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틀된 신규유저인데 그룹 들어가고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022
  • 2018-10-16 14:47:43
  • 218.144
							
어떻게 들어가야함?어디서 구함??

ㅇㅇ 신사에서 여왕벌이나 찾으러가 175.118 2018.10.16 14:48:26
MANKALO 인겜에서 친해진 친구 몇몇 조인타면서 다니다가 특정그룹만 모인다 하면 혹시 디코같은거 있냐고 물어보고 들어가셈. 만약 없다고 하면 너가 만들면 됨 2018.10.16 14:48:48
울테 댄스방으로오면 모든걸 알게될것이다 2018.10.16 14:48:50
ㅇㅇ 여왕벌 어떻게 알아봄??? 218.144 2018.10.16 14:48:58
읭읭이 신사에서 펫말들고 뉴비에오!! 하면 고인물들이 신선도체크하고 데려감 - dc App 2018.10.16 14:49:02
차렷충아닌사람 그냥 돌아다니다가 괜찮아보이는 그룹있으면 주제에 맞춰서 말걸면서 들어가서 친해지면 대지아늘까 2018.10.16 14:49:08
ㅇㅇ 나 그룹 만들기 힘듬ㅜㅜ 이제막 시작해서 친구없엉 218.144 2018.10.16 14:49:29
ㅇㅇ 말걸어도 씹던데ㅠㅜㅠㅜ 218.144 2018.10.16 14:50:00
ㅇㅇㅇ 나도들어가고싶어 뉴비임 218.39 2018.10.16 14:50:18
늑대소녀 그룹같은 것.. 나쁜 것.. 2018.10.16 14:50:39
포도초콜렛 나도 외로워 흑흑 - dc App 2018.10.16 14:50:54
ㅇㅇ 닉네임이 뭐야??? 친추할게 218.144 2018.10.16 14:50:55
ㅇㅇ 닉네임뭐야 218.144 2018.10.16 14:53:05
아이리네 2018.10.16 14:54:46
포도초콜렛 갤에서 닉언급하긴 그렇고 아침에 체조하러 오면 갤럼들 많으니깐 체조하러와 - dc App 2018.10.16 14:56:38
ㅇㅇ 근데 체조가도 말붙혀서 친구만들기는 힘들더라 14.46 2018.10.16 15:00:00
ㅇㅇ 체조방이 어디있는거야? 218.144 2018.10.16 15:05:23
ㅇㅇ 오히려 외국인친구 만드는게 더 쉽지않아? 걔들은 자기친구잇어도 잘 끼어줌ㅋㅋㅋㅋ 218.144 2018.10.16 15:06:20
포도초콜렛 아침 6:30 또는 9:30에 korean barrack 맵 - dc App 2018.10.16 15:13:31
ㅅㅇ 좋은그룹 맞는 그룹을 원하면 누군가 초대하는곳 끌려가지 말고 나와 이야기. 세대가 맞는곳에서 몇일 지내면서 아 이곳 괜찮은 곳이구나 느끼다메보면 자연스레 되는게 가룹이지 나오늘부터 이그룹 들감 안녕 하는게 아니야, 116.41 2018.10.16 15:3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16 일반 방금 온 따끈따근한 델mr 5 Dd 175.223 2018-10-18 0
63615 일반 퍼블릭 저댄방에선 말하면 안되는거야? 7 ㅇㅇ 110.35 2018-10-18 0
63614 일반 신사 야외플레이 8 cleasky 2018-10-18 3
63613 일반 뚜따 할때도 뽀또샾이 필요한가요? 3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2 일반 엉아들 i3에 650ti 쓰는데 게임 돌아갈까요? 5 ㅇㅇ 39.7 2018-10-18 0
63611 일반 아바타 제작 용어 질문 16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0 질문 이건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든거같아여? Dimer 2018-10-18 0
63609 일반 나나치 6 Huntere 2018-10-18 0
63608 일반 유니티에서도 아바타 본 삭제 가능해? 5 ㅇㅅㅇ 222.97 2018-10-18 0
63607 일반 부랄챗 캐시 누적됨? 4 무른 2018-10-18 0
63606 일반 요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걸 버티지 못하겠다 12 ㅇㅇ 39.7 2018-10-18 0
63605 질문 모델링은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드나요? 4 Dimer 2018-10-18 0
63604 일반 똥컴은 다이소vr할때 무조건 ivry네... NAME_HORANG 2018-10-18 0
63603 일반 두달동안 260시간 밖에 안했네 5 린코 2018-10-18 0
63602 일반 예전엔 사진찍는 재미가 있어서 많이 찍었는데 1 빠쓰 2018-10-18 0
63601 일반 저도 아바타랑 월드 만드는법 알려주실분 2 솜검 175.223 2018-10-18 0
63600 일반 여태껏 만든 월드 24 Luche 2018-10-18 0
63599 일반 MR사고 4개월쯤 처박아놧넌데 머 어썸한 업뎃 잇슴? 4 샹하이 2018-10-18 0
63598 일반 vrc최고야 4 ㅇㅇ 117.111 2018-10-18 0
63597 일반 고사양겜 진짜 안해서 글카가... 6 빅huge맨 2018-10-18 0
63595 일반 vrc에서 너무 몰입하지마 2 기무대띠 2018-10-18 0
63594 일반 3일간 블렌더 건들결과 마개조 우콘+킷슈 5 DeLruty 2018-10-18 0
63592 일반 이제 플탐 100시간 되어가니까 3 티나 2018-10-18 0
63591 일반 신사에서자면 친구가와서깨움 3 cv52468 110.70 2018-10-18 0
63590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89 일반 최고등급은 노란색이잖아? 1 린코 2018-10-18 0
63588 일반 에러 떴는데 이거 왜이래 5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587 일반 님들 블렌더 모델링 구할때 어디서 구함? 4 ㅇㅇ 118.221 2018-10-18 0
63586 일반 미코는 진리다 이거야 1 ㅇㅇ 211.184 2018-10-18 3
63585 일반 가슴본없던친구에게 가슴본 만들어준거까진 좋은데 7 레밀리아스 2018-10-18 0
63583 일반 오늘은 하루종일 브얄 할거야 9 Luche 2018-10-18 0
63582 일반 그냥 미코는 별로 안귀여운데 5 빅huge맨 2018-10-18 0
63581 일반 제페니즈송방 다운로드가 안된다. 어카냐 1 ㄴㅇㄴㅇ 175.208 2018-10-18 0
63580 일반 요즘들어서 드는생각이있는데 27 하벤하이드 2018-10-18 3
63579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쩌는건 5 샤르티 2018-10-18 0
63578 일반 총 너무조아.... 7 하루사메 2018-10-18 0
63577 일반 그냥 보라색이면 편함 1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76 일반 킷슈 얼짱각도 >~ 3 츄르 2018-10-18 0
63575 일반 친구 커미션 받습니다. 2 Huntere 2018-10-18 0
63574 일반 보라색이라고 딱히 고인물은 아닌거 같은데 4 Luche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