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무선킷이 AMD 충돌 ㅂㅅ같은 이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24
  • 2018-10-17 04:41:00
  • 117.111
							
지들 홈피에선 권장 사양이 AMD FX8300이상 적어뒀는데
WiGig 무선 방식이 intel에만 호환성 지원된다는 것을
그냥 쿨하게 쳐씹음.

요상하게 RAM 3200mhz에 라이젠 2세대 cpu랑
2세대 보드(MSI X470 Carbon 지원 확인)는 되는데
우째 둘중에 1세대 하나라도 있으면 안됨.

11월 정식 판매전까지 고치겠지 뭐.

Help This Company.

ㅇㅇ asus x470도 되겠지? - dc App 223.62 2018.10.17 06:33:04
ㅇㅇ 나도 모름, 걍 도박급이라 정보가 너무 부족함. 117.111 2018.10.17 07:02:28
뷔아 Wigig 언어는 유닉스. 메킨기반인데 40년도 더된 알고리즘 버리고 윈도우에서만 최적화된 cpu 트레일을 짠 리사수의 문제라고 생각. 진난 반세기동안 윈도우.메킨토시는 일자보트 십자볼트로서 언어규격화를 공용화했는데 리사수가 갑자기 십자드라이버 cpu를 쳐뺏으니 파코즈도 컴퓨터 업계도 너무 일반용 pc라기엔 무리수 아니냐 하는것..인데 223.62 2018.10.17 07:1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85 일반 독립형 오큘 게임 해보신분? 6 NAME_HORANG 2018-10-23 0
65584 일반 [속보] 2세대 Mr 전신트래킹및 촉각센서 연구개발완료 12 ㅇㅇ 5.176 2018-10-23 0
65583 일반 여태까지 만들던 캐릭터 단체샷 12 Bunny Y 2018-10-23 2
65582 일반 조인타기 제일 부담업다는거 칭찬이겟지?? 15 3학년1반이하린 2018-10-23 0
65581 질문 커미션 관련 질문좀 해보려는데 3 테루 2018-10-23 0
65579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15 ㅇㅇ 1.247 2018-10-23 0
65578 일반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다 11 츄르 2018-10-23 2
65576 일반 캐시 자동삭제는 없음? 1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23 0
65573 일반 너네 풀트래킹 키설정 8 ㅇㅇ 14.40 2018-10-23 0
65571 질문 아바타 키 145cm 정도로 맞추고 싶은데 6 tadori 211.44 2018-10-23 0
65570 일반 바이브 바닥쪽 인식 못하는건 어캄?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69 일반 휴 오큘 처분해서 다행ㅎㅎ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568 일반 뱅할뱅 9시반연병장 3 하루사메 2018-10-23 0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65555 일반 오늘 VR에서 마작해봤는데 겁나 재밌드라 5 의차니 2018-10-23 0
65553 일반 어음... 풀트래킹 질렀다. 4 Yua 2018-10-23 1
65552 일반 오큘은 VR을 포기한게 아니라, 리프트 2세대를 포기했다는 루머임 4 검은연 2018-10-23 0
65550 일반 오큘망하지마 ㅠㅠ 3 현이ver 211.208 2018-10-23 0
6554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문제가 2 ㅇㅇ 14.40 2018-10-23 0
65547 일반 그거암? 3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46 일반 ufo캐쳐 월드 4 ㅇㅇ 59.31 2018-10-23 3
65545 일반 월드 제작 참고용 자료 왔다 7 Luche 2018-10-23 2
65544 일반 오큘 망한거 좋은소식이 아닌데 4 ㅇㅇ 211.104 2018-10-23 0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37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11 000 1.215 2018-10-23 0
65536 일반 몸 쉐이프키 싹다 날려도 상관없나 3 아메히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