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틀된 신규유저인데 그룹 들어가고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022
  • 2018-10-16 14:47:43
  • 218.144
							
어떻게 들어가야함?어디서 구함??

ㅇㅇ 신사에서 여왕벌이나 찾으러가 175.118 2018.10.16 14:48:26
MANKALO 인겜에서 친해진 친구 몇몇 조인타면서 다니다가 특정그룹만 모인다 하면 혹시 디코같은거 있냐고 물어보고 들어가셈. 만약 없다고 하면 너가 만들면 됨 2018.10.16 14:48:48
울테 댄스방으로오면 모든걸 알게될것이다 2018.10.16 14:48:50
ㅇㅇ 여왕벌 어떻게 알아봄??? 218.144 2018.10.16 14:48:58
읭읭이 신사에서 펫말들고 뉴비에오!! 하면 고인물들이 신선도체크하고 데려감 - dc App 2018.10.16 14:49:02
차렷충아닌사람 그냥 돌아다니다가 괜찮아보이는 그룹있으면 주제에 맞춰서 말걸면서 들어가서 친해지면 대지아늘까 2018.10.16 14:49:08
ㅇㅇ 나 그룹 만들기 힘듬ㅜㅜ 이제막 시작해서 친구없엉 218.144 2018.10.16 14:49:29
ㅇㅇ 말걸어도 씹던데ㅠㅜㅠㅜ 218.144 2018.10.16 14:50:00
ㅇㅇㅇ 나도들어가고싶어 뉴비임 218.39 2018.10.16 14:50:18
늑대소녀 그룹같은 것.. 나쁜 것.. 2018.10.16 14:50:39
포도초콜렛 나도 외로워 흑흑 - dc App 2018.10.16 14:50:54
ㅇㅇ 닉네임이 뭐야??? 친추할게 218.144 2018.10.16 14:50:55
ㅇㅇ 닉네임뭐야 218.144 2018.10.16 14:53:05
아이리네 2018.10.16 14:54:46
포도초콜렛 갤에서 닉언급하긴 그렇고 아침에 체조하러 오면 갤럼들 많으니깐 체조하러와 - dc App 2018.10.16 14:56:38
ㅇㅇ 근데 체조가도 말붙혀서 친구만들기는 힘들더라 14.46 2018.10.16 15:00:00
ㅇㅇ 체조방이 어디있는거야? 218.144 2018.10.16 15:05:23
ㅇㅇ 오히려 외국인친구 만드는게 더 쉽지않아? 걔들은 자기친구잇어도 잘 끼어줌ㅋㅋㅋㅋ 218.144 2018.10.16 15:06:20
포도초콜렛 아침 6:30 또는 9:30에 korean barrack 맵 - dc App 2018.10.16 15:13:31
ㅅㅇ 좋은그룹 맞는 그룹을 원하면 누군가 초대하는곳 끌려가지 말고 나와 이야기. 세대가 맞는곳에서 몇일 지내면서 아 이곳 괜찮은 곳이구나 느끼다메보면 자연스레 되는게 가룹이지 나오늘부터 이그룹 들감 안녕 하는게 아니야, 116.41 2018.10.16 15:3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739 일반 오큘 리프트 포기 너무 이른거아니냐 dd 61.105 2018-10-23 0
65738 일반 Mr배송 시작되니까 바이브 살돈생김.. 10 재배맨 2018-10-23 0
65737 일반 브얄챗 해야하는데 2 유메콩 2018-10-23 0
65736 일반 그림 커미션하는 사람들 부럽다 5 ㅇㅇ 59.27 2018-10-23 2
65733 일반 바이브 콘. 진짜.... 나냠 2018-10-23 0
65732 일반 오늘 아침 체조 씹튜버 수준 개오지네ㅋㅋㅋ 5 ㅇㅇ 211.246 2018-10-23 0
65731 일반 등급다시 보라색됨 4 cv52468 175.223 2018-10-23 0
65730 일반 신과함께 영화 이제야 봤는데 눈물샘터져버렸다 6 꼬마키` 2018-10-23 0
65728 일반 감정표현 넣는중... 2 ㅇㅇ 211.181 2018-10-23 0
65725 일반 러시아 친구들 왜 토끼 아바타만 고집하는거지 3 ㅇㅇ 211.201 2018-10-23 0
65724 일반 트래커왜케튀지 싶었는데 1 ㅇㅇ 175.118 2018-10-23 0
65723 일반 놀로너무 좋고 맵도 이쁘고 1 다이소vr 124.60 2018-10-23 0
65722 일반 아 놀로 고장났다. 다들조심해라 2 현실세계 2018-10-23 2
65721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3 0
65720 일반 날개 애니메이션 깎는중 괵스챤 175.223 2018-10-23 1
65719 일반 이캐릭 퍼블릭임?ㅎ 하루사메 2018-10-23 0
65718 일반 완장만드는데 분명 배경 png로 배경투명하고 만들었는데 3 ㅇㅇ 123.214 2018-10-23 0
65715 일반 VR쳇 존나 재미있내 6 ㅇㅇ 210.2 2018-10-23 0
65714 일반 사람들 킷슈 사진 올리는거 보면 킷슈 사고싶어지는데 3 몰래온손님 2018-10-23 0
65713 일반 칼 하나만 달아두니 허리랑 칼 사이 빈틈 생겨서 6 _instruction 2018-10-23 2
65712 일반 음탕한 킷슈 만들고싶다 5 아메히 2018-10-23 1
65711 일반 역시 h방의 상호작용은 vr 필수다 ㅇㄹㄴㄹ 118.223 2018-10-23 0
65710 일반 ㅇㄴ 내 후기어디감 3 ㅇㄹㄴㄹ 118.223 2018-10-23 0
65707 VRC일기 무선킷은 결국 헬스방에 희생된 것이다. 10 아이리네 2018-10-23 14
65705 일반 잘보니까 우콘 귀여운거같아 3 ㅇㅇ 121.125 2018-10-23 0
65704 일반 콩콩 14 Cimomo 2018-10-23 0
65702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 넣고나서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701 일반 생활관 월드에 SARMA와 함께 갔었을때 생겼던일 3 눈깔이 114.202 2018-10-23 0
65700 일반 오늘 뱅도 꿀잼이였다 ㅎㅎ 5 ㅇㅇ 14.46 2018-10-23 0
65698 일반 으어어 텍스쳐는 또 어디갔어 13 ㅇㅇ 211.181 2018-10-23 0
65697 일반 생활관맵 보니까 PTSD 올거 같던데 2 검은연 2018-10-23 0
65696 일반 빌게이츠 도와줘요.. 2 다이소vr 124.60 2018-10-23 0
65695 일반 가상세계는 잠자야해서 너무 불편...ㅎ 2 차가운가을비 2018-10-23 0
65694 일반 페이스북 차세대 오큘러스 리프트 2 개발 취소. 5 Cimomo 2018-10-23 6
65693 일반 그냥 idle 안쓸란다 tadori 211.44 2018-10-23 0
65692 일반 에이어 mr 209달러다 읭읭이 2018-10-23 0
65690 일반 요즘도 샤로사는 흑우 없제? 1 JJY 2018-10-23 0
65689 일반 하얀칭구 참고를 많이했지만 일단 할로윈 아바타 완성 1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688 일반 USB동글에 문제가 있어서 트래커가 간헐적으로 끊어지는 줄 알았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3 0
65687 일반 바이브써도 블루투스4.0 동글 꽂아야함? 3 츄르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