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틀된 신규유저인데 그룹 들어가고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022
  • 2018-10-16 14:47:43
  • 218.144
							
어떻게 들어가야함?어디서 구함??

ㅇㅇ 신사에서 여왕벌이나 찾으러가 175.118 2018.10.16 14:48:26
MANKALO 인겜에서 친해진 친구 몇몇 조인타면서 다니다가 특정그룹만 모인다 하면 혹시 디코같은거 있냐고 물어보고 들어가셈. 만약 없다고 하면 너가 만들면 됨 2018.10.16 14:48:48
울테 댄스방으로오면 모든걸 알게될것이다 2018.10.16 14:48:50
ㅇㅇ 여왕벌 어떻게 알아봄??? 218.144 2018.10.16 14:48:58
읭읭이 신사에서 펫말들고 뉴비에오!! 하면 고인물들이 신선도체크하고 데려감 - dc App 2018.10.16 14:49:02
차렷충아닌사람 그냥 돌아다니다가 괜찮아보이는 그룹있으면 주제에 맞춰서 말걸면서 들어가서 친해지면 대지아늘까 2018.10.16 14:49:08
ㅇㅇ 나 그룹 만들기 힘듬ㅜㅜ 이제막 시작해서 친구없엉 218.144 2018.10.16 14:49:29
ㅇㅇ 말걸어도 씹던데ㅠㅜㅠㅜ 218.144 2018.10.16 14:50:00
ㅇㅇㅇ 나도들어가고싶어 뉴비임 218.39 2018.10.16 14:50:18
늑대소녀 그룹같은 것.. 나쁜 것.. 2018.10.16 14:50:39
포도초콜렛 나도 외로워 흑흑 - dc App 2018.10.16 14:50:54
ㅇㅇ 닉네임이 뭐야??? 친추할게 218.144 2018.10.16 14:50:55
ㅇㅇ 닉네임뭐야 218.144 2018.10.16 14:53:05
아이리네 2018.10.16 14:54:46
포도초콜렛 갤에서 닉언급하긴 그렇고 아침에 체조하러 오면 갤럼들 많으니깐 체조하러와 - dc App 2018.10.16 14:56:38
ㅇㅇ 근데 체조가도 말붙혀서 친구만들기는 힘들더라 14.46 2018.10.16 15:00:00
ㅇㅇ 체조방이 어디있는거야? 218.144 2018.10.16 15:05:23
ㅇㅇ 오히려 외국인친구 만드는게 더 쉽지않아? 걔들은 자기친구잇어도 잘 끼어줌ㅋㅋㅋㅋ 218.144 2018.10.16 15:06:20
포도초콜렛 아침 6:30 또는 9:30에 korean barrack 맵 - dc App 2018.10.16 15:13:31
ㅅㅇ 좋은그룹 맞는 그룹을 원하면 누군가 초대하는곳 끌려가지 말고 나와 이야기. 세대가 맞는곳에서 몇일 지내면서 아 이곳 괜찮은 곳이구나 느끼다메보면 자연스레 되는게 가룹이지 나오늘부터 이그룹 들감 안녕 하는게 아니야, 116.41 2018.10.16 15:3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45 일반 MMD Dance Stage 0.9 중요 패치 11 어흑마이갓 2018-10-17 2
63344 일반 시발 먹버당한거줫같네 8 읭읭이 2018-10-17 0
63343 일반 아아 vr챗에서만난 트페미랑 만나기로했다. 8 ㅇㅇ 211.187 2018-10-17 7
63342 일반 vr하려고 컴퓨터 바꾸는 애들은 2070 10 ㅇㅇ 14.37 2018-10-17 0
63341 질문 Mr 컨트롤러 건전지 에네루프 vs 리튬 쌓아놓고 장전 6 에말 175.223 2018-10-17 0
63340 일반 곧 퇴근한다ㅋㅋ 부럽지ㅋㅋ 8 읭읭이 2018-10-17 0
63339 일반 갤보면 느끼는점 1 KuNori 2018-10-17 0
63338 일반 239메가면 많이힘든가 3 꿀뚤 2018-10-17 0
63336 일반 디씨한다말하기vs 부랄챗한다하기 10 읭읭이 2018-10-17 0
63335 일반 혹시 레노보MR 마운트에 비닐스티커 떼야해요? 4 寒秋雨 2018-10-17 0
63334 일반 풀트래킹 고인물.avi 3 Macross 2018-10-17 1
63333 일반 차렷 유튜버지만 이런 수준이면 괜찮다고 생각함 3 ㅇㅇ 39.7 2018-10-17 0
63332 일반 엣찌방에 6명이나 있는데 왜 다 비공개로 노는거야 5 하피핏 2018-10-17 3
63331 일반 밀웜 맛있어보이지 않음? 3 ㅇㅇ 223.62 2018-10-17 0
63330 일반 근데 진짜 남남커플있냐? 19 읭읭이 2018-10-17 0
63329 일반 vr로 충분히 현실감 느껴진다 생각하는데 5 Red.Coco 2018-10-17 0
63328 일반 전신 트래킹 질문있는데 3 ㅇㅇ 59.27 2018-10-17 0
63327 일반 근육선생과의 결투!! ㅇㅇ 223.33 2018-10-17 0
63326 일반 브알챗 씹튜버중에 괜찮은 새끼 누가있냐 7 ㅇㅇ 182.225 2018-10-17 0
63325 일반 자기 블락한 사람 보는거 홈페이지에서 보는거 아님? 2 ㅇㅇ 175.223 2018-10-17 0
63324 일반 자괴감드는새끼들 특 9 cv52468 110.70 2018-10-17 1
63322 일반 이거때매 불타는거냐? 4 유메콩 2018-10-17 1
63321 일반 일본노래이게뭐냐 3 ㅇㅇ 223.52 2018-10-17 0
63320 일반 노라캣 아바타는 풀려있어? 1 린코 2018-10-17 0
63319 일반 밀웜 타는 이유 모르겠긴 한데 7 으ㅡ음 2018-10-17 4
63318 일반 또 싸움? 싸움을 잠재울방법은 1 아루라테 2018-10-17 0
63317 일반 그느마 정상인애들은 3 ㅇㅇ 223.39 2018-10-17 2
63316 일반 음-모론 ㅇㅇ 175.204 2018-10-17 0
63315 일반 장작알바 잘구한듯 NAME_HORANG 2018-10-17 0
63311 일반 불타는 갤에 엉덩이로 진화작전 ㅇㅇ 121.180 2018-10-17 1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63308 일반 응 니애미~ 3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7 일반 밀웜갤 기념 다시보는 밀웜노동 4 ㅇㅇ 125.129 2018-10-17 1
63306 일반 차렷충은 vr카페라도 가보자 4 꿀뚤 2018-10-17 0
63305 일반 밀웜은 에너지원이 맞다 2 초보자아 2018-10-17 2
63304 질문 떡밥은 모르게꼬 델 mr샀는데 설정어케하나용? 에말 175.223 2018-10-17 0
63303 일반 오늘의 최대 피해자 밀웜 2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2 일반 놀로로 춤춰보았다 (Feat.캣다) 8 Lakenls 2018-10-17 2
63301 일반 오리지널 모델링 단색 넣어옴 2 카랑카람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