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 념글에있는 저거 커미션으로 싸우는거 그만올리면 안됨?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73
  • 2018-10-16 08:54:11
							

둘이 알아서 해결할것이지 굳이 또 갤까지 끌고와서 누가 더 공론화를 잘하는지 싸우는거같음;

솔직히 트짹 네덕같아

7

ㅇㅇ 갤공지에 있는애라서 그런거아님? 175.211 2018.10.16 08:54:28
읭읭이 삭제해부려 - dc App 2018.10.16 08:54:44
ㅇㅇ 갤에서 커미션관련 공지를 빼던가 그럼 175.211 2018.10.16 08:54:56
MANKALO 오해의 여지가 있을까봐 추가로 말하자면 처음에 이미 커미셔너에 대한 경고가 있었고 그 뒤 오해를 해결하는거라면 해결과정을 둘이서 거쳐서 끝내던가 해야지 계속 자기네들끼리는 이야기 안하고 남에게 이야기하는걸 주로 계속 이끌어가는게 마음에 안듬 2018.10.16 08:55:24
MANKALO 이건 또 뭔소리래 벼룩잡자고 초가삼간 태우자고? 2018.10.16 08:56:09
김야기 너클콘 출시되면 해결됨 - dc App 2018.10.16 08:56:52
아스테리 맞아 싸울거면 둘이싸우던가 굳이 같이보고싶으면 싸우지말고섹스하던가 ★ 2018.10.16 08:56:55
티나 2018.10.16 08:59:16
Lakenls 섹x해 2018.10.16 09:02:03
ㅇㅇ 저런글 올린다고 안좋은건 없잖아 그냥 냅두면돼 59.22 2018.10.16 09:03:03
MANKALO 왜 안좋아, 갤럼들이 편갈라서 싸우는데다가 보기에도 안좋고 저런거 념글 올라가서 영양가도 없음. 2018.10.16 09:03:39
ㅇㅇ 갤에 떡하니 커미션하라고 공지 올려놨는데 거기서 문제가 생겼으면 갤에 관련글 올라오는게 당연한거아님? 175.211 2018.10.16 09:04:55
ㅇㅇ 불탈재료도 없이 ㅅㅅ 거리는거나 저러나... 175.223 2018.10.16 09:06:01
MANKALO 관련글은 이미 올라온거고 지금 자기네끼리 소모전중이잖아, 여기가 쟤네 싸우는 전쟁터 갤러리임? 서로 연락처 알고있으면 자기네끼리 이야기해서 해결하던가 무슨 끝도없이 얘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쟤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아주 끝이없음. 2018.10.16 09:07:09
ㅇㅇ 누가 좆목종자 아니랄까봐 쉴드보소 39.7 2018.10.16 09:08:19
ㅇㅇ 싸우는건 그닥 보고싶진 않은데 좆같이 커미션 하는 사람들 걸러낼 필요는 있는듯 - dc App 223.39 2018.10.16 09:09:39
MANKALO 하이고 또 오셨습니까 KT유동님, 아주 정들겠어 2018.10.16 09:09:56
MANKALO 커미션 평가 게시글은 내가 폼으로 만들었나, 거기 적으면 안되는거?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8052 2018.10.16 09:10:41
라그네아 너가 음지에 있는 커미션을 양지로 끌고왔잖아 2018.10.16 09:12:06
MANKALO 난 커미션 생기면 문제가 될까? 하면서 계속 그 때 갤럼들한테 말했었고 그래도 정리글 있는게 좋겠다 라고 하는애들 많아서 올려줬을뿐ㅋ 이제와서 내려도 솔직히 ㅈ도 상관은 없어. 다만 알아둘거는 그래봤자 커미션 광고글은 계속 올라올거고 오히려 판단도 힘들어질거라는거임. 2018.10.16 09:14:00
라그네아 문제있으면 글삭함이 아몰랑! 이랑 뭐가다르냐. 제작자나 의뢰자 보호책을 만들던가 해야지. 언제까지 방관만 할거? 2018.10.16 09:14:24
MANKALO 그건 자기네들이 알아서 해야지 내가 그걸 해줘야됨? 여기가 네이버카페면 몰라도 걔네들이 알아서 하는거에 내가 깊게 개입해서 왈가왈부 해야돼? 애초에 방관이 맞는거지. 난 그냥 걔네들이 서로 찾기 쉽게 자리를 마련해줬을 뿐인데 어떻게 그렇게 보호책을 만들라고 그리 뻔뻔하게 말할 수 있냐. 좋은 의견이 있으면 이런이런 방안을 추천한다. 라고 글 써봐, 애들이 니 말이 맞고 괜찮다고 생각하면 념글 올려주겠지. 다 내탓이야 하여튼 시발. 2018.10.16 09:17:26
혹시 그러면 거기서 댓글로 싸울텐데 그래도 상관없으면 커미션 신청 링크에 커미션 관련 댓글 링크 걸어두고 평가 관련은 저기에만 작성하라고 공지해두던가 2018.10.16 09:27:15
혹시 조회수 차이만 봐도 알겠지만 커미션 평가 게시판 접근성이 부족한듯 2018.10.16 09:27:43
라그네아 ㅇㅇ 아직 회사라서 글은 못쓰고, 이따가 퇴근하먼서 글써봄 2018.10.16 09:29:45
MANKALO 링크 걸어놨었었는데 잘 안보였던 것 같으니 좀 더 잘보이게 수정해뒀다. 그렇다고 저기서 싸우게는 못하겠으니 일단 강조만 해뒀다. 2018.10.16 09:30:22
티나 진정해여 갤주씨 잘못이 어딨음? 저 일로 니가 감정 상할 필요 업슴 2018.10.16 09:32:55
스노리_ 공지 지우고 일일이 커미션글 올라오는거 관리할 바에야 지금 이대로가 나음. 2018.10.16 09:40:00
스노리_ 애초에 커미션을 음지에서 양지로 끌고왔다기 보다는 난잡한걸 정리해둔것 뿐이지. 여기서 더 깊게 관여하면 일 피곤해짐. 2018.10.16 09:41:05
스노리_ 이번 일은 작은 헤프닝이고, 이정도 헤프닝은 있어줘야 앞으로 사람들이 커미션 맡길 때도 어느정도 경각심을 가지고 맡길거고, 커미션 해주는 애들한테도 나름 자정작용의 계기도 될거고. 2018.10.16 09:42:52
춤만춰 2018.10.16 09:46:43
tntnt 2018.10.16 13:00:45
tntnt 2018.10.16 13:00: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86 질문 내 아바타 남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는 방법 없음? 3 AVI 2018-10-22 0
65185 일반 아래저거 까먹고 이름을안적었네 5 후토 2018-10-22 0
65184 일반 [10:20분 시작]뱅할사람 구합니다 #차렷 가능# 10 으ㅡ음 2018-10-22 0
65183 일반 코어 값 애미 밀웜 2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82 일반 미러볼 만들고 싶은데 2 ㅇㅇ 222.109 2018-10-22 0
65181 일반 트래커 산다 제발 1 ㅇㅇ 112.151 2018-10-22 0
65180 일반 저 검은사막 하려고 컴퓨터 삿는데..... 6 요나 2018-10-22 0
65179 일반 VGA없는애들은 9 후토 2018-10-22 0
65178 일반 9시 30분에 강좌 시작함. 1 MANKALO 2018-10-22 1
65177 일반 캐릭 옷벗기려는데 블렌더로 하나요 유니티로 하나요? 3 ㅇㅇ 180.189 2018-10-22 0
65176 일반 vr채팅 할려고 하는데 5 ㅇㅇ 1.247 2018-10-22 0
65175 일반 뒷북 오지게치는거같은데 호러다크니스 진엔딩 어케봐요 2 ㅇㅇ 123.214 2018-10-22 0
65173 일반 부농머리 아바타 주인 짤 가져가 9 ㅇㅇ 59.27 2018-10-22 13
65172 일반 vr챗 흑우겜 6 ㅇㅇ 125.183 2018-10-22 0
65170 일반 ㄹㅇ 지금 컴이랑 vr 사는새끼들이 가장 호구임 8 dd 61.105 2018-10-22 0
65167 일반 풀트래킹 트래커안에 스트랩 있는줄알았네 5 ㅇㅇ 112.151 2018-10-22 0
65166 일반 몽둥이 많이 무거움? 14 데미야 2018-10-22 0
65165 일반 할로윈 아바-타 8 Luche 2018-10-22 3
65164 일반 그래서 오늘 뱅하는건가? 3 UnnameD 2018-10-22 0
65163 일반 아바타 옷만 벗기는거 가능한가... 4 ㅇㅇ 180.189 2018-10-22 0
6516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작은충격은 괜찮겠지 3 ㅇㅇ 112.151 2018-10-22 0
65161 일반 저요 저번에 댄스클럽 방 갓는데요 3 요나 2018-10-22 2
65160 일반 아바타쉐이더 추천좀 1 123 122.45 2018-10-22 0
65159 일반 엣찌방 어떻게 가는저야!!!!!!!!!! 5 글자 1.233 2018-10-22 0
65158 일반 컴포트 터닝 3 ㅇㅇ 14.40 2018-10-22 0
65156 일반 아바타 삽니다 1 요나 2018-10-22 0
65155 일반 트래커 산다 7 ㅇㅇ 112.151 2018-10-22 0
65154 일반 HP MR산 흑우인데 양품온거면 평타친거냐? 3 ㄴㅇㅍㅍ 163.152 2018-10-22 0
65153 일반 바이브 로 vrc 해보니 3 나냠 2018-10-22 2
65152 일반 아바타에 이것저것 넣고 싶지가 않아 9 NAME_HORANG 2018-10-22 0
65151 일반 에이서 엠알 팔면 살 사람있음? 7 KASAGI 2018-10-22 0
65150 일반 놀로 as 2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65149 일반 질문 받아주세요! 3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148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16 ㅇㅇ 14.40 2018-10-22 0
65147 일반 500엔 MMD 파는거 사봤는데 8 Luche 2018-10-22 0
65146 일반 무선킷 센서 천장에 달아야함? 5 :D 182.224 2018-10-22 0
65145 일반 의외로 이런사람 많네.... 7 ㅇㅇ 221.153 2018-10-22 0
65144 일반 바이브 메달기 완료 2 Yua 2018-10-22 0
65143 일반 판타지집회소 자주가는사람? 6 ㅇㅇ 14.40 2018-10-22 2
65142 일반 뭔데 오늘따라 시간 빨리가냐 1 초보자아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