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결국 또 질렀다..
글쓴이
Cia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15
  • 2018-10-17 04:03:41
							

이제 머리 흔드는것도 문제 없겠지..?

- dc official App
치요키 2018.10.17 04:06:12
ㅇㅇ 없어도 흔드는데 문제없던데 175.211 2018.10.17 04:09:45
하루사메 2018.10.17 04:09:58
Ciao 나는 헤드셋 위아래로 들썩이고 좌우로 돌아가고 난리나서.. - 챠오! 2018.10.17 04:10:19
ㅇㅇ 이제 이거도 사셔야죠 선생님 ㅎㅎ https://vrcover.com/product/htc-vive-deluxe-audio-strap-foam-replacement/ 오디오스트랩 기본 스펀지 얇아서 오래쓰면 머리눌려서좀 아픈데 이거 갈아주면 푹신푹신 쾌적한 플레이 쉽가능 ㄱㄱ 14.46 2018.10.17 04:15:39
Ciao 퍄.. 바로 살게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17:30
Viver 무선킷도 삽시다 - dc App 2018.10.17 04:18:12
Ciao 고건 너무 비싸.. - 챠오! 2018.10.17 04:18:31
ㅇㅇ 장난삼아 단 댓글인데 바로 산다니 ㄷㄷ. 근데 정말 편하긴해 굿굿 14.46 2018.10.17 04:18:53
Ciao 불편한건 못 참아서.. 근데 안면폼들도 다 좋아보이네.. 아마존에서 질렀는데 여기꺼 사는게 나으려나? - 챠오! 2018.10.17 04:20:10
ㅇㅇ 난 저기 안면폼 바이브 넘어오기전에 오큘껀 써봤는데 나쁘진 않았어. 근데 지금은 개인적으로 땀을 많이흘려서 빠밤폼 주기적으로 갈아주면서 쓰는중. 착용감도 만족스럽고 뭣보다 코받힘 안자르면 빛샘도 100% 막아줘서 열등한 동양인한테 너무 좋음. 오디오스트랩 헤드셋 커버도 괜찮은거 같음 쓰는중인데. 모르고 두팩사서 한팩 남는데 어차피 주문할거면 저기서 같이사는게 나으니까 여기선 영업 안하도록 할게 ㅋㅋ. 참고로 스트랩 가죽폼은 사이즈 2개있어서 얇은게 기본이고 두꺼운건 머리 작은사람들이 쓰면 더 잘 고정 시켜준다는거 같음. 14.46 2018.10.17 04:24:10
Ciao 일단 빠밤폼 쓰고있는데 가죽폼도 좋다고 들어서 함 써보려고 나랑 안 맞으면 뭐 그건 어쩔수 없지만.. 조언 고마워 덕분에 편하게 vr 할거같네! - 챠오! 2018.10.17 04:26:09
ㅇㅇ 아조시 혹시 실리콘 커버 아마존에서 산거면. 하이퍼킨이 아니긴한데 바이브 정품 실리콘 반값 하는데 이쪽이 싸지 않을까? 뚝배기 + 컨트롤러 커버해서 24,500 http://vivestore.co.kr/ct/display/prodDetail.do?PID=100383 14.46 2018.10.17 04:38:24
Ciao 음.. 것도 괜찮긴한데 이왕 살꺼 이름좀 있는걸로 사는게 좋은거 같아서 그냥 하이퍼킨 살려고 신경써줘서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43:11
FGDss 2018.10.17 07:0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801 일반 갑자기 궁금해지는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1 0
64800 일반 피라미드맵 첫번째맵어덯게깨요.. 3 ㅠㅠㅠ 113.192 2018-10-21 0
64799 일반 7시 뱅 재미있었읍니다 4 울테 2018-10-21 0
64798 일반 삼김맨 1 하피핏 2018-10-21 0
64797 일반 택배로 브얄어케보내? 8 Soran12 2018-10-21 0
64796 일반 '그거 알아요?'이 말 진짜 존나 싫다 8 DinGa 2018-10-21 0
64795 일반 바이브 영상녹화할때 마이크소리가같이들어가는데 해결방법아시는분? 2 울테 2018-10-21 0
64793 일반 나중에 다크소울 보드게임 만들어야지 5 으ㅡ음 2018-10-21 0
64792 일반 혹시 념글에 고블린슬레이어 개인아바타임? 4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91 일반 오큘 컨트롤러 안불편해? 4 ㅇㅇ 14.37 2018-10-21 0
64790 일반 찐따가 싫다 7 DinGa 2018-10-21 1
64788 일반 목이랑 몸체랑 색다른건 어찌 해결함??? 1 ㅇㅇ 221.153 2018-10-21 0
64786 일반 미코알몸이나 비슷한 몸가진 모델 3 dddd 110.70 2018-10-21 0
64783 일반 글픽카드에 HDMI 하나 밖에 못꼽음? 4 KASAGI 2018-10-21 0
64781 일반 VR 주문 할려는데요. 2 뉴비 123.199 2018-10-21 0
64780 일반 아! 나도 바이브 사고싶다! JJY 2018-10-21 0
64779 일반 아뉘 아조씨들 그런게 아니라구ㅠㅠ dddd 110.70 2018-10-21 0
64778 일반 랜덤 트리거 이렇게 쓰는거 맞음?? ㅇㅇㅇ 106.242 2018-10-21 0
64777 일반 놀로 vr 쓸만함? 7 스플래툰 2018-10-21 0
64776 일반 대만칭구 형때문에 컴터못함 엌ㅋㅋㅋ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75 일반 근데 풀트래킹들 트래커 몸에 줄줄다는거 생각하면 웃기긴함ㅋㅋ ㅇㅇ 125.180 2018-10-21 0
64774 일반 미코 바디잘문 6 dddd 110.70 2018-10-21 0
64772 일반 HOLOPORT 끄고하는사람있음? 3 ㅇㅇ 175.118 2018-10-21 0
64771 일반 우콘 꼭지 어땠음? 3 유티 2018-10-21 0
64770 일반 바이브 쓰는놈들 특징 4 읭읭이 2018-10-21 0
64768 일반 바이브 별로라는 애들특징 8 ㅇㅇ 175.118 2018-10-21 3
64766 일반 갤럼이 만든 공포맵 하나도 안무섭더라 ㅋㅋ 6 카디아. 2018-10-21 1
64765 일반 고백 컨셉 넘 재밌다 6 하피핏 2018-10-21 0
64764 일반 [병신갤 투어] 병신갤 순회열차입니다. 7 병신갤투어열차 217.78 2018-10-21 2
64763 일반 신맵 암호 풀어줄사람? 9 ㅇㅇ 110.47 2018-10-21 0
64762 일반 아바타 프로젝트인가 먼가 어찌됨? 6 ㅇㅇ 59.27 2018-10-21 9
64760 일반 Driver4vr사줄 흑우 없능가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58 일반 새로나온 공포맵 액자속 비번 뭐에요? 뿔뚜레낑 124.51 2018-10-21 0
64756 일반 두손 모으고있는건 왜그런거냐 2 ㅇㅇ 39.7 2018-10-21 0
64754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공부합니다...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753 일반 트래킹살흑우들이 많아보이는군 5 읭읭이 2018-10-21 0
64752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15 BEll 2018-10-21 0
64751 일반 vive 구매해서 쓰는데 조종하는거 좀 불편하네 3 ㅇㅇ 218.48 2018-10-21 0
64750 일반 아니 퍼블릭 현황 개웃기네 ㅋㅋㅋㅋ 14 카디아. 2018-10-21 6
64749 일반 놀로 판다. 10 빠쓰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