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결국 또 질렀다..
글쓴이
Cia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15
  • 2018-10-17 04:03:41
							

이제 머리 흔드는것도 문제 없겠지..?

- dc official App
치요키 2018.10.17 04:06:12
ㅇㅇ 없어도 흔드는데 문제없던데 175.211 2018.10.17 04:09:45
하루사메 2018.10.17 04:09:58
Ciao 나는 헤드셋 위아래로 들썩이고 좌우로 돌아가고 난리나서.. - 챠오! 2018.10.17 04:10:19
ㅇㅇ 이제 이거도 사셔야죠 선생님 ㅎㅎ https://vrcover.com/product/htc-vive-deluxe-audio-strap-foam-replacement/ 오디오스트랩 기본 스펀지 얇아서 오래쓰면 머리눌려서좀 아픈데 이거 갈아주면 푹신푹신 쾌적한 플레이 쉽가능 ㄱㄱ 14.46 2018.10.17 04:15:39
Ciao 퍄.. 바로 살게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17:30
Viver 무선킷도 삽시다 - dc App 2018.10.17 04:18:12
Ciao 고건 너무 비싸.. - 챠오! 2018.10.17 04:18:31
ㅇㅇ 장난삼아 단 댓글인데 바로 산다니 ㄷㄷ. 근데 정말 편하긴해 굿굿 14.46 2018.10.17 04:18:53
Ciao 불편한건 못 참아서.. 근데 안면폼들도 다 좋아보이네.. 아마존에서 질렀는데 여기꺼 사는게 나으려나? - 챠오! 2018.10.17 04:20:10
ㅇㅇ 난 저기 안면폼 바이브 넘어오기전에 오큘껀 써봤는데 나쁘진 않았어. 근데 지금은 개인적으로 땀을 많이흘려서 빠밤폼 주기적으로 갈아주면서 쓰는중. 착용감도 만족스럽고 뭣보다 코받힘 안자르면 빛샘도 100% 막아줘서 열등한 동양인한테 너무 좋음. 오디오스트랩 헤드셋 커버도 괜찮은거 같음 쓰는중인데. 모르고 두팩사서 한팩 남는데 어차피 주문할거면 저기서 같이사는게 나으니까 여기선 영업 안하도록 할게 ㅋㅋ. 참고로 스트랩 가죽폼은 사이즈 2개있어서 얇은게 기본이고 두꺼운건 머리 작은사람들이 쓰면 더 잘 고정 시켜준다는거 같음. 14.46 2018.10.17 04:24:10
Ciao 일단 빠밤폼 쓰고있는데 가죽폼도 좋다고 들어서 함 써보려고 나랑 안 맞으면 뭐 그건 어쩔수 없지만.. 조언 고마워 덕분에 편하게 vr 할거같네! - 챠오! 2018.10.17 04:26:09
ㅇㅇ 아조시 혹시 실리콘 커버 아마존에서 산거면. 하이퍼킨이 아니긴한데 바이브 정품 실리콘 반값 하는데 이쪽이 싸지 않을까? 뚝배기 + 컨트롤러 커버해서 24,500 http://vivestore.co.kr/ct/display/prodDetail.do?PID=100383 14.46 2018.10.17 04:38:24
Ciao 음.. 것도 괜찮긴한데 이왕 살꺼 이름좀 있는걸로 사는게 좋은거 같아서 그냥 하이퍼킨 살려고 신경써줘서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43:11
FGDss 2018.10.17 07:0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19 일반 음음음 1 너굴쨩 2018-10-29 0
68018 일반 카톡방 신고방법 18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5
68017 일반 잠자고 VR만 하니깐 뭔가 꿈꾸는 느낌이다 2 포도초콜렛 2018-10-29 0
68016 일반 솔직히 외국애들이 더심함 2 ㅇㅇ 220.119 2018-10-29 0
68015 일반 ㅁㄴㅇㄹ 3 ㅇㅇ 118.33 2018-10-29 0
68013 일반 트레커 뒤에조이는 나사 1 Niwatori 2018-10-29 0
68012 일반 ...?? 아래 오큘설치빌런인데.. 1 ㅇㅇ 211.216 2018-10-29 0
68010 일반 VR의 미래 1 ACMI 110.70 2018-10-29 0
68008 일반 아바타 만들다 보니까 잡 blend 파일이 너무 늠 3 긴긴 2018-10-29 0
68002 일반 단두대 있는 월드 이름 아는사람 1 ㅇㅇ 218.146 2018-10-29 0
68000 일반 와 이맵 뭐냐???? 2 몰래온손님 2018-10-29 0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67963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12 JinSilly 221.153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