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환절기 너무 싫다..
글쓴이
Ciao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186
  • 2018-10-17 02:06:08
							

감기기운 때문인지 vr 끼기만 하면 피곤해서 풀트로 들어가기도 싫어져

- dc official App
츄르 대부분은 처음셋팅하고 장착허는게 귀찮아서 ㅋㅋ 2018.10.17 02:07:15
Ciao 일본인 친구 처음으로 풀트 들어와서 같이 풀트로 놀고 싶었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냥 대화만 하다 자버렸어.. - 챠오! 2018.10.17 02:08:23
츄르 나도 어제 공포맵하다가 잠깐누웠는데 그대로 자버려서 미안하더라 ㅋㅋㅋ 2018.10.17 02:09:08
Ciao 얼마나 지루한 공포맵이면 거기서 자..? - 챠오! 2018.10.17 02:09:50
츄르 지루한건 아닌데 피곤해서ㅋㅋ 미코공포먑이였나 2018.10.17 02:10:44
Ciao 월드 이름 뭐야? 오늘 가볼려는데 - 챠오! 2018.10.17 02:11:46
츄르 초대받은맵이라 잘모르겠네 .. 2018.10.17 02:16:39
DeLruty 2018.10.17 05:0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04 일반 와! 씨ㅂ ... 18 BEll 2018-10-26 0
66903 일반 너네들중에 등페티쉬 있는애 없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902 일반 아바타에 방은 있으니 온천도 넣고 다녀야겠다,, 7 검은연 2018-10-26 0
66901 일반 난 과몰입 글 좋던데 7 ㅇㅇ 121.161 2018-10-26 10
66900 일반 그림은 현실을 이길구가 없지 4 초보자아 2018-10-26 0
66898 일반 브알갤의 취향을 알아보자, 3D vs 2D 18 ㅇㅇ 118.223 2018-10-26 2
66897 일반 비누좀 주워줄래 2 하피핏 2018-10-26 0
66896 일반 오 이런것도 있네.. 글러브.. 4 쉔가오랜 211.36 2018-10-26 0
66895 일반 zzzzz아 재밌네 아스테리 2018-10-26 0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