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 념글에있는 저거 커미션으로 싸우는거 그만올리면 안됨?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73
  • 2018-10-16 08:54:11
							

둘이 알아서 해결할것이지 굳이 또 갤까지 끌고와서 누가 더 공론화를 잘하는지 싸우는거같음;

솔직히 트짹 네덕같아

7

ㅇㅇ 갤공지에 있는애라서 그런거아님? 175.211 2018.10.16 08:54:28
읭읭이 삭제해부려 - dc App 2018.10.16 08:54:44
ㅇㅇ 갤에서 커미션관련 공지를 빼던가 그럼 175.211 2018.10.16 08:54:56
MANKALO 오해의 여지가 있을까봐 추가로 말하자면 처음에 이미 커미셔너에 대한 경고가 있었고 그 뒤 오해를 해결하는거라면 해결과정을 둘이서 거쳐서 끝내던가 해야지 계속 자기네들끼리는 이야기 안하고 남에게 이야기하는걸 주로 계속 이끌어가는게 마음에 안듬 2018.10.16 08:55:24
MANKALO 이건 또 뭔소리래 벼룩잡자고 초가삼간 태우자고? 2018.10.16 08:56:09
김야기 너클콘 출시되면 해결됨 - dc App 2018.10.16 08:56:52
아스테리 맞아 싸울거면 둘이싸우던가 굳이 같이보고싶으면 싸우지말고섹스하던가 ★ 2018.10.16 08:56:55
티나 2018.10.16 08:59:16
Lakenls 섹x해 2018.10.16 09:02:03
ㅇㅇ 저런글 올린다고 안좋은건 없잖아 그냥 냅두면돼 59.22 2018.10.16 09:03:03
MANKALO 왜 안좋아, 갤럼들이 편갈라서 싸우는데다가 보기에도 안좋고 저런거 념글 올라가서 영양가도 없음. 2018.10.16 09:03:39
ㅇㅇ 갤에 떡하니 커미션하라고 공지 올려놨는데 거기서 문제가 생겼으면 갤에 관련글 올라오는게 당연한거아님? 175.211 2018.10.16 09:04:55
ㅇㅇ 불탈재료도 없이 ㅅㅅ 거리는거나 저러나... 175.223 2018.10.16 09:06:01
MANKALO 관련글은 이미 올라온거고 지금 자기네끼리 소모전중이잖아, 여기가 쟤네 싸우는 전쟁터 갤러리임? 서로 연락처 알고있으면 자기네끼리 이야기해서 해결하던가 무슨 끝도없이 얘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쟤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아주 끝이없음. 2018.10.16 09:07:09
ㅇㅇ 누가 좆목종자 아니랄까봐 쉴드보소 39.7 2018.10.16 09:08:19
ㅇㅇ 싸우는건 그닥 보고싶진 않은데 좆같이 커미션 하는 사람들 걸러낼 필요는 있는듯 - dc App 223.39 2018.10.16 09:09:39
MANKALO 하이고 또 오셨습니까 KT유동님, 아주 정들겠어 2018.10.16 09:09:56
MANKALO 커미션 평가 게시글은 내가 폼으로 만들었나, 거기 적으면 안되는거?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8052 2018.10.16 09:10:41
라그네아 너가 음지에 있는 커미션을 양지로 끌고왔잖아 2018.10.16 09:12:06
MANKALO 난 커미션 생기면 문제가 될까? 하면서 계속 그 때 갤럼들한테 말했었고 그래도 정리글 있는게 좋겠다 라고 하는애들 많아서 올려줬을뿐ㅋ 이제와서 내려도 솔직히 ㅈ도 상관은 없어. 다만 알아둘거는 그래봤자 커미션 광고글은 계속 올라올거고 오히려 판단도 힘들어질거라는거임. 2018.10.16 09:14:00
라그네아 문제있으면 글삭함이 아몰랑! 이랑 뭐가다르냐. 제작자나 의뢰자 보호책을 만들던가 해야지. 언제까지 방관만 할거? 2018.10.16 09:14:24
MANKALO 그건 자기네들이 알아서 해야지 내가 그걸 해줘야됨? 여기가 네이버카페면 몰라도 걔네들이 알아서 하는거에 내가 깊게 개입해서 왈가왈부 해야돼? 애초에 방관이 맞는거지. 난 그냥 걔네들이 서로 찾기 쉽게 자리를 마련해줬을 뿐인데 어떻게 그렇게 보호책을 만들라고 그리 뻔뻔하게 말할 수 있냐. 좋은 의견이 있으면 이런이런 방안을 추천한다. 라고 글 써봐, 애들이 니 말이 맞고 괜찮다고 생각하면 념글 올려주겠지. 다 내탓이야 하여튼 시발. 2018.10.16 09:17:26
혹시 그러면 거기서 댓글로 싸울텐데 그래도 상관없으면 커미션 신청 링크에 커미션 관련 댓글 링크 걸어두고 평가 관련은 저기에만 작성하라고 공지해두던가 2018.10.16 09:27:15
혹시 조회수 차이만 봐도 알겠지만 커미션 평가 게시판 접근성이 부족한듯 2018.10.16 09:27:43
라그네아 ㅇㅇ 아직 회사라서 글은 못쓰고, 이따가 퇴근하먼서 글써봄 2018.10.16 09:29:45
MANKALO 링크 걸어놨었었는데 잘 안보였던 것 같으니 좀 더 잘보이게 수정해뒀다. 그렇다고 저기서 싸우게는 못하겠으니 일단 강조만 해뒀다. 2018.10.16 09:30:22
티나 진정해여 갤주씨 잘못이 어딨음? 저 일로 니가 감정 상할 필요 업슴 2018.10.16 09:32:55
스노리_ 공지 지우고 일일이 커미션글 올라오는거 관리할 바에야 지금 이대로가 나음. 2018.10.16 09:40:00
스노리_ 애초에 커미션을 음지에서 양지로 끌고왔다기 보다는 난잡한걸 정리해둔것 뿐이지. 여기서 더 깊게 관여하면 일 피곤해짐. 2018.10.16 09:41:05
스노리_ 이번 일은 작은 헤프닝이고, 이정도 헤프닝은 있어줘야 앞으로 사람들이 커미션 맡길 때도 어느정도 경각심을 가지고 맡길거고, 커미션 해주는 애들한테도 나름 자정작용의 계기도 될거고. 2018.10.16 09:42:52
춤만춰 2018.10.16 09:46:43
tntnt 2018.10.16 13:00:45
tntnt 2018.10.16 13:00: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50 일반 램 증설 완료해따.. 더 쾌적하게 부랄챗하러가야지 1 'ㅅ' 2018-10-30 0
68249 일반 아조씨들은 다착해 병신같아도 봐주고 사람으로 봐주려함 2 ㅇㅇ 121.135 2018-10-30 2
68248 일반 브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9 우묘 211.241 2018-10-30 1
68247 일반 아저씨만 있는 회사 특징 11 초보자아 2018-10-30 21
68246 일반 닉언은 좆목이라 언급은 안하겠지만 10 _instruction 2018-10-30 1
68244 일반 늒네질문] VR 사용시 이동에 관하여 2 ㅇㅇ 121.161 2018-10-30 0
68243 일반 모션팩이머야 ㅇㅇ 175.118 2018-10-30 0
68242 일반 손가락움직이게 개발한다는거 프로말고 바이브도가능해? 4 ㅎㅇㅆ 116.33 2018-10-30 0
68241 일반 어지간히 이 갤에 또라이 없잖아있는듯 11 ㅊㅂㅁ 223.62 2018-10-30 1
68240 일반 미코 수정가능이야? 5 아스테리 2018-10-30 0
68239 일반 좀 섹시해보이는 mmd 얼굴모델 없냐? _instruction 2018-10-30 0
68238 일반 차렷챗을 처음 해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30 1
68237 일반 폴리곤이랑 렉이랑은 상관없는거야? 2 kk08 2018-10-30 0
68236 일반 데드스페이스 4명까지 가능하긴해 4 Luche 2018-10-30 0
68235 일반 왜 사이툴은 컨트롤+L 기능이 읎냐? 7 _instruction 2018-10-30 0
68231 일반 유니티에서 할수있는것들이 어느정도 있서요? 6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30 일반 아니.. 놀로 유저들이 바이브로 넘어가버리면.. 5 현이ver 211.208 2018-10-30 0
68229 일반 쉐이프키 이름 유니티에서도 바꿀 수 있나 아메히 2018-10-30 0
68228 VRC일기 저번 새벽에 라무네 표정 바꾸는법 알려준 사람 고마버 6 ㅇㅇ 175.223 2018-10-30 15
68227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순서 바꾸는 법은 없나 1 AVI 2018-10-30 0
68226 일반 요즘 주변 친구들이 다 유니티 블렌더 이야기만해... 4 ㅇㅇ 211.34 2018-10-30 0
68225 일반 솔직히 그냥 아무하고나 놀려고 브이알챗 하는 건데 5 요나 2018-10-30 0
68224 일반 데드스페이스 많이 무섭야 5 초보자아 2018-10-30 0
68223 일반 우콘이랑 미코랑 몸 차이 많이나냐 1 ㅇㅇ 117.111 2018-10-30 0
68222 일반 2만폴리곤 넘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특징 9 ㅇㅇ 175.223 2018-10-30 0
68221 일반 브알챗 뭐하면 잼슴? 12 대관 2018-10-30 0
68220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 3 기무대띠 2018-10-30 1
68219 일반 아바타 뚜다목록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1 뚜따 125.142 2018-10-30 0
68218 일반 mmd방에서 표정 있고 없고는 무슨차이임 3 아메히 2018-10-30 0
68217 일반 트레일렌더러는 어케쓰는거야 2 아스테리 2018-10-30 0
68216 일반 데드스페이스월드가 그렇게 수작이야? 2 ㅇㅇ 223.62 2018-10-30 0
68215 질문 스네일마커 오류 1 모코 72.141 2018-10-30 0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