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결국 또 질렀다..
글쓴이
Cia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15
  • 2018-10-17 04:03:41
							

이제 머리 흔드는것도 문제 없겠지..?

- dc official App
치요키 2018.10.17 04:06:12
ㅇㅇ 없어도 흔드는데 문제없던데 175.211 2018.10.17 04:09:45
하루사메 2018.10.17 04:09:58
Ciao 나는 헤드셋 위아래로 들썩이고 좌우로 돌아가고 난리나서.. - 챠오! 2018.10.17 04:10:19
ㅇㅇ 이제 이거도 사셔야죠 선생님 ㅎㅎ https://vrcover.com/product/htc-vive-deluxe-audio-strap-foam-replacement/ 오디오스트랩 기본 스펀지 얇아서 오래쓰면 머리눌려서좀 아픈데 이거 갈아주면 푹신푹신 쾌적한 플레이 쉽가능 ㄱㄱ 14.46 2018.10.17 04:15:39
Ciao 퍄.. 바로 살게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17:30
Viver 무선킷도 삽시다 - dc App 2018.10.17 04:18:12
Ciao 고건 너무 비싸.. - 챠오! 2018.10.17 04:18:31
ㅇㅇ 장난삼아 단 댓글인데 바로 산다니 ㄷㄷ. 근데 정말 편하긴해 굿굿 14.46 2018.10.17 04:18:53
Ciao 불편한건 못 참아서.. 근데 안면폼들도 다 좋아보이네.. 아마존에서 질렀는데 여기꺼 사는게 나으려나? - 챠오! 2018.10.17 04:20:10
ㅇㅇ 난 저기 안면폼 바이브 넘어오기전에 오큘껀 써봤는데 나쁘진 않았어. 근데 지금은 개인적으로 땀을 많이흘려서 빠밤폼 주기적으로 갈아주면서 쓰는중. 착용감도 만족스럽고 뭣보다 코받힘 안자르면 빛샘도 100% 막아줘서 열등한 동양인한테 너무 좋음. 오디오스트랩 헤드셋 커버도 괜찮은거 같음 쓰는중인데. 모르고 두팩사서 한팩 남는데 어차피 주문할거면 저기서 같이사는게 나으니까 여기선 영업 안하도록 할게 ㅋㅋ. 참고로 스트랩 가죽폼은 사이즈 2개있어서 얇은게 기본이고 두꺼운건 머리 작은사람들이 쓰면 더 잘 고정 시켜준다는거 같음. 14.46 2018.10.17 04:24:10
Ciao 일단 빠밤폼 쓰고있는데 가죽폼도 좋다고 들어서 함 써보려고 나랑 안 맞으면 뭐 그건 어쩔수 없지만.. 조언 고마워 덕분에 편하게 vr 할거같네! - 챠오! 2018.10.17 04:26:09
ㅇㅇ 아조시 혹시 실리콘 커버 아마존에서 산거면. 하이퍼킨이 아니긴한데 바이브 정품 실리콘 반값 하는데 이쪽이 싸지 않을까? 뚝배기 + 컨트롤러 커버해서 24,500 http://vivestore.co.kr/ct/display/prodDetail.do?PID=100383 14.46 2018.10.17 04:38:24
Ciao 음.. 것도 괜찮긴한데 이왕 살꺼 이름좀 있는걸로 사는게 좋은거 같아서 그냥 하이퍼킨 살려고 신경써줘서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43:11
FGDss 2018.10.17 07:0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366 일반 실수로 vrchat 로그아웃했는데 4 BEll 2018-10-20 0
64365 일반 남남커플 관음하고싶다 읭읭이 2018-10-20 0
64364 일반 브랄챗 재미따- 2 마비노기 2018-10-20 0
64363 일반 오디세이 + 키넥트 팔면 살사람 있나 11 000 1.215 2018-10-20 0
64362 일반 블렌더의 한계가 느껴짐 2 유티 2018-10-20 0
64361 일반 일본인친구들이랑 노는거 너무재밋어 1 빅huge맨 2018-10-20 0
64359 일반 돈이야 벌리는데 브알값이 넘 비쌈;; 3 빅huge맨 2018-10-20 0
64357 일반 9700k 온도 존나 낮은딩 9 읭읭이 2018-10-20 0
64356 일반 브알이 먼저냐 개인 아바타가 먼저냐 9 빅huge맨 2018-10-20 0
64355 일반 큰 수박 두개 1 00 115.41 2018-10-20 0
64354 일반 님들 근데 여캐 팬티나 훔쳐보는 주제에 신사 혐오하는건 1 ㅇㅇ 118.218 2018-10-20 0
64353 일반 VR 쓰는 애들 너흰 이런적 없냐? ㅇㅇ 14.46 2018-10-20 0
64352 일반 예전에 새컨드라이프라고 vrchat 비슷한 겜 있었어 4 그흐즈 2018-10-20 2
64351 일반 야 홈 디폴트 홈으로 어케 바꿈?ㅠㅠ 3 빅huge맨 2018-10-20 0
64349 일반 할-로윈 아바타 2 Luche 2018-10-20 0
64348 일반 나도 할로윈 아바타 작업 해야지 델피늄 2018-10-20 0
64347 일반 귀엽다 5 카디아. 2018-10-20 5
64346 일반 ?? 마이홈도 바꿀 수 있음? 3 아메히 2018-10-20 0
64345 일반 커미션 견적 낼때 1 캣리스 2018-10-20 0
64344 일반 아바타에 관해 물어보고싶은게있는데 14 yuki 112.186 2018-10-20 0
64343 일반 콜라이더는 또 뭐야 5 아메히 2018-10-20 0
64342 일반 VAUEI그룹에서 아바타제작 뉴비분들구합니다. 5 ls 223.38 2018-10-20 0
64339 일반 머리카락이 몸 뚫는거도 고치는 법 있음? 5 아메히 2018-10-20 0
64338 질문 블렌더에서 어케 pmd로 빼냄? 123 122.45 2018-10-20 0
64337 일반 그래도 구애활동보면 재밌는데 읭읭이 2018-10-20 0
64336 일반 여긴 왜케 변태 이상성욕자들뿐임? 11 그흐즈 2018-10-20 0
64335 일반 메시콜라이더 문제가하나더생김 울테 2018-10-20 0
64334 일반 블랜더파일 pmx 변환하고 유니티에서 오류 3 asdf 1.244 2018-10-20 0
64333 일반 병신 박제란 제목만 봐도 놀라 8 NAME_HORANG 2018-10-20 0
64332 일반 갤주 윾튺브 강좌보다가 여기서 막혔음 곤돌라스 2018-10-20 0
64331 일반 킷슈 아이트래킹 블랜더에서 잡는방법은 요거임 2 아루라테 2018-10-20 0
64330 일반 관계틀어지거나 어색해지면 어떡함 7 거미군주 2018-10-20 0
64329 일반 병신 하나 박제한다. 이놈 보이면 블락박아라. 21 ㅇㅇ 175.197 2018-10-20 21
64328 질문 킷슈 본 이름이랑 설명이 웨 다르게 나옴? 4 ㅇㅇ 175.206 2018-10-20 0
64326 일반 레노버vs에이서vsHP 뭐가 좋아용? 4 재배맨 2018-10-20 0
64325 일반 거의한달만에 접속했는데... 2 쉔가오랜 117.111 2018-10-20 0
64324 일반 스팀자체를 날리니까 어드벤스 설정? 안보여 3 ㅇㅇ 1.246 2018-10-20 0
64323 일반 이거 캐릭터 엄청 귀어운데 무슨캐릭턴지 아는사람 있어? 5 ㅇㅇ 211.246 2018-10-20 0
64322 질문 잡을수있는 오브젝트를 월드에넣고싶은데 질문좀 2 울테 2018-10-20 0
64320 질문 킷슈 블렌더 처리할때 1 ㅇㅇ 175.206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