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 념글에있는 저거 커미션으로 싸우는거 그만올리면 안됨?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73
  • 2018-10-16 08:54:11
							

둘이 알아서 해결할것이지 굳이 또 갤까지 끌고와서 누가 더 공론화를 잘하는지 싸우는거같음;

솔직히 트짹 네덕같아

7

ㅇㅇ 갤공지에 있는애라서 그런거아님? 175.211 2018.10.16 08:54:28
읭읭이 삭제해부려 - dc App 2018.10.16 08:54:44
ㅇㅇ 갤에서 커미션관련 공지를 빼던가 그럼 175.211 2018.10.16 08:54:56
MANKALO 오해의 여지가 있을까봐 추가로 말하자면 처음에 이미 커미셔너에 대한 경고가 있었고 그 뒤 오해를 해결하는거라면 해결과정을 둘이서 거쳐서 끝내던가 해야지 계속 자기네들끼리는 이야기 안하고 남에게 이야기하는걸 주로 계속 이끌어가는게 마음에 안듬 2018.10.16 08:55:24
MANKALO 이건 또 뭔소리래 벼룩잡자고 초가삼간 태우자고? 2018.10.16 08:56:09
김야기 너클콘 출시되면 해결됨 - dc App 2018.10.16 08:56:52
아스테리 맞아 싸울거면 둘이싸우던가 굳이 같이보고싶으면 싸우지말고섹스하던가 ★ 2018.10.16 08:56:55
티나 2018.10.16 08:59:16
Lakenls 섹x해 2018.10.16 09:02:03
ㅇㅇ 저런글 올린다고 안좋은건 없잖아 그냥 냅두면돼 59.22 2018.10.16 09:03:03
MANKALO 왜 안좋아, 갤럼들이 편갈라서 싸우는데다가 보기에도 안좋고 저런거 념글 올라가서 영양가도 없음. 2018.10.16 09:03:39
ㅇㅇ 갤에 떡하니 커미션하라고 공지 올려놨는데 거기서 문제가 생겼으면 갤에 관련글 올라오는게 당연한거아님? 175.211 2018.10.16 09:04:55
ㅇㅇ 불탈재료도 없이 ㅅㅅ 거리는거나 저러나... 175.223 2018.10.16 09:06:01
MANKALO 관련글은 이미 올라온거고 지금 자기네끼리 소모전중이잖아, 여기가 쟤네 싸우는 전쟁터 갤러리임? 서로 연락처 알고있으면 자기네끼리 이야기해서 해결하던가 무슨 끝도없이 얘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쟤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아주 끝이없음. 2018.10.16 09:07:09
ㅇㅇ 누가 좆목종자 아니랄까봐 쉴드보소 39.7 2018.10.16 09:08:19
ㅇㅇ 싸우는건 그닥 보고싶진 않은데 좆같이 커미션 하는 사람들 걸러낼 필요는 있는듯 - dc App 223.39 2018.10.16 09:09:39
MANKALO 하이고 또 오셨습니까 KT유동님, 아주 정들겠어 2018.10.16 09:09:56
MANKALO 커미션 평가 게시글은 내가 폼으로 만들었나, 거기 적으면 안되는거?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8052 2018.10.16 09:10:41
라그네아 너가 음지에 있는 커미션을 양지로 끌고왔잖아 2018.10.16 09:12:06
MANKALO 난 커미션 생기면 문제가 될까? 하면서 계속 그 때 갤럼들한테 말했었고 그래도 정리글 있는게 좋겠다 라고 하는애들 많아서 올려줬을뿐ㅋ 이제와서 내려도 솔직히 ㅈ도 상관은 없어. 다만 알아둘거는 그래봤자 커미션 광고글은 계속 올라올거고 오히려 판단도 힘들어질거라는거임. 2018.10.16 09:14:00
라그네아 문제있으면 글삭함이 아몰랑! 이랑 뭐가다르냐. 제작자나 의뢰자 보호책을 만들던가 해야지. 언제까지 방관만 할거? 2018.10.16 09:14:24
MANKALO 그건 자기네들이 알아서 해야지 내가 그걸 해줘야됨? 여기가 네이버카페면 몰라도 걔네들이 알아서 하는거에 내가 깊게 개입해서 왈가왈부 해야돼? 애초에 방관이 맞는거지. 난 그냥 걔네들이 서로 찾기 쉽게 자리를 마련해줬을 뿐인데 어떻게 그렇게 보호책을 만들라고 그리 뻔뻔하게 말할 수 있냐. 좋은 의견이 있으면 이런이런 방안을 추천한다. 라고 글 써봐, 애들이 니 말이 맞고 괜찮다고 생각하면 념글 올려주겠지. 다 내탓이야 하여튼 시발. 2018.10.16 09:17:26
혹시 그러면 거기서 댓글로 싸울텐데 그래도 상관없으면 커미션 신청 링크에 커미션 관련 댓글 링크 걸어두고 평가 관련은 저기에만 작성하라고 공지해두던가 2018.10.16 09:27:15
혹시 조회수 차이만 봐도 알겠지만 커미션 평가 게시판 접근성이 부족한듯 2018.10.16 09:27:43
라그네아 ㅇㅇ 아직 회사라서 글은 못쓰고, 이따가 퇴근하먼서 글써봄 2018.10.16 09:29:45
MANKALO 링크 걸어놨었었는데 잘 안보였던 것 같으니 좀 더 잘보이게 수정해뒀다. 그렇다고 저기서 싸우게는 못하겠으니 일단 강조만 해뒀다. 2018.10.16 09:30:22
티나 진정해여 갤주씨 잘못이 어딨음? 저 일로 니가 감정 상할 필요 업슴 2018.10.16 09:32:55
스노리_ 공지 지우고 일일이 커미션글 올라오는거 관리할 바에야 지금 이대로가 나음. 2018.10.16 09:40:00
스노리_ 애초에 커미션을 음지에서 양지로 끌고왔다기 보다는 난잡한걸 정리해둔것 뿐이지. 여기서 더 깊게 관여하면 일 피곤해짐. 2018.10.16 09:41:05
스노리_ 이번 일은 작은 헤프닝이고, 이정도 헤프닝은 있어줘야 앞으로 사람들이 커미션 맡길 때도 어느정도 경각심을 가지고 맡길거고, 커미션 해주는 애들한테도 나름 자정작용의 계기도 될거고. 2018.10.16 09:42:52
춤만춰 2018.10.16 09:46:43
tntnt 2018.10.16 13:00:45
tntnt 2018.10.16 13:00: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66672 일반 여기 애들 진짜 미쳣나? 9 ㅇㅇ 182.225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