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acer mr + nolo vr 고민중
글쓴이
aa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961
  • 2018-10-16 12:22:51
  • 59.13
							

어디 같은 조건 vrchat 내에서 사용한 영상같은거 없을라나


걍 이대로 mr만 쓸지 nolo vr 사서 쓸지 고민되네

ㅇㅇ 비싼 흑우태크 ㄴㄴ해. 117.111 2018.10.16 12:24:56
122 흑우테크네. 그냥 그 돈으로 오큘러스 사라...;; 121.150 2018.10.16 12:34:12
뷔아 오큘 하나만 할바엔 풀트가 좋지. Mr이 뭐 암것도 못하는것도 아니고 ㅇㅇ 223.62 2018.10.16 12:38:16
aa 의견이 분분하네.. dell mr + nolo vr 쓴거보니까 상당히 괜찮든데 내껀 acer mr이라서 mr의 팔 트래킹 성능차이가 클까봐 그게 걱정인데 문제 없을라나 59.13 2018.10.16 12:39:54
ㅇㅅㅇ 설정만 잘하면 그가격대에 뽑을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쩌는 풀트래킹이다. 222.97 2018.10.16 12:44:18
122 ㄴ 팔이 병신인데 그게 어떻게 풀트래킹임. 그냥 오큘 먼저 사서 즐기다가 돈 좀 더 모아서 놀로 사는게 좋아보임. 121.150 2018.10.16 12:45:50
122 나도 오디세이+키넥트로 몇달정도 썼었는데 컨트롤러 추적 계속 끊겨서 ㅈㄴ 빡치고 상대방이 나를 볼때도 자세가 이상해 보임. 121.150 2018.10.16 12:47:04
Viver MR 꼭 사라 - dc App 2018.10.16 12:58:46
Viver 사지 말라는 놈들은 바이브, 오큘 산 쉑들이 흑우된거 인정하기 싫어서 부들거리는거니까 무시하고 MR+놀로 ㄱㄱㄱ - dc App 2018.10.16 12:5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448 일반 VR장비 질문 9 릿카와이 2018-10-20 0
64447 일반 MMD월드 자주갔더니 6 츄르 2018-10-20 0
64445 일반 계급오르는 기준이 멀까 3 읭읭이 2018-10-20 0
64443 일반 이틀 연속으로 등급이 올랐다ㅏㅏ 뭐지 5 뽀송뽀송 2018-10-20 0
64442 일반 nolo 사볼까... 1 오링. 2018-10-20 0
64439 일반 이겜할때마다 과몰입하네자꾸 2 ㅇㅇ 58.226 2018-10-20 0
64436 일반 혹시 묵언 vrc 커플있냐 7 ㅇㅇ 218.39 2018-10-20 0
64435 질문 MR 조이스틱 세팅질문 2 Neet 2018-10-20 0
64433 일반 어 쒸뿰, 바이브 준비단계에 하나 깜빡했다. 4 ㅇㅇ 175.196 2018-10-20 0
64431 일반 나도 공포맵 하면서 비명을 지르고는 싶은데 1 으ㅡ음 2018-10-20 0
64429 일반 바이브 저댄러님들 헤드셋고정 어케하십니까 3 Yua 2018-10-20 0
64428 일반 이런건 어떻게고침; 2 아메히 2018-10-20 0
64426 일반 할로윈교류회 할사람~~ 1 ㅇㅇ 211.246 2018-10-20 0
64425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삿는데 1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424 일반 드뎌 놀로로 제대로된 풀트를 해봤어요 ulchas 2018-10-20 0
64422 일반 으윽 늑네 친구만들기 어려워요 2 Yua 2018-10-20 0
64421 일반 커플교류회 같은것도 하나보네 4 JJY 2018-10-20 0
64420 일반 형들 커미션 가격때문에그런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0 0
64419 일반 목소리까는애들 왜캐 재밌지 1 읭읭이 2018-10-20 0
64416 일반 감기 걸려 죽겠다... 4 寒秋雨 2018-10-20 0
64414 일반 브금 추천좀해줘 10 neco 2018-10-20 0
64413 일반 담배를 대마로 진화시켰다 아스테리 2018-10-20 4
64412 일반 vr장비로 삼성 기어vr샀습니다 18 slery 223.39 2018-10-20 13
64409 질문 브알챗망했음ㄹㅇ다이나믹본외씀? 3 G군 2018-10-20 4
64408 일반 내가 쓰는 허리트래킹 벨트 2 림크 2018-10-20 0
64407 일반 vrc 바이브 키좀 알려줘.. 1 왜구루냥 221.155 2018-10-20 0
64405 일반 트래커 존나 애물단지됨ㅅㅂ 9 읭읭이 2018-10-20 0
64403 일반 안심거래는 뭐가 다른것??? 12 재배맨 2018-10-20 0
64402 일반 저댄럼 벨트 나도 질러둔다 2 ㅇㅇ 211.36 2018-10-20 0
64401 일반 내가 쓰는 벨트 7 Luche 2018-10-20 0
64398 질문 트래커 벨트는 이런거면 무난? 6 ㅇㅇ 211.36 2018-10-20 0
64397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20 0
64394 일반 요즘 킷슈 넘 많아졌어 1 Luche 2018-10-20 0
64392 일반 아바타 위치 아시는분 4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389 일반 웨이트 미스 좆같다 6 델피늄 2018-10-20 0
64386 일반 서코가 리얼부랄챗이냐 3 읭읭이 2018-10-20 0
64384 일반 바닥 설정 하는거 이름 뭐였죠.. 실수로 삭제해버렸어요 ㅜㅜ 3 dd 27.117 2018-10-20 0
64383 일반 킷슈는 혀 내미는거 없냐 12 라그네아 2018-10-20 0
64382 질문 나 블락 한사람 볼수있는거 없나요??? 4 ㅇㅇㅇ 218.51 2018-10-20 0
64381 일반 오랜만에 현실아바타 입었다 2 꿀뚤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