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베타
글쓴이
공배기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94
  • 2018-10-16 09:35:13
							

요즘 스팀브알 업뎃하고 이상해진게
베타로 데스크탑 화면 보고있으면 메뉴창 누르지도 않았는데 계속 스팀브알 실행중이 화면에떠서 데탑 보기가 힘들어짐
나만이런가 해결법 있으면 부탁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난 구버전 써서 그러진 않는듯 - dc App 2018.10.16 09:42:08
세인。 이거 나도 그러던대 해결방법없나 2018.10.16 09:42:17
세인。 구버젼 몇씀? 그리고 하는법좀 2018.10.16 09:42:40
공배기 ㄹㅇ답없 - dc App 2018.10.16 09:45:33
가사이_유노 난 스팀 베타v15 머시기에 오큘 최신버전 쓰는데 이번 오큘홈 갓갓이던데? vr로 데탑 조종하는거 편한데다가 선명해서 가독성까지 좋음 2018.10.16 09:45:41
하벤하이드 이거는 풀트래킹 문제때문에 버전내린건데 스팀메뉴에서 스팀vr속성열어서 베타에 보면 핫픽스머시기라도 6월 몇일같은거있음 그거선택하면됨 - dc App 2018.10.16 09:46:42
하벤하이드 난 오큘베타 항상쓰고있었어가지고 뭐가 바뀐건가 엄청 고민했넹 ㅋ 오큘대시 편함 - dc App 2018.10.16 09:4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65495 일반 저 진짜 유니티의 유자도 모르는데요 1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4 일반 오큘 트래커 나오기전에는 망하면안됨 2 울테 2018-10-23 0
65493 일반 500엔짜리 모델 귀여운데?? 8 A.ms 2018-10-23 0
65492 일반 데비앙아트에 후드티있냐 1 koper2004 2018-10-23 0
65491 일반 오큘 안망한다 2 ITOAR 2018-10-23 0
65490 일반 바이브센서 어디위치에 설치하나요 5 안미 211.36 2018-10-23 0
65489 일반 할로윈으로 장도리랑 빠루 어떰 9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488 일반 방금 올린 영상 안보인데서 유튜브로 다시 올림 ㅇㅇ? 118.217 2018-10-23 0
65487 일반 아바타에 사운드 소스 넣을때 ㅇㅇ 222.109 2018-10-23 0
65486 일반 바이브 안산 흑우없제?? 10 ㅇㅇ 14.40 2018-10-23 1
65485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18 츄르 2018-10-23 0
65484 일반 오큘 최고는 120주고산 슈퍼흑우만이 말할 자격이 있따 14 검은연 2018-10-23 0
65480 일반 ㅋㅋㅋㅋ 그저께 일본인친구 오큘쓴다고 바이브는 구시대라했었는데 5 ㅇㅇ 14.40 2018-10-23 0
65479 일반 킷슈사고 싶은데 고민된다- 7 마비노기 2018-10-23 0
65478 일반 진짜 오큘진영이 PCVR 이탈한다면,바이브 2세대 초기가 800불 예상함 6 검은연 2018-10-23 0
65477 일반 브알챗이 얘네랑 연계해서 모션 움직임 업그레이드 했음 좋겠다 4 ㅇㅇ? 118.217 2018-10-23 1
65476 일반 킷슈샀다 뚜따 하고싶다. 3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75 일반 채팅기능 생겼으면 좋껬다 4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3 0
65474 일반 킷슈싫어 3 ㄴㄴㅅ 2018-10-23 1
65473 일반 나랑 같이 사진 찍을래?? 3 읭읭이 2018-10-23 0
65472 일반 표정넣기할때 소리 반복 // 스샷첨부해서 다시올림 4 ㅇㅇ 119.149 2018-10-23 0
65471 일반 어제 귀여운친구 만나서 사진 찍었어 2 봄머장 2018-10-23 0
65469 일반 커미션 의뢰하고 싶은데 카드로 되는 친구는 없겠지? 4 ㅇㅇ 220.74 2018-10-23 0
65468 일반 동요하면 안된다,, 페북쪽 발언으론 차세대 리프트는 죽은게 아니라함 4 검은연 2018-10-23 0
65466 일반 트래커 산다 제발 2 ㅇㅇ 211.36 2018-10-23 0
65465 일반 만든 월드중 저댄월드 빼면 11 Luche 2018-10-23 0
65464 일반 신사에서 대놓고 레즈보빔하고 있으니까 실제로 하는거냐고 물어보더라 2 ㅇㅇ 211.246 2018-10-23 0
65463 일반 오큘러스 뜨억락? (리프트2 개발 중지?) 7 ㅇㅇ 223.39 2018-10-23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