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안에선 피곤한거 티내면 안되겠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89
  • 2018-10-16 09:29:34
							

평소부터 넘피곤해하니까 대만칭구가 나 혼자있거나 피곤하다고 누워있거나 그러면 안찾음... 다른데가서 혼자놀거나 디른친구들 조인한번씩타면서 돌아다니다가 잘때되면 와서 깨있으면 인사하고 안깨면 지켜보다가 가더라 영상찍힌거보면
사실 잘땐 자더라도 인바이트보내거나 부르면 가서 같이놀아줄텐데 나는 애가 다른데서 놀고있으면 일부러 찾아가고 그러진않거든 혼자놀고싶은데 방해할까봐
근데 그게 아닐거같기도하고 애매하네
브얄챗할때는 좀 멀쩡한상태로 보이게 노력해야겠음...
요즘 너무 바닥에 붙어다닌거같아

애가 저러니 괜히 이상한 생각들고 나쁜마음이 드는거같음
좀 멀쩡해보이게 노력해야겠다... 일하고 들어오면 녹초인건 어쩔수없고 겉으로라도 멀쩡해보여야겠음

- dc official App
Huntere 저걸봐, 바닥을 기어다니는 VR망령이야. 해롭진 않아. 2018.10.16 09:30:36
츄르 2018.10.16 09:31:35
스노리_ 배려해준다고 너무 안 찾아가면 상대방은 일방적인 관계라고 생각할지도 2018.10.16 09:31:50
하벤하이드 앞으로는 더 찾아가고 딱붙어서 스킨십도 적극적으로 해야겠음 얘 입장에선 관심알 안가져준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 ㅠ - dc App 2018.10.16 09:41:03
하벤하이드 누워있으면 너무 편함... - dc App 2018.10.16 09:41:12
하벤하이드 자거싶다 흑흑 - dc App 2018.10.16 09:41:16
세인。 걍 서로 잘놀수있음 무조건 조인해 그 정도면 서로 배려해준다고 안만나는건대 그만큼 좋아하면 같이 놀아야지 2018.10.16 09:50:24
하벤하이드 ㅇㅋ 껌딱지마냥 들러붙는다 쪽쪽도 해줄거임 싫다고할때까지 구와아아앜 - dc App 2018.10.16 09:5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40 일반 주기적으로 과몰입 떡밥 안불타면 2 포도초콜렛 2018-10-26 0
66739 일반 트래커 자동절전 푸는법 알려줘! 2 희민 2018-10-26 0
66738 일반 확실히 머더가 사람이 많이 줄긴 줄었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37 일반 과몰입글안쓰는게 좋겠지 8 A.ms 2018-10-26 2
66736 일반 오늘 퇴근하면 차렷 고인물들 다 뒤졌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21.161 2018-10-26 1
66735 일반 그러고보니 버츄어마켓에서 1 샤르티 2018-10-26 0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66728 일반 으 시벌 캐드 싫어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27 일반 양심고백) 꿈에서 브이알챗 꿈 꿈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726 일반 할로윈전까지는 욕먹었는데 할로윈다가오니까 환영받는 아바타댐 8 DUZ 2018-10-26 13
66724 일반 마우스패드는 장패드가 낫지? 7 _instruction 2018-10-26 0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