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머더해봤는데 내취향은 아니더라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074
  • 2018-10-16 16:17:08
							

어쩌다 한번 보안관 걸렸는데 머더걸린사람이 자기가 머더인지도 몰라가지고 게임이 질질 끌리길래 사람들 한줄로 쭉 세우고 빵 쏘니깐 후두두두둑 쓰러지면서 이길때 말고는 그렇게 재미있다고 할만한때가 없었네 ㅋㅋ

사실 충분히 재미있었던거같지만 갤 보면서 너무 기대치를 높혔던거같아 ㅋㅋㅋ
크왁이 나도 별 재미는 못느낌 뱅이 더 재밌더라 2018.10.16 16:20:41
아메히 그거 사실 한명이 겜 이끌어갈려하길래 재미없어서 아무도 안죽였음 - dc App 2018.10.16 16:26:06
아메히 사실 두세판까지만해도 그러려니 했는데 나 첫 살인마때 살인마 개못하고 노잼이래서 기분 팍 상해서 질질끌었음 미안 - dc App 2018.10.16 16:27:32
카디아. 아앗 .. 미안해할거까진 없는대 ;; 2018.10.16 16:28:37
방재씨 다들 컨셉잡고 블러핑해야 재밌음 그건 하는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틀림 2018.10.16 18:48:48
이름 끄고 같은 아바타로 하면 꿀잼 - dc App 2018.10.17 02:35: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97 일반 미코보다 우콘이 더이쁨 5 아루라테 2018-10-22 1
65096 일반 둘중에 뭘할지 고민됨 9 A.ms 2018-10-22 0
65095 질문 뉴비인데여 1 신라 116.125 2018-10-22 0
65094 일반 미코는 귀엽다 18 Cimomo 2018-10-22 5
65093 일반 난 바이브 컨트롤러도 가볍더라고 16 naught 223.62 2018-10-22 1
65092 일반 놀로 1 ㅇㅇ 14.46 2018-10-22 0
65091 일반 너클콘은 2세대 바이브를위한게아닐까 걱정이 2 울테 2018-10-22 0
65090 일반 놀로 컨트롤러 10분마다 꺼지는데 뭐임?? 3 ㅇㅇ 59.22 2018-10-22 0
65087 일반 트래커 신발에 장착하눈거... 7 나냠 2018-10-22 0
65085 일반 저댄 업뎃 언제되냐~~ ㅇㅇ 14.46 2018-10-22 0
65084 일반 리프트캣보다 ivry를 써야하는이유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3 일반 vrchat 언어설정 어디있냐 9 ㅇㅇ 14.48 2018-10-22 0
65082 일반 놀로 고쳤다 그리고 ivry 써라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1 일반 파티클 깔짝댈수는 있는데 지금 4 아스테리 2018-10-22 0
65080 일반 무선킷 구매했다... 8 포도초콜렛 2018-10-22 0
65079 일반 바이브랑 오큘터치 혼종은안되냐 1 ㅇㅇ 14.40 2018-10-22 0
65078 일반 이모트 온오프 관련 커미션해줄사람?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7 일반 진짜 바이브 너클콘 빨리 출시했으면... 10 나냠 2018-10-22 0
65076 일반 vr연애 관음하고싶다 4 읭읭이 2018-10-22 0
65075 일반 공지에 /3d모델링/이 제로부터 커미션 받는사람임? 4 Amiya 2018-10-22 0
65074 일반 이거머야?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2 일반 어제 귀여운사람 봤어 7 카디아. 2018-10-22 1
65071 일반 부스 압타 새로운거? 3 boogleboogle 2018-10-22 0
65070 일반 핑크핑크한 저댄방때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 아이리네 2018-10-22 0
65069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4 나냠 2018-10-22 0
65068 일반 vrc용 컴퓨터견적 5 현이ver 211.208 2018-10-22 0
65067 일반 요즘 시험에서 바이브도 나오네 12 읭읭이 2018-10-22 14
65066 일반 (꿀잼주의) 총을 한발밖에 못쏘는 사람은 대머리ㅋ 여러발 쏘는 사람은? 2 ㅇㅇ 211.246 2018-10-22 1
65065 일반 회사에서 갤질하는 샊히있네; 5 쎾쓔!!! 2018-10-22 0
65064 일반 암드=유사cpu 3 읭읭이 2018-10-22 0
65063 일반 2년전에는 램이 ㅈㄴ쌋었음 12 츄르 2018-10-22 0
65062 일반 컴터는 진짜 이렇게 사면 된다! 5 아이리네 2018-10-22 0
65061 일반 컴퓨터는 이렇게 사믄댄다 11 읭읭이 2018-10-22 0
65060 일반 4개월 준비하던자격이 한순간에 날아감 4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59 일반 정보] 이모트 조합으로 온오프 오브젝트 가짓수 늘리기 18 검은연 2018-10-22 31
65058 일반 의사한테 브랄챗 이야기 했다가 약 더먹게됨ㅋㅋㅋㅋ 9 포도초콜렛 2018-10-22 6
65057 일반 야방금올라온 강좌어디갓어 ㅇㅇ 14.40 2018-10-22 0
65055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17 아스테리 2018-10-22 0
65054 일반 바이브 뚜껑만팔면 살사람잇냐 5 ㅇㅇ 14.40 2018-10-22 0
65053 일반 MR은 눕지도 못하더라... 9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