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바이사람 같은 소리하네
글쓴이
추천
6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084
  • 2018-10-16 16:33:51
  • 223.62
							
결국은 이 겜 안에서 친구먹었다가 서로 갈라지면 서로 춍 쪽바리 짱개 짜오니마 이지랄들 하는데 먼ㅋㅋ 병신인가 빨갱이 앞잡이새끼

크왁이 왤케 빡쳐있냐 ㅋㅋㅋ 2018.10.16 16:34:45
아메히 2018.10.16 16:35:15
새벽 2018.10.16 16:35:22
짱개 두둔하는 병신이 있잖아 뭐 사람을 보라나 뭐라나 씨발 가장 처음 보이는게 국가 이미지고 그 국가 이미지가 그 나라 사람들 평균이데 병신같은소릴 지껄임 223.62 2018.10.16 16:35:52
ㅇㅇ 니말대로라면 어글리코리안들의 이미지가 그나라의 국가이미지라는뜻인데 어글리코리안처럼 일부중꿔가그러는거지 왜이리 혼자 밤에 이러고잇냐 개한심하다 - dc App 203.226 2018.10.16 16:38:50
냐냐냥 그건 중국인만 그런게 아니고 한국인도 마찬가지인데 왜 이렇게 열을 올리세요 .. 49.163 2018.10.16 16:39:26
ㅇㅇ 빨갱이가 대가리먹고 국격 실시간으로 북한옆까지 떨어지고 있는 나라라서 뭐라 할 수가 없는듯ㅋㅋ 39.7 2018.10.16 16:40:18
MANKALO 2018.10.16 16:42:27
병신 중꿔는 어글리 코리안처럼 소수가 아니라 걍 짱깨들 전부가 중화사상에 물들어있는 민폐민족인데 비교할걸해라. 대가리 안돌아감? 223.62 2018.10.16 16:43:17
부랄챗 안에서가 아니라 세계적으로 봤을때 짱깨들 이미지를 말하는건데ㅋㅋ 딱 봤을때 짱깨 이미지가 세계적으로 어떰?지금 좋다고 할 수 있냐? 223.62 2018.10.16 16:45:17
나도 짱깨얘기 꺼내기도 싫은데 최근 짱개빠는새끼들 생겨서 글싸지른거임 명예짱깨 새끼들 중국인 괜찮다고 홍보하고 다니지마 ㅂㅅ들아 개역겨우니까 223.62 2018.10.16 16:48:11
꼬마키` 암튼 내가 답이고 니들은 병신이야 마인드 잘 봤구요 중국인구가 몇인데 걍 일반화해서 다 병신만드는지 ㅋㅋ 그렇게 혐오스러우면 메이드인 차이나도 하나 하나 다 찾아서 거르쉬겠네~ 2018.10.16 16:59:53
꼬마키` 국가대 국가가 아니라 사람대 사람으로 만나는건데 개소리오지네ㅋㅋ 2018.10.16 17:01:05
꼬마키` 니 논리대로면 일본도 거르시고 중국도 거르시고 하시는데 지금 개소리 타이핑하는 핸드폰은 뭐 쓰시는지 ㅋㅋ 2018.10.16 17:03:47
맞음 중국 빠는새끼들은 병신이야 마인드ㅋㅋ 중국 인구가 약 13억이라는데 내 생각엔 12억 9천 9백만명 정도는 다 개씹 애미없는 호로새키들이고 100만명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봄 사람대 사람으로 만나는데 그래서 니는 웨얼알유후롬 안함? 병신 사람 만나는데도 처음 물어보는게 거의 국적인데 당연히 국가이미지가 중요하지 223.62 2018.10.16 17:19:10
꼬마키` 국가이미지 완전부정했냐 내가?ㅋㅋ 국가이미지는 국가이미지고 결국 사람대사람으로 만나는건데 말해보면서 짱깨지만 괜찮은 사람이네 할수도있는거고 너처럼 걍 어?짱깨? 거른다 하고 말 한마디도 안나눠볼수도 있는건데 니가 거른다고 무조건 다 거르라는게 말이냐?ㅋㅋ 2018.10.16 17:22:22
꼬마키` 아무리 첫인상이 중요해도 첫인상이 모든것을 100프로 안고가는게 아닌데 무슨 개소린지 2018.10.16 17:23:02
일본도 나라하는 꼬라지 좆같은데 그건 역사적으로 좆같을 뿐이지 지금 세계적으로 크게 피해를주거나 하는거 있음? 독도 영유권 위안부 그 외 역사조작 날조 우익들 미쳐날뛰는거 감안하더라도 지금 당장 짱깨 중공궁 원인제공해서 남북분단. 미세먼지 제주도 등 관광지훼손 사드보복 국내밀수거래. 불법어업 등등 피해를 주는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ㅋㅋㅋ 223.62 2018.10.16 17:24:00
내가 언제 짱깨 거른다함? 나도 친창에 짱깨친구 있는데ㅋㅋㅋㅋ 근데 친창에 중국인이 있어도 짱개가 좆같은건 어쩔수없는걸? 니네 중국친구들은 착하겠지 근데 다른 중국새끼들은 좆같은애들이 대부분일거아님? 그딴새끼들 열심히 괜찮다고 물고빠는게 븅신같아 보여서 말 꺼낸거임ㅋㅋ 223.62 2018.10.16 17:27: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13 일반 vrc하는거 한심하게는 봐도 극혐은 안함 6 Yua 2018-10-24 0
65812 일반 난는 친구들이 vrc하는거보고 신기해하든데 아스테리 2018-10-24 0
65811 일반 친구들에게 Vrc한다해도 별반응없던걸? 1 BEll 2018-10-24 0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65808 일반 VR에 대한 대부분 실친 반응이 그렇더라 3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7 일반 춤추는방 왜 사람아무도없음..? 2 :D 182.224 2018-10-24 0
65806 일반 트래커 까지 구매햇습니다. 1 요나 2018-10-24 0
65805 일반 현재 놀로 사용중에 겪는 문제들 5 검은연 2018-10-24 0
65804 일반 nolo 쓰는사람 4 ㅇㅇ 222.109 2018-10-24 0
65803 일반 할로윈 아바타로 던전도는데 너무 재밌다 1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2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10 ㅇㅇ 183.107 2018-10-24 18
65801 일반 크흐흑 VIvE 이까짓게 뭐라고 1 BEll 2018-10-24 0
65800 일반 나도월드 1 cv52468 175.223 2018-10-24 0
65799 일반 친구가 나 vr챝 하는거 넘 시러해 16 DinGa 2018-10-24 0
65798 일반 섯다 ㅅㅂ 5 괵스챤 175.223 2018-10-24 1
65797 일반 월드 만드는건 쉬움 2 Luche 2018-10-24 0
65796 일반 킷슈 구매 정리 7 림크 2018-10-24 1
65795 일반 나는 VR안사고 싶은데 주변에서 계속 사라해 3 DinGa 2018-10-24 0
65794 일반 vrchat이 우리의 미래냐 2 그흐즈 2018-10-24 0
65793 일반 지비당 1 아메히 2018-10-24 0
65792 일반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야? 4 ㄹㄹㅋ 121.162 2018-10-24 0
65791 일반 모델 추천 좀 해주세요 21 ㅇㅇ 223.38 2018-10-24 0
65790 일반 월드 만드는거 어렵냐 모델링이랑 4 초보자아 2018-10-24 0
65789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788 일반 이거 되게 괜찮아 보이는데 6 메스토크 2018-10-24 0
65787 일반 저댄방 오늘 퍼블릭화 예정 3 Luche 2018-10-24 1
65786 일반 야한아바타는 어디서 사는지아는 갤럼있음? 3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5785 일반 항상 앉아서 지내다가 오랜만에 VRC 하니까 허리 작살나내 2 검은연 2018-10-24 0
65784 일반 vr쓸때 등에서 칼이나 총뽑는거는 3 재배맨 2018-10-24 0
65783 일반 저댄특 1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82 일반 소아온 같은거 나와도 대지않냐 3 ㅇㅇ 223.33 2018-10-24 0
65781 일반 난 내 목소리가 싫당 7 ㅇㅇ 58.150 2018-10-24 0
65780 일반 누가 일좀 시켜줬으면 좋겠다 4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779 일반 파티클즐거워 G군 2018-10-24 0
65778 일반 방금 1종 기능통과.. 이제도로주행.. 6 ulchas 2018-10-24 0
65777 일반 내가 아바타 FBX모델을 샀는데 4 ㅇㅇ 110.47 2018-10-24 0
65776 일반 이케멘 아바타 좀 만지시는분? 3 ㅇㅇ 223.38 2018-10-24 0
65775 일반 오픈VR 어디서 다운받음? 2 츄르 2018-10-24 0
65774 일반 레노버 mr 오늘 올려나.. 3 우묘 211.241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