 0
64091 일반 오늘의 아바타 작업물. 7 A.ms 2018-10-19 1
64089 일반 미코 배빵하고 배 움켜잡으면서 윽엑거리는 모습 보고싶다 7 ㅇㅇ 210.220 2018-10-19 1
64088 일반 VR 친구 만들기 어렵다 3 ㄹㄴⁿ 2018-10-19 0
64087 일반 모델링 작업일지 1 3 카랑카람 2018-10-19 0
64086 일반 서코가서 친구들 선물줘야지... 3 ㅇㅁㅇ 221.153 2018-10-19 0
64085 일반 난 존나 아무무같음 6 읭읭이 2018-10-19 0
64084 일반 킷슈 안구이식도 한번 해볼까 2 아루라테 2018-10-19 0
64083 일반 유니티 텍스쳐 투명해지는거 3 ㄴㄴ 175.212 2018-10-19 0
64081 일반 접때 vr과 넣었다는앤데 결과나옴 6 Flko 2018-10-19 0
64080 질문 허니버터빵 뇸뇸 2 ㅇㅇ 223.62 2018-10-19 0
64079 일반 1500시간은 숨길 수 없는건가? 3 ㅇㅇ 118.223 2018-10-19 0
64077 일반 시피유 살거면 뭘사야하는거지 7 아스테리 2018-10-19 0
64075 일반 근데 몬가 점점 하다보니까 아스테리 2018-10-19 0
64074 일반 군인 교류회 기대되네 1 Red.Coco 2018-10-19 1
64072 질문 3DS MAX배우는 거 어떻게 생각함? 6 Nheitarahten 2018-10-19 0
64071 일반 형님들 MR설치 끝났는데 브알쳇이랑 연결 어떻게 하나요.. 4 이도울 2018-10-19 0
64070 일반 미코 고민댄다 3 neco 2018-10-19 0
64069 일반 월드 하나가 인기타는거론 절대 보라 못감 3 ㅇㅇ 211.246 2018-10-19 0
64068 일반 9900k 지금 산사람있음? 5 츄르 2018-10-19 0
64066 일반 근데 강등되면 다시 못올리는건가 3 읭읭이 2018-10-19 2
64065 일반 뉴비한텐 주황도 힘든거구나.... 2 JinSilly 110.70 2018-10-19 1
64064 일반 바이브 산지 4일째 6 봄머장 2018-10-19 3
64063 일반 한번 아싸는 평생 아싸 4 ㅇㅇ 223.62 2018-10-19 0
64062 일반 월드 커미션 해볼까 3 Luche 2018-10-19 0
64061 일반 9900k 가왜?난 바로산다 14 읭읭이 2018-10-19 0
64060 일반 지금이 타이밍이야? 질러? 8 츄르 2018-10-19 0
64059 일반 30cm 자 오는중 5 읭읭이 2018-10-19 2
64057 일반 마지막으로 인사라도 하고 지울걸그랬나 3 ㅇㅇ 223.62 2018-10-19 0
64056 일반 mr+키넥트도 풀트되나요? 8 Actority 2018-10-19 0
64055 일반 미안 바이브 풀트 판매 취소다 10 Misaring 2018-10-19 0
64054 일반 당신이라면 하시겠습니까? 1 ㅇㅇ 223.33 2018-10-19 0
64053 일반 풀트래킹 하는사람들 방 넓어? 6 ㅇㅇ 117.111 2018-10-19 0
64052 일반 파랑되기는 존나쉬웠는데 초록은 안되네 6 빅huge맨 2018-10-19 0
64051 일반 친구들 하나둘씩 등급 오르는데 나만 안올라.. 5 포도초콜렛 2018-10-19 0
64050 일반 갤럼들보면 할로윈도 꽤 인기있는 이벤트가된듯 3 ㅇㅇ 122.45 2018-10-19 0
64049 일반 PC하나 더 조립해야하나 8 Luche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