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바이사람 같은 소리하네
글쓴이
추천
6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084
  • 2018-10-16 16:33:51
  • 223.62
							
결국은 이 겜 안에서 친구먹었다가 서로 갈라지면 서로 춍 쪽바리 짱개 짜오니마 이지랄들 하는데 먼ㅋㅋ 병신인가 빨갱이 앞잡이새끼

크왁이 왤케 빡쳐있냐 ㅋㅋㅋ 2018.10.16 16:34:45
아메히 2018.10.16 16:35:15
새벽 2018.10.16 16:35:22
짱개 두둔하는 병신이 있잖아 뭐 사람을 보라나 뭐라나 씨발 가장 처음 보이는게 국가 이미지고 그 국가 이미지가 그 나라 사람들 평균이데 병신같은소릴 지껄임 223.62 2018.10.16 16:35:52
ㅇㅇ 니말대로라면 어글리코리안들의 이미지가 그나라의 국가이미지라는뜻인데 어글리코리안처럼 일부중꿔가그러는거지 왜이리 혼자 밤에 이러고잇냐 개한심하다 - dc App 203.226 2018.10.16 16:38:50
냐냐냥 그건 중국인만 그런게 아니고 한국인도 마찬가지인데 왜 이렇게 열을 올리세요 .. 49.163 2018.10.16 16:39:26
ㅇㅇ 빨갱이가 대가리먹고 국격 실시간으로 북한옆까지 떨어지고 있는 나라라서 뭐라 할 수가 없는듯ㅋㅋ 39.7 2018.10.16 16:40:18
MANKALO 2018.10.16 16:42:27
병신 중꿔는 어글리 코리안처럼 소수가 아니라 걍 짱깨들 전부가 중화사상에 물들어있는 민폐민족인데 비교할걸해라. 대가리 안돌아감? 223.62 2018.10.16 16:43:17
부랄챗 안에서가 아니라 세계적으로 봤을때 짱깨들 이미지를 말하는건데ㅋㅋ 딱 봤을때 짱깨 이미지가 세계적으로 어떰?지금 좋다고 할 수 있냐? 223.62 2018.10.16 16:45:17
나도 짱깨얘기 꺼내기도 싫은데 최근 짱개빠는새끼들 생겨서 글싸지른거임 명예짱깨 새끼들 중국인 괜찮다고 홍보하고 다니지마 ㅂㅅ들아 개역겨우니까 223.62 2018.10.16 16:48:11
꼬마키` 암튼 내가 답이고 니들은 병신이야 마인드 잘 봤구요 중국인구가 몇인데 걍 일반화해서 다 병신만드는지 ㅋㅋ 그렇게 혐오스러우면 메이드인 차이나도 하나 하나 다 찾아서 거르쉬겠네~ 2018.10.16 16:59:53
꼬마키` 국가대 국가가 아니라 사람대 사람으로 만나는건데 개소리오지네ㅋㅋ 2018.10.16 17:01:05
꼬마키` 니 논리대로면 일본도 거르시고 중국도 거르시고 하시는데 지금 개소리 타이핑하는 핸드폰은 뭐 쓰시는지 ㅋㅋ 2018.10.16 17:03:47
맞음 중국 빠는새끼들은 병신이야 마인드ㅋㅋ 중국 인구가 약 13억이라는데 내 생각엔 12억 9천 9백만명 정도는 다 개씹 애미없는 호로새키들이고 100만명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봄 사람대 사람으로 만나는데 그래서 니는 웨얼알유후롬 안함? 병신 사람 만나는데도 처음 물어보는게 거의 국적인데 당연히 국가이미지가 중요하지 223.62 2018.10.16 17:19:10
꼬마키` 국가이미지 완전부정했냐 내가?ㅋㅋ 국가이미지는 국가이미지고 결국 사람대사람으로 만나는건데 말해보면서 짱깨지만 괜찮은 사람이네 할수도있는거고 너처럼 걍 어?짱깨? 거른다 하고 말 한마디도 안나눠볼수도 있는건데 니가 거른다고 무조건 다 거르라는게 말이냐?ㅋㅋ 2018.10.16 17:22:22
꼬마키` 아무리 첫인상이 중요해도 첫인상이 모든것을 100프로 안고가는게 아닌데 무슨 개소린지 2018.10.16 17:23:02
일본도 나라하는 꼬라지 좆같은데 그건 역사적으로 좆같을 뿐이지 지금 세계적으로 크게 피해를주거나 하는거 있음? 독도 영유권 위안부 그 외 역사조작 날조 우익들 미쳐날뛰는거 감안하더라도 지금 당장 짱깨 중공궁 원인제공해서 남북분단. 미세먼지 제주도 등 관광지훼손 사드보복 국내밀수거래. 불법어업 등등 피해를 주는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ㅋㅋㅋ 223.62 2018.10.16 17:24:00
내가 언제 짱깨 거른다함? 나도 친창에 짱깨친구 있는데ㅋㅋㅋㅋ 근데 친창에 중국인이 있어도 짱개가 좆같은건 어쩔수없는걸? 니네 중국친구들은 착하겠지 근데 다른 중국새끼들은 좆같은애들이 대부분일거아님? 그딴새끼들 열심히 괜찮다고 물고빠는게 븅신같아 보여서 말 꺼낸거임ㅋㅋ 223.62 2018.10.16 17:27: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05 일반 나도 커플아바타 하면 하고 싶은거 있는데 6 으ㅡ음 2018-10-21 0
64904 일반 커플 이렇게 하고 다니니까 부러웟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903 일반 도와주세요..여기서 막혔어요 ./.. 9 GLaDOS^^ 118.32 2018-10-21 0
64902 일반 야 H방 남자끼리 떡치는거아님? 3 ㅇㅇ 59.22 2018-10-21 0
64900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2개인건 아냐? 1 ㅇㅇ 175.196 2018-10-21 0
64899 VRC일기 커플아바타라는건 4 G군 2018-10-21 3
64898 일반 확실히 갤에 아바타짤 올리니까 알아보는사람들이 꽤 있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897 일반 하와와 여고생장 졸린거시에요 3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1 0
64896 VRC일기 피라미드 던전 클리어~ 13 눈농 2018-10-21 6
64895 질문 오늘 헬스방 갔으면 좋았겠다... 아이리네 2018-10-21 0
64894 일반 오늘 군대간다 9 ㅇㅇ 220.92 2018-10-21 4
64892 일반 mmd 댄스월드 그거 4 ㅇㅇ 175.118 2018-10-21 0
64891 일반 달이 멋진맵 있을라나 6 으ㅡ음 2018-10-21 0
64890 일반 나도 커미션 하고 싶다 14 ㅇㅇ 59.27 2018-10-21 0
64889 일반 글이.. 안올라와.. 아메히 2018-10-21 0
64888 일반 h하고싶다 10 ㅇㄹㄴㄹ 118.223 2018-10-21 0
64887 일반 11월에 무선킷 정발 너클콘 같이 출시 맞지? 5 김야기 2018-10-21 0
64886 일반 그저께 Dell MR 도착해서 잘 쓰고 있음 5 ㅇㅇ 118.32 2018-10-21 0
64884 일반 데비앙에서 줍는 것들 5 아메히 2018-10-21 0
64883 일반 hp mr이 그렇게 쓰레기임? 8 스플래툰 2018-10-21 0
64881 일반 쌍둥이아바타쓰고싶다... 5 엘마. 2018-10-21 0
64880 일반 유니티 만져 보고 있는데 이거 뭐하는 모델임? 6 ㅇㅇ 211.181 2018-10-21 0
64879 일반 세상에,, 오큘 터치가 아니라 오큘센서가 먼저 죽을줄이야 5 검은연 2018-10-21 0
64878 일반 죄다 로리만 찾네 ㅋㅋㅋ 7 솜검 175.223 2018-10-21 0
64875 일반 벗으면 갱장한 타입 아스테리 2018-10-21 1
64874 일반 얘는 아바타 같은 거 없나? 5 Nheitarahten 2018-10-21 0
64872 일반 mr사면 3 루시운 2018-10-21 0
64871 일반 블락당하면 너무 슬플거같음 1 Yua 2018-10-21 0
64869 일반 재밌는 월드 추천 4 눈깔이 114.202 2018-10-21 14
64868 일반 나나치 귀여워 10 치요키 2018-10-21 0
64867 일반 헬스월드 가봤는데 아으 4 카디아. 2018-10-21 0
64866 일반 아침 6시에 일어나는거 넘 힘들다.. 1 Yua 2018-10-21 0
64865 일반 썸네일갤럼아 neco 2018-10-21 0
64864 일반 자캐저장용 2 아메히 2018-10-21 0
64863 일반 일본인친구들 어디서 한국말 배워오는거야ㅋㅋㅋ 빅huge맨 2018-10-21 0
64862 일반 댄스방 퍼블릭됨 2 울테 2018-10-21 1
64861 일반 ㅋㅋㅋ 월드 퍼블릭 거부사유 존나웃기네 6 솜검 211.219 2018-10-21 2
64860 일반 바이브 몽둥이 넘 무거워 10 ㅇㅇ 59.27 2018-10-21 0
64859 일반 하루동안 무선 쓴 후기 7 ITOAR 2018-10-21 0
64858 일반 혹시 놀로+오큘 나랑 같은 문제 겪는넘 있냐 4 검은연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